뉴스타운
식의약/미용식품/건강식품
막돼먹은막창, 전국 프랜차이즈화 시동
보도국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1.16  15:00:15
   
▲ 막돼먹은막창 박서영 대표와 막돼먹은막창 공식 로고. ⓒ뉴스타운

생막창 전문점 ‘막돼먹은막창’을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엠디엠(대표: 박서영)이 가맹점 공개 모집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전까지 막돼먹은막창은 (주)엠디엠 박서영 대표의 지인 중심으로 가맹점 개설을 진행해왔지만, 최근 본부의 상권분석 및 마케팅 역량이 강화되면서 공개 모집을 시작했다. 

현재 막돼먹은막창은 충북 청주 본점을 비롯해 서울 신천 직영점과 전국 가맹점을 보유하며 평범한 서민들에게 특별한 막창을 선보이고 있다.

(주)엠디엠 박 대표는 “사실 더 빠르게 가맹점을 늘릴 수도 있었지만, 전체 가맹점 수보다는 각 가맹점의 수익 안정화에 집중했었다”고 말하면서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 의리’를 강조했다. 

의리를 강조하는 박 대표는 태권도 사범을 거쳐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한 이색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박 대표는 “대구로 헬스 트레이닝 교육을 갔다가 막창 맛에 빠져 청주로 돌아와 막창집을 시작했다”면서 사업 시작 배경을 말했다. 또한 “공개 모집한 가맹점과도 의리와 신용을 중요시할 것이다”고 약속하면서 “가맹점을 전국적으로 확장해 평범한 서민들에게 특별한 막창 맛을 선물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막돼먹은막창 신천점 단골인 김씨는 “다른 막창집과 달리 누린내가 나지 않아 좋다”고 말하면서 “키위맛이 나는 소스가 막창과 잘 어울린다”고 칭찬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보도국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신준호
막돼먹은막창 청주에서 유명해요 먹어본 막창중에 단연 여기가 최고 입니다!
막돼막이 주식회사 인지 이제 알았네요 와 사장님 어린 나이인데 불구하고 진짜 대단하신 분 같습니다.

(2016-01-18 10:31:56)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