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포미족이 선택한 안경은?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16년 포미족이 선택한 안경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연령이 늦어지고 자녀나 배우자 없이 혼자 생활하는 1인가구가 늘면서 건강과 여가생활, 자기개발 등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일명 포미족이 증가하고 있다.

포미(FOR ME)란 건강(For health), 싱글족(One), 여가(Recreation), 편의(More convenient), 고가(Expensive)의 알파벳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신조어로, 자신이 가치를 두는 제품은 가격이 다소 비싸더라도 과감히 투자하는 소비 행태를 일컫는 말이다. 포미족들은 개인별로 가치를 두는 제품이라면 과감하게 투자하는 사람들을 뜻한다.

과거 고가 제품의 소비 성향이 남에게 과시하기 위한 이른바 보여주기 경향이 강했다면 포미족은 개인적이며 자기만족적인 성향이 강하다.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이 얇아지면서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포미족은 소비업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이러한 포미족의 소비 스타일은 의류, 화장품, 캠핑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나타나고 있으며, 안경 선택에 있어서도 두드러진다. 단순히 시력 교정을 위한 안경이 이제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매김 하였기 때문이다.

고급 알루미늄과 티타늄 소재로 사용한 페즈베르데 'SOLID METAL' 라인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무게감이 가벼워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심플하면서도 센스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성이 뛰어나다.

페즈베르데 관계자는 "더불어 아노다이징 코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극대화 하여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는 효과가 있다 "라며 소재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가 이번 시즌에 따뜻한 분위기를 더해줄수 있다"고 전했다.

▲ 페즈베르데 : SOLID METAL_Bravo. ⓒ뉴스타운

페즈베르데 'SOLID METAL' 라인은 ‘alpha, bravo, charlie’ 세 제품으로 분류 되며, 용접없이 앤드피스 부분까지 하나의 판으로 마감된 알루미늄 프론트와, 볼드한 라인이 인상적이며, 티타늄 다리와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페즈베르데가 새롭게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컬러감, 착용감을 고루 갖춰 트렌드에 민감한 포미족들에게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