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아나, 브라질시장 판매 서막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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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아나, 브라질시장 판매 서막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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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질 현지시각 12월 1일부터 이틀간 킥오프 미팅 개최, 대리점 계약 체결한 10여 곳 참여

메디아나가 브라질 시장 본격 진출을 위한 킥오프(Kick Off) 미팅을 현지에서 개최했다.

메디아나(대표 길문종)는 브라질 상파울루 르네상스호텔에서 현지 대리점들과 마케팅 킥오프 미팅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코트라(KOTRA) 월드챔프사업 후원 아래 현지 시각으로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진행됐다.

이번 킥오프 미팅은 메디아나 자사 제품들의 브라질 정부 산하 의약품 감독기관인 안비사(ANVISA) 인증을 앞두고 열렸다. 회사 관계자는 “인증 후 브라질 시장 본격 판매 개시를 위한 미팅”이라며 “이미 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10여 개 업체가 참석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2년간 메디아나는 브라질 시장 개척을 위해 노력한 결과 자동제세동기(A15), 환자감시장치(M30), 병원용제세동기(D500)의 ANVISA 인증을 눈앞에 두고 있다.

메디아나 관계자는 “중남미 최대 의료기기 시장인 브라질은 정부가 의료기기 수입 장려 정책을 펼치고 있는 등 우호적 여건이 조성됐다”며 “글로벌 기술력을 갖춘 당사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점진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OTRA가 지원하는 월드챔프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 및 중소기업청의 한국형 히든챔피언 육성사업(월드클래스 300, 글로벌전문기업, 지역강소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의 해외 마케팅 지원프로그램으로 맞춤형 해외마케팅 지원을 통해 중소‧중견기업을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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