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백화점 브랜드 소비자 조사결과, 참여는 '롯데백화점' 소통은 '현대백화점' 소셜은 '신세계백화점'이 1위를 차지했다.
국내 백화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 결과가 나왔다. 2015년 10월 27일부터 11월 28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3,356,411개의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소셜량을 측정하였다.
조사결과, 브랜드 참여분야에서는 롯데백화점이 참여지수 677,098로 현대백화점 419,380 신세계백화점 422,654 보다 큰 차이로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소통분야에서는 현대백화점이 소통지수 325,360 으로 1위를, 브랜드 소셜분야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이 소셜지수 435,283으로 1위를 차지했다.
뉴스타운 브랜드 연구소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지수를 파악하고 있다.
이번 국내 백화점 브랜드 소비자 조사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이 이루어졌다. 분석기간은 2015년 10월 27일부터 11월 28일까지이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