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2년 연속 KS-CQI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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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복지공단, 2년 연속 KS-CQI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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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복지공단(이사장 이재갑) 고객지원센터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실시한 '2015년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 에서 공공기관 우수콜센터에 선정돼 2년 연속 KS-CQI 인증을 획득했다.

KS-CQI는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품질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게 과학적으로 조사․평가 할수 있는 모델이다.

근로복지공단 고객지원센터는 2011년 1월 개소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쉬운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그 동안 콜센터분야 'KS서비스 인증' 및 4년 연속 공공기관부문 'KSQI 인증', 2014년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실시한 ARS서비스 운영실태 평가에서 공공부분 최우수운영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재갑 이사장은 "공단 고객지원센터가 공단 사업의 특성에 맞게 꾸준히 상담시스템의 최적화를 위해 노력한 점이 이번에 2년 연속 공공기관 우수콜센터에 선정된 이유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담시스템의 개선과 운영 효율화 노력을 통해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공공기관의 대표 우수 콜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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