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우수기업고객 초청 '수출입아카데미'.. 현장 중심의 강의
신한은행, 우수기업고객 초청 '수출입아카데미'.. 현장 중심의 강의
  • 뉴스타운경제
  • 승인 2015.10.22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타운

신한은행은 10월 14일 대구/경북지역을 시작으로 부산/울산/경남지역(16일), 호남지역(20일)에서 지역별 우수기업고객 임직원 각 60여명을 초청해 수출입 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경기지역은 10월 22일, 23일과 11월 5일, 6일 나흘간 서울시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은행 백년관빌딩에서 우수기업고객 임직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매년 실시되는 우수기업고객 초청 수출입아카데미는 신한은행과 거래하는 수출입기업의 실무자를 초청하여 수출입과정과 파생거래 등 다양한 직무연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신한은행의 외환 및 파생 전문가가 각 과정별 강사로 참여해 수출입 실무, 외국환거래 규정, 환리스크 헤지 등 업무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현장 중심의 강의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초청연수에는 조달청이 지정한 ‘G-PASS 기업’(해외조달시장 진출 유망 중소기업) 과 ‘우수조달물품 인증 기업’ 및 지방소재고객에까지 확대 실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출입기업에 근무하는 분들이 필요로 하는 직무를 반영한 강의를 다양화하고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며 “더불어 글로벌 경제 이슈에 대한 내용도 추가해 기업고객과 함께 동행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