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협의회, 대상웰라이프와 ‘식품나눔 푸드뱅크’ 캠페인 협약 체결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대상웰라이프와 ‘식품나눔 푸드뱅크’ 캠페인 협약 체결
  • 최명삼 기자
  • 승인 2015.09.2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을 위한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기탁 받아

▲ ⓒ뉴스타운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차흥봉)는 21일 한국사회복지회관(서울 마포 소재)에서 대상웰라이프(대표이사 명형섭)와 식품나눔 푸드뱅크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대상웰라이프는 소비자가 5억원 상당의 관절, 연골, 피부, 뼈 등 건강과 영양 개선을 위한 가시오가피, 로즈힙, 조인케어샤인, 본칼슘마그네슘 등 총 4종의 건강기능식품을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에 기탁하였다. 이번 기탁 물품들은 푸드뱅크를 통해 추석을 맞이하여 독거노인을 비롯한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상웰라이프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인 식품나눔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함으로써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의 건강과 영양 개선을 도울 수 있도록 힘을 합치기로 했다.

한편,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는 식품제조ㆍ유통기업 또는 개인으로부터 식품 기부를 받아 소외계층에게 식품을 전달하는 나눔 사업의 일환이며, 식품을 기부한 기업이나 개인은 법인세법 시행령과 소득세법 시행령에 따라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식품 기부 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1688-1377”을 누르면 문의자와 가까운 푸드뱅크로 연결되며, 대량 기부의 경우 전국푸드뱅크 (02)713-1377로 연락하면 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