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식의약/미용건강정보
젬마코리아, 힐링캠프 ‘3일간의 기적’ 눈길디톡스(Detox)를 하면서 건강을 회복하는 프로그램
보도국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8.26  10:29:28
   
▲ ⓒ뉴스타운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www.gemmakorea.com)는 최고의 건강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힐링캠프인 ‘3일간의 기적’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젬마코리아의 힐링캠프인 ‘3일간의 기적’은 3일동안 디톡스(Detox)를 하면서, 이 기간 발생되는 활성산소 제거와 신체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건강을 회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독(detoxification)’을 의미하는 영어단어에서 유래한 디톡스는 오늘날 인체 내의 축적된 독소를 뺀다는 개념으로 두루 사용되고 있다. 즉 몸 속에 쌓여있는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위와 장을 휴식하게 함으로써 신체 내의 주요기관들을 살리는 요법이다.

우리 몸은 공복감을 느낄 때 백혈구가 움직이기 시작하며, 2일째는 백혈구가 우리 몸의 구석구석에 쌓아놓은 노폐물을 먹어 치운다.

특히 ‘디톡스 다이어트’는 단식을 통해 소화기, 신장, 폐, 피부 내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함으로써 신진대사와 지방분해 기전을 활성화해 체중을 감소시키는 다이어트 방법을 말한다. 이 기간 중 기본적인 영양소를 반드시 공급해 주어야 건강하고 효과적인 ‘3일간의 기적’을 이룰 수 있다.

힐링캠프는 삶의 가치를 고양시키며 결국 물질적 가치나 명예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심신(육체와 정신의 건강)을 유지하는 삶을 행복의 척도로 삼아 웰빙(Well Being: 참살이)에서 웰리스(Wellness)를 구현하는 힐러들(Healers)의 힐빙(Heal-Being) 시스템이다.

젬마코리아 관계자는 “젬마코리아의 힐링캠프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입소하여 토요일 오후 3시에 퇴소하는 1박2일 프로그램이다”며 “매주 운영되는 힐링캠프에 대한 반응이 좋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 ㈜젬마코리아 (1899-4765)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보도국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