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클릭] 광주 대화아파트 옹벽 붕괴, FNC 한성호 정용화, 김준호 김우종, 연애혁명, 정승연 판사 송일국, 윤승아 결혼, 허미영 결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핫 클릭] 광주 대화아파트 옹벽 붕괴, FNC 한성호 정용화, 김준호 김우종, 연애혁명, 정승연 판사 송일국, 윤승아 결혼, 허미영 결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 클릭] 광주 대화아파트 옹벽 붕괴, FNC 한성호 정용화, 김준호 김우종, 연애혁명, 정승연 판사 송일국, 윤승아 결혼, 허미영 결혼

▲ 라디오스타 FNC 한성호 정용화 (사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뉴스타운
▼ 광주 대화아파트 옹벽 붕괴

광주의 한 아파트에서 옹벽이 무너지는 아찔한 사고가 일어났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5일 오전 3시 50분께 광주 남구 봉선동의 모 아파트 뒤편 길이 200m 옹벽 가운데 30m 가량이 붕괴돼 주민 수백 명이 대피, 차량 30여 대가 매몰됐다.

사고를 목격한 목격자는 "처음에는 망치로 차량을 부수는 듯한 소리가 들렸다"며 "이후 '쾅'하는 소리와 함께 흙과 먼지가 쏟아졌다"고 밝혔다.

현재 소방당국과 경찰은 사고를 수습하고 있으며 인명피해 상황은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

▼ FNC 한성호 정용화

FNC엔터테인먼트 대표 한성호와 소속 가수 정용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한성호와 정용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용화는 데뷔 초 한성호 대표에 대해 "당시 엄청 무서웠다"고 말했다. 그는 "앨범 작업할 때 말도 못하게 혼이 났다"고 말했다.

정용화는 "녹음부스 안까지 닿지 않았던 한성호의 외침이 그렇게 무서웠지만 연차가 1, 2년 정도 지나니 그냥 잘 하라는 말이라는 걸 알았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 김준호 김우종

개그맨 김준호가 코코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우종 부인에게 받은 협박문자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4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코코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 김우종의 횡령으로 인한 위기로 폐업을 선언한 김준호와의 인터뷰 그려졌다.

이날 코코엔터테인먼트의 폐업 발표 이틀 후 일부 초기 투자 주주들이 보도자료를 통해 "김준호가 회사를 살리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하였다는 것은 사실과 전혀 다르다"며 폐업에 문제를 제기했다.

김준호는 문제를 제기한 투자 주주들을 직접 만나 사태 해결을 위해 연락을 취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는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날 김준호는 김우종 부인에게 협박문자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문자를 공개했다. 문자 내용에 따르면 김우종 부인은 '본인이 살겠다고 김우종 씨를 매스컴을 통해 다시 한 번 죽이려 한다면 저 또한 다 같이 죽겠다는 걸로 알겠다. 그럼 우리는 정말로 다 같이 죽게 될 거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문자에는 '김준호 씨에게 부탁드린다. 처음 코코를 만들어 지난 3년 간 동고동락하고 지내왔던 시간을 돌이켜보시고 어렵더라도 잘 정리되는 방향으로 진행시켜 주길 바란다'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 연애혁명 232 작가

미녀작가 232 작가의 웹툰 '연애혁명' 70화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졌다.

5일 네이버 웹툰에 게재된 '연애혁명' 70화에서는 '왕자림 Episode(19)'로 바람둥이 최정우가 왕자림에 접근하는 모습이 그려져 독자들의 흥미를 이끌어내고 있다.

'연애혁명'은 차가운 성격의 여학생 왕자림과 왕자림을 유치원 때부터 짝사랑해 온 남학생 공주영의 코믹 연애물이다.

▼ 정승연 판사 송일국

배우 송일국이 아내 정승연 판사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내 화제다.

지난해 10월 18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최근 KBS2 '해피투게더-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세 쌍둥이와 함께 출연하며 인기를 모은 송일국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송일국은 로맨티시스트 남편이라는 칭찬을 받자 "생일날 아내 안 챙겨주냐. 나도 똑같다. 평범한 남자일 뿐이다. 감사하게도 포장을 잘 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과감한 애정표현에 대해 "좋은 남편이 되는 방법 중 하나가 표현을 많이 하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송일국은 부부싸움을 안 해본 것에 대해 "서로 연애할 때부터 존댓말을 썼다. 너무 좋아 결혼하고 나서도 존댓말을 하자고 했다"며 "물론 존댓말과 반말을 섞어 쓰는데 화나면 극존칭을 쓴다. 그러니 싸움이 안 된다"고 털어놨다.

▼ 윤승아 결혼

배우 김무열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윤승아의 요리실력이 화제다.

지난해 5월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특집에서 윤승아는 꼬앨밥을 선보였다.

꼬앨밥은 고추참치, 김치, 달걀 프라이를 이용해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요리다. 꼬앨밥은 기름을 볶은 고추참치, 김치를 밥 위에 얹은 뒤 달걀 프라이와 김을 뿌리면 완성된다.

당시 꼬앨밥을 시식한 박명수는 "이효리의 배드 걸 피자를 먹은 다음인지 몰라도 정말 맛있다. 여러분들도 꼭 해 먹기 바란다. 간단하고 맛있다"라며 칭찬을 아까지 않았다.

이어 유재석도 "꽁치김치찌개 느낌"이라며 극찬했다.

한편 4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진행도니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에서 윤승아는 연인 김무열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 허미영 결혼

개그우먼 허미영이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인 가운데, 예비신랑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허미영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예비신랑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허미영은 "그 이전까지 다가왔던 남자들이 크게 믿음을 주지 않았다. 그래서 남자들이 다가오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다. 이런 이유로 처음에는 조금 밀어내기도 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러나 참 자상한 사람이고, 같이 있으면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인 것 같았다"라며 "사실 아직도 조금 어렵고, 무섭기도 하다. 조금만 파인 옷을 입어도 지적하는 사람이다. 같이 살면 조금 더 나를 침착하게 잡아줄 수도 있을 것 같았다"라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덧붙였다.

한편 허미영은 오는 8일 서울 강남구 호텔 프리마에서 1살 연상의 국회의원 보좌관과 웨딩 마치를 올린다.

결혼식 사회는 동료 개그맨 양상국이, 축가는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와 이상민이 맡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 대화아파트 옹벽 붕괴, FNC 한성호 정용화, 김준호 김우종, 연애혁명, 정승연 판사 송일국, 윤승아 결혼, 허미영 결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