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Hi! Story 정기예금/적금’ 판매
KB국민은행, ‘KB Hi! Story 정기예금/적금’ 판매
  • 보도국
  • 승인 2014.02.2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www.kbstar.com/은행장 이건호)은 고객의 장기거래를 지원하기 위한‘KB Hi! Story정기예금/적금’패키지 상품을 2월 25일부터 판매한다.

이건호 은행장의 고객중심 경영철학 ‘Story가 있는 금융’을 반영한‘KB★Story통장’의 후속 상품이라 할 수 있는 이 패키지 상품은 KB국민은행이 고객의 이야기(“Story”)를 만나(“Hi!”) 고객의 인생 성공 이야기(“History”)를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KB Hi! Story정기예금’은 고객이 은퇴 후 연금수령 전까지 안정적인 경제생활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가교형 정기예금으로, ‘원금일시지급식’과 ‘원금균등분할지급식’ 중 선택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1천만원 이상이며, 계약기간은 1~10년 이내 연단위로 설정 가능하다.

기본이율은 신규가입일 및 매년 신규가입일 해당일 현재 고시한 이율로 1년 단위 적용하며, 현재 금리는 연 2.55%이다.

우대이율은 ‘연금실적 우대이율’ 및 ‘한가족사랑 우대이율’을 각 연0.1%p씩 제공하며, 2014년도 가입자에 한하여 ‘당행 후순위채권 상환 후’ 또는 ‘2004.12.31 이전에 가입한 저축성보험을 해지한 후’ 3개월 이내에 이 예금을 가입할 경우에는 연0.1%p의 우대이율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이율 연2.7%의 1년제 자유적립식 적금인 ‘KB Hi! Story적금’은 1년 단위로 4회(최초 계약기간 포함 5년)까지 자동 재가입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장기거래 우대이율” 최고 연0.2%p 및 ‘KB★Story통장’“패키지 우대이율” 최고 연0.2%를 제공하며, 고객에게 장학금 수령 등 인생의 주요 이벤트가 발생한 경우 “Story 우대이율” 연0.1%p를 제공한다. 2014년도 가입자에 대해서는 “KB고객사랑우대이율” 연0.1%p를 제공하여, 올해 가입할 경우 최고 연3.1%를 받을 수 있다

상품출시와 더불어 2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 상품을 가입한 고객이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영화관람권, 까페라떼 모바일 쿠폰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 Hi! Story정기예금/적금’패키지는 오랫동안 KB국민은행을 믿고 아껴주신 고객님들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에서 시작하여, ‘더 오래’ 거래한 고객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드리겠다는 KB국민은행의 의지를 담은 상품이다”며, “이 상품을 통해 고객들과 한걸음 더 가까워지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