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2014년에도 이승기·김연아와 함께 한다
KB금융, 2014년에도 이승기·김연아와 함께 한다
  • 보도국
  • 승인 2014.01.0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 6년째, 김연아 9년째 KB금융과 인연 이어가

KB금융그룹(www.kbfg.com 회장 임영록)은 최근 이승기, 김연아와 모델 연장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이승기와 김연아는 2014년에도 KB금융그룹의 대표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이로써 이승기군은 2009년 KB금융그룹 광고모델을 시작으로 6년째, 김연아선수는 고등학생이었던 2006년부터 시작해 9년째 KB금융의 한 가족으로써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업계에서는 동일 광고모델을 장기간 운용하는 전략에 대해 금융의 기본 원칙인 안정과 신뢰의 이미지에 크게 기여하는 성공사례로 분석한다. 실제로 최근 한국대학신문이 조사, 발표한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금융브랜드에 KB금융그룹이 압도적인 1위에 오르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모델 연장 이유에 대해 "김연아 선수는 변함없는 기량으로 2014년 소치올림픽을 정조준하고 있고, 이승기군은 음악,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최근 모델 호감도에서도 1위에 올랐다. 두 사람 모두 전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로 확고한 입지를 굳혔다" 며, "두 사람의 성장에 KB금융그룹이 함께 할 수 있어 더 없이 기쁘고 특히 2014년은 두 사람에게 최고의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