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서인영 화장품. 드림컬러 쇼케이스 론칭 방송 인기 판매 실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리아나, 서인영 화장품. 드림컬러 쇼케이스 론칭 방송 인기 판매 실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첫날 홈쇼핑 등에서 4천여 개 판매 달성

서인영 화장품 ‘엣지핏(Edgefit) 드림컬러 쇼케이스’가 첫 홈쇼핑 방송과 온라인 론칭에서 4천여 개 판매 등으로 서인영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 성과를 냈다.

올 봄, 새로운 멀티 쿠션 제형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주목 받은 ‘엣지핏 매직컬러 쇼케이스 시즌1’에 이은 연이은 히트 행진으로 ‘엣지핏 드림컬러 쇼케이스 시즌2’는 컬러 메이크업의 확실한 트렌드 리더로서 진면목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드림컬러 쇼케이스’는 투톤 컬러를 메인으로 TPO에 따른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풀 메이크업 쇼케이스 제품이다.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듀얼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서인영이 선택한 신상 핫 트렌드 컬러 23색이 라인업 되었다. 두 가지 색을 엣지있게 표현한 투톤컬러의 포인트 듀얼 립스틱이 포함된 8색의 립스틱과 아이섀도우, 라이너,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이딩까지 활용 가능한 신제형 멀티 컬러쿠션 15색 등 총 2단으로 구성되었다.

론칭 방송에서는 드림컬러 쇼케이스 본품 1개와 탈부착 기능으로 편리성이 강조된 핸디키트 1개, 촉촉한 수분감과 우수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엣지핏 CC크림 2개가 함께 구성되어 79,800원에 선보였다. 40%이상 할인된 파격 실속 구성으로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인기제품으로 등극할 수 있었다.

코리아나 엣지핏 모델 서인영은 “엣지핏 드림컬러 쇼케이스 론칭을 준비하면서 다양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담을 수 있는 색상부터 디자인 등 모든 부분에 참여를 하였다.”면서 “많은 분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보여 주기 위한 노력이 좋은 결과를 맺은 것 같다. 앞으로 홈쇼핑 방송과 온라인 등에서 엣지핏 판매를 확대하여 브랜드와 제품이 함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컬러 쇼케이스’는 오는 11월 10일 일요일 홈쇼핑 2차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