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클라우드와 연동해 더욱 향상된 고객 경험(CX) 전략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라클, 클라우드와 연동해 더욱 향상된 고객 경험(CX) 전략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 마케팅, 커머스 및 서비스 기업 위해 새로운 소셜, 모바일, 고객 상호작용 성능 구현

오라클(www.oracle.com)은 고객들이 오라클 클라우드에서 전체 오라클 고객 경험(CX) 포트폴리오를 즉시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한층 확대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오라클 CX는 소셜 연계, 모바일 기능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더욱 향상시켜 오라클 고객의 총소유비용(TCO)을 절감 시키고, 사용자 친화적인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고객은 최고 수준의 소셜 역량과 최상의 세일즈, 마케팅, 커머스, 서비스 및 산업 솔루션에 기반한 오라클 CX 포트폴리오를 통해 모든 고객 채널에서의 상호작용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장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Oracle Sales Cloud)를 통한 스마트 세일즈의 역량을 강화해 영업 담당자들이 영업 실적을 증대하고, 관리자들이 더 많은 정보를 확보하며,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향상된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는 기업의 영업력을 강화하며,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단순화된 사용자 경험: 새롭게 향상된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는 영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교육 시간을 최소화한다.
• 모바일 기능 향상: 영업 담당자들은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현장에서 이동 중에도 iOS, 안드로이드 및 블랙베리 플랫폼 기반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업무를 지속할 수 있다.
• 기능 확장성 확보: 드래그 앤 드랍(drag-and-drop)방식의 향상된 기능 확장 및 통합 툴로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일괄 확장이 가능한 싱글 지원 플랫폼을 제공한다.
•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 통합: 영업 담당자들은 신속한 잠재고객(leads) 발굴, 구매 패턴 예측, 제품 추천 및 closed-loop 리포팅을 실현할 수 있다.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Oracle Marketing Cloud)를 통한 모던 마케팅은 마케터가 잠재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구매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며, 매출 증대를 실현하도록 지원한다.

향상된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의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와 소셜 클라우드 통합: 향상된 소셜 분석, 모니터링, 퍼블리싱 및 맞춤고객 타겟팅 성능으로 현대의 마케터들은 타겟 고객 집단을 이해 및 분석하고, 그들의 참여도를 높여 더욱 효과적으로 고객 발굴 레벨을 높일 수 있다.
• 향상된 모바일 캠페인: 고객들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다이내믹하게 맞춤화된 콘텐츠를 제공하여 고객의 높은 참여를 이끌어내도록 구매자 모바일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다.
• 엘로콰 에드포커스(Eloqua AdFocus): 고객들은 정교하게 맞춤화된 메시지를 유료 매체를 통해 전달하고, 이를 멀티 채널 캠페인으로 통합, 잠재 고객을 최단 기간 내 구매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엘로콰 앱클라우드(Eloqua AppCloud): 모던 마케팅에서 가장 오픈된 커뮤니티인 엘로콰 탑리너스(Eloqua Topliners)를 통해 고객은 다양한 멀티 채널 캠페인을 실행하고, 구매자에 대한 이해 및 참여를 더 이끌 수 있는 디멘드 베이스(Demand Base), 시벤트(Cvent) 등 100개 이상의 활용 가능한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을 제공 한다.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Oracle Service Cloud)를 통한 커넥티드 서비스(Connected Service)는 서비스 담당자들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향상된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의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새로운 모바일 기능: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는 아이패드(iPad)용 네이티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오라클 탭(Oracle Tap)을 제공해 외부 현장에서도 서비스 에이전트, 전문가 및 관리자들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고객 서비스 기능을 제공한다.
• 향상된 고객 포털: 고객은 모든 디바이스에서 서비스를 제공 받고, 모바일 콘텐츠를 더욱 쉽게 찾고, 이미지가 첨부된 문제 해결안을 재공해 이슈 처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 콜센터의 이동성 강화: 콜센터 담당자와 관리자를 위해 향상된 이동성을 제공하고, 강력한 공용 API들을 통해 더욱 용이한 업데이트와 더욱 신속한 개발이 가능하다.
• 한층 강화된 커뮤니케이션: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은 커뮤니티 참여를 더 이끌고, 메시지 관련성을 개선하며, ROI 리포팅 툴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매출 및 고객 만족도를 증대시킨다.
• 고객 서비스의 소셜 뷰를 통해 서비스 메시지 및 문제 해결의 양방향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오라클 소셜 클라우드
오라클 소셜 클라우드(Oracle Social Could)를 통한 소셜 인게이지먼트(Social Engagement)는 기업이 소셜 미디어 참여도를 더 이끌고, 고객들과의 상호작용에 대한 통찰력을 높일 수 있다.

향상된 오라클 소셜 클라우드의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풍부한 통찰력: 오라클 소셜관계관리(SRM) 는 최근 중국어 간체, 포루투갈어 및 스페인어를 추가 지원하게 되어 중국의 주요 네트워크 및 라틴 아메리카의 헤클라미 아키(Reclame Aqu)와 보스투(Vostu)와 같은 사이트의 소셜 리스닝 및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국제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향상된 통찰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의 관심 콘텐츠를 쉽게 식별하고 비즈니스 전략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오라클의 업계 선도 시맨틱 분석을 지원한다.
• 향상된 소셜 커머스 및 소셜 마케팅 성능: 새롭게 통합된 오라클 커머스는 소비자들이 소셜 채널을 통해 제품을 탐색하고, 주요 커머스 사이트를 통해 결제할 수 있게 지원하는 소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은 CSS시스템을 통해 완벽하게 맞춤화할 수 있는 오라클 소셜 관리 플랫폼을 사용해 커머스 모듈 및 50개 이상의 인게이지먼트 모듈을 결합해 효과적인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할 수 있다.
• 통합되고 향상된 고객 지원: 오라클 소셜 클라우드의 새로운 기능인 소셜 서비스는 실시간 고객 지원을 위해 오라클 소셜 클라우드에서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서비스 티켓을 전송한다.
•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와 세일즈 클라우드의 통합: 고객들은 평가 스코어링를 거쳐 발굴한 잠재고객을 신속히 세일즈에 전달하고, 소비 트렌드를 예측하며, 제품을 추천하고 마케팅 지출 효과를 평가하는 폐쇄 루프형(closed-loop) 리포팅을 전달할 수 있다.

오라클 제품 개발 담당 켄 볼프(Ken Volpe) 수석 부사장은 “기업들은 모든 채널과 접점에서 간단하고,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데 요구되는 운영 시스템과 인프라를 쉽게 구축하기를 원한다”며 “오라클은 오라클 CX 포트폴리오에 걸친 소셜, 모바일 및 상호작용 향상으로 고객 경험 분야 강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했으며, 고객 요구 충족과 매출 증대를 위해 새롭게 향상된 기능들은 클라우드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