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익, 쿨바이 썸머 미라드라이 2차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원익, 쿨바이 썸머 미라드라이 2차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장 및 병원에서도 쿨하게 다한증 인식 개선

㈜원익(대표이사 차동익, www.wonik.co.kr)은 여름철 일반인들보다 많은 땀으로 고생하는 다한증 환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획기적인 시술법을 소개하는 ‘쿨바이~썸머 미라드라이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말까지 롯데시네마 명동, 홍대 등 서울시내 10개 상영관 파우더룸 및 화장실에서 미라드라이 동영상 광고를 볼 수 있다. 또한 서울시내 주요 피부과 및 성형외과 병원의 모니터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수술없이 흉터없이 지속적인 효과”라는 광고카피와 함께 한번의 간편한 시술로 지속적인 다한증 치료효과를 나타내는 미라드라이 시술의 특징을 동영상으로 보여주고 있어 영화관을 찾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끈다. 다한증을 쉽고 친근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는다.

유난히 긴 여름 무더위 때문에 다한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시름이 계속되고 있다. 에너지사용 제한조치에 따라 냉방가동이 중단되는 경우가 많아서 실내에서도 땀을 줄줄 흘리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손발다한증과 마찬가지로 겨드랑이 다한증은 대인관계의 위축을 가져오고, 사회생활 하는데 있어서 스트레스를 주기도 한다. 개인의 체질문제로 치부할 것이 아니라 미용적인 시술로 편하게 인식하고 적극적인 치료를 하면 다한증에서 벗어날 수 있다.

원익 메디칼사업부 이창진 본부장은 “미라드라이 캠페인 동영상을 통해 쉽게 다한증을 이해할 수 있고, 간단한 시술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2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면서 “에너지 사용제한조치의 예외장소인 극장과 병원 등에서 진행하는 독특한 캠페인으로 다한증 인식개선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