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와이디온라인과 고객지원 업무 협약 체결
위메이드, 와이디온라인과 고객지원 업무 협약 체결
  • 보도국
  • 승인 2013.02.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콜센터 응대율 향상 및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 일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5일,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과 모바일 게임 고객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윈드러너 for Kakao>, <터치파이터 for Kakao> 등 자사의 모바일 게임 이용 고객에 대한 콜센터 응대율 향상 및 고객 지원 품질 강화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등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맡아온 와이디온라인의 풍부한 노하우가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와이디온라인의 고객지원 조직인 G&C센터는 광주광역시가 추진 중인 문화콘텐츠 산업 육성의 일환으로 유치되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의 모범 사례로 꼽히고 있는 만큼, 이번 협약을 계기로 향후 게임 산업과 광주광역시 등 지역자치단체와의 협력 관계 증진에 새로운 전기가 마련될 전망이다.

와이디온라인 신상철 대표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 ‘고객지원’을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 개척하는데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했다” 며 “모바일 게임에 대한 전문적인 고객지원 업무가 안정적인 매출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위메이드 남궁훈 대표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이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비결” 이라며 “위메이드는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한편,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는 올 한해 4-50여 종의 완성도 높은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차례로 선보이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으로, 이를 뒷받침 할 우수한 개발 및 사업 역량과 특화된 고객 서비스 등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