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단팥음료 '마시는 통단팥'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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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 단팥음료 '마시는 통단팥'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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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팥 15%, 쌀가루 1.5% 함유...직장인, 학생 소비타킷

 
   
  ^^^▲ 웅진식품 '마시는 통단팥'영양 많은 팥이 들어 있는 '마시는 통단팥'은 삶은 통팥 15%, 쌀가루 1.5% 가 함유,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간편한 영양간식을 제공하는 건강음료다.
ⓒ 메디팜뉴스^^^
 
 

웅진식품(대표이사 조운호)이 현대인들의 입맛과 감성을 맞춘 새로운 단팥음료 '마시는 통단팥'을 지난 1일 출시했다.

영양 많은 팥이 통째로 들어 있는 '마시는 통단팥'은 삶은 통팥 15%, 쌀가루 1.5% 가 함유,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간편한 영양간식을 제공하는 건강음료다.

또 온장보관이 가능해 여름철에는 시원하고 추운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웅진식품은 "우리 민족이 오랫동안 즐겨 먹어온 팥이 단백질, 비타민 B1, 섬유소, 칼슘 등이 풍부해 영양식으로 각광 받아 온 점에 착안, '마시는 통단팥'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 제품은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영양은 살리고 맛은 현대인의 감각에 맞춰 부담없이 음용하기에 적합하게 개발됐다"고 설명했다.

웅진식품은 이 제품 출시와 함께 20대 이상 직장인을 주 타겟으로 사무실과 대학가 밀집 지역에 있는 편의점, 소매점을 중심으로 온장고 매대에서 활발한 판촉활동을 벌이는 등 겨울철 비수기 영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웅진식품 마케팅본부 가중현 이사는 “간편하면서 건강도 고려하는 현대인의 식생활 패턴변화로 곡물 인스턴트 죽 시장이 400억 규모로 급성장을 하고 있다"며 "몸에 좋은 팥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마시는 통단팥'이 겨울철 바쁜 현대인의 영양을 보충하는 새로운 건강음료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지난해 비수기 온장고용 음료의 전체 시장규모는 2,200억이며 품목별 M/S는 커피류 72.1%, 드링크류 12.1%, 두유류 7.5%, 차류 등 기타제품이 1.3%를 차지하고 있다. (문의:3668-9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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