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슬로건 발표와 함께 허닭에서는 Safe Food(안전한), Clean Food(깨끗한), Good Food(몸에좋은)라는 F3캠페인을 전개한다.
허경환 ㈜얼떨결 대표는 “이번 슬로건 변경은 그 동안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기본적인 안전한 먹거리를 넘어 보다 투명한 기업으로써의 발돋움을 하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밝혔다.
한편 허경환이 세운 닭고기 회사법인 ㈜얼떨결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은 닭가슴살 통조림 ‘허캔’ 에 이어 닭가슴살 육포형태인 ‘허포’를 출시하며 닭가슴살 시장의 독보적인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