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중국 의약품 시장 노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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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아제약, 중국 의약품 시장 노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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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HI CHINA 단독 부스 마련해 바이오톤 등 대표 제품으로 중국 시장 개척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이 3년 연속 중국 시장 개척에 나섰다. 조아제약은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엑스포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에서 열린 ‘제12회 중국 의약품 전시회(CPhI China 2012)’에 참가했다.

조아제약은 이번 전시회에 5x6m에 달하는 단독부스를 마련하고 총 34품목에 달하는 다양한 의약품 및 건강식품을 선보였다. 바이오톤(집중력 향상), 가레오액(이담 소화제) 등 회사를 대표하는 경구용 앰플 제품은 물론 칼시토닉액(칼슘보충제), 맨포스(간장약), 우라니틴(간장약), 훼마틴에이시럽(철분제) 등 완제의약품과 레드진생, 블루베리큐, 조아엉컹퀴골드 등을 전시해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3년 연속으로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에서 단독부스를 마련해 R&D에서 제조, 유통까지 신뢰할 수 있는 조아제약의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는데 주력했다” 며 “한국에서 유일하게 조아제약만 생산 가능한 Drinkable 앰플 제형 제품들이 바이어들에게 어필했다”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CPHI CHINA는 지난해 17개국 1,913개 업체가 참가해 37,644명의 참관객이 몰렸던 아시아 지역 최대의 의약품 전시회다.

조아제약은 2010, 2011 CPhl CHINA, 2011 CphI South America와 2010 인도네시아 의약품 박람회, 2012 두바이 의약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해외시장 개척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해외 의약품전시회 문을 두드리고 있으며, 향후에도 적극적인 해외 전시회 참가를 계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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