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 가구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30만 가구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식초 제조사 및 지도사 자격증 과정 개설

본인이 어초를 복원하고 “식초의 지존 금초”를 출간한 직후 많은 분들로부터 식초제조기술을 전수해 주실 수 없겠느냐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개인이 식초를 제조하여 판매까지 하려면 판로 문제 때문에 100명 중 99명이 무너지게 되어 있습니다. 또 이렇게 만들어서는 산업용으로 응용할 수 없습니다. 산업용으로 응용할 수 있으려면 적어도 30만 가구에서 식초를 제조해야 합니다. 그래야 국가 동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진력이 만들어 집니다.

학교, 병원 등의 실내 살균소독제, 친환경 농사용 비료식초, 골프장용 비료식초, 축산용 식초, 실내 살균 및 소독용 식초, 가축분뇨 처리용 및 수질정화용 산업식초, 건강용 기능성 식초, 일본 및 중국을 겨냥한 세계 수출용 식초를 제조하여 수출까지 하게 되면 일자리 30만개와 주변 일자리까지 100만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되고 연간 최하 200조원대 이상의 경제가 창출됩니다. 청주식초는 국가의 동력이 되어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수 있는 구원물질입니다.  

해외에서의 식초제조사는 최고의 기술등급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와인제조사 위의 등급으로 교수 이상의 대우를 받고 있는 직종입니다. 식초제조사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면 세계의 모든 국가에서 이민 순위 1위에 해당될 정도로 식초제조사의 지위는 높습니다. 

30만 가구의 일자리를 목표로 다음과 같이 청주식초 제조를 위한 제조사와 지도사를 양성하려고 합니다. 평생기술사로, 엄청난 비전이 있는 “초산인”이 되십시오. 일차적으로 일본 수출용 흑초를 제조할 제조사와 지도사 과정을 개설합니다.

1) 개요
초산발효과학 기술사 자격증 과정(3개월)/수강료 145만원/정원 50명/제한 없음.
초산발효과학 기술지도사 자격증 과정(3개월)/수강료 245만원/정원 50명/전문대 졸업 이상.
VIP 연구 과정(3개월) /수강료 450만원/정원 25명/석사 학위자 이상.

VIP과정은 총 100인을 선발하게 되는데 기술지도사 과정의 교수 요원으로 투입될 예정입니다. 기술지도사 과정은 10000인을 선발하여 기술사 30만인을 양성하는 강사로 투입됩니다.    

2) 3월 강의 계획
강의는 매주 1회씩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의 강의로 진행됩니다. 초산발효과학 기술지도사 자격증 취득 과정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2개월의 이론 수강과 1개월의 심층실기수업으로 진행됩니다.

VIP과정은 누룩제조 기술까지 전수하여 전통식초산업의 명장으로 양성하고 전원 지도사 과정의 교수로 발탁할 예정입니다.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2개월의 이론 수강과 1개월의 심층실기수업으로 진행됩니다. 격주 간격으로 평창 실습관에서 연구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이론은 각 강의실(서울 및 용인)에서 진행되고 실습은 금초연구소와 장평에 위치한 본원 실습관에서 진행되며 수료식은 장평 실습관에서 거행됩니다.

3) 개설목적
이 과정은 평생교육과 평생일자리 개념으로 설치됩니다. 실업가장, 여성가장, 귀농자, 장애인, 고령자, 베이비부머(퇴직자), 암환자 및 가족을 우선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빈곤 가정의 경제적 문제를 해결해 주기 위한 목적과 동시에 농, 어가의 부채문제 해결과 소득증대 문제를 해결해 주기 위한 방편으로 개설됩니다. 이 과정은 자손에게 물려 줄 수 있는 가업 형태의 경제창출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교육부터 제조시설 설치관리 및 판매관리까지 총체적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4) 특징
1. 전통 식초 제조로 자신의 건강은 물론하고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켜 줄 수 있습
   니다.
2. 한 달 최소 400만원의 수익이 되도록 설계해 드립니다. (흑초 제조시)
3. 농가와 단독주택은 물론 베란다와 거실 한편 혹은 베란다와 방 하나를 사용하여 제조할 수 있습니다.
4. 본원에서 제조한 쌀누룩을 공급해 드립니다.
5. 평생 기술이며 평생 일자리로 암환자도 할 수 있습니다.
6. 식초 장아찌를 만드는 방법까지 상세 전수합니다.

5) 특전과 비전
1. 수료와 동시에 “초산발효과학기술협회”의 회원이 됩니다.
2. 식초 제조를 할 경우 “전통식초영농조합(법인)”의 조합원 자격이 주어집니다.
3. VIP 과정 수료자는 초산발효과학 기술지도사 과정의 강사로 초빙됩니다. 강사로
   초빙시 일주일에 2회 강의(120분 수업)하시고 월 200만원을 드립니다. 4회까지
   강의하실 수 있습니다. 수료식에는 꼭 참석하셔야 하며 수당 50만원을 드림.
4. VIP 과정이나 초산발효과학 기술지도사의 과정을 마치고 강사로 활동하신 분은     초산발효과학기술대학의 설립멤버이자 이사로 참여할 수 있는 권리를 드립니다.
5. 초산발효과학 기술지도사의 자격을 취득하면 식초목욕탕 설립과 관리, 골프장관리의 특전이 있습니다. 
6. 본원을 수료하고 식초 제조를 할 경우, 협회에서 일괄 구매함으로 판로를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며 안정적인 소득이 보장됩니다. 협회는 이를 가공, 판매하여 수익을 올리는 구조로 운영됩니다.  
7. 매년 초산인들의 축제를 통해 새로 개발된 식초제품을 출품하고 비교 연구할 수
   있으며 세계 수출 현황을 보고토록 하며 상당한 기념품이 지급됩니다.
8. 장평 실습관의 무예동에 힐링센터와 식초목욕탕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장평과  속사 지역을 휴양과 치유가 가능한 식초도시로 만들 계획입니다. 

6) 강의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165번지, 쇼핑이지 C동 202호 강의실.
민속촌에서 용인시청 방향으로 한 정류장 (쌍용아파트 앞), 민속사우나2층

7) 본원 실습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 636번지, 금초연구소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이목정리 833번지, 오대산 토종마을 산야초 연구소

8) 교재
안형식 저, “식초의 지존 금초”, “초산발효과학기술총론1,2권(근간)”

9) 수강신청 및 상담
031-287-7260, 원장 010-2679-7222,

초산발효과학기술개발원
원장 안형식 목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