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K-POP 열풍’ 몰고 아시아시장 공략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K-POP 열풍’ 몰고 아시아시장 공략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대만 카오슝서 열린 ‘M Live 콘서트’ 공식 후원

▲ LG전자는 26일 저녁 대만 카오슝市에 위치한 '카오슝 아레나(Kaohsiung Arena)'에서 1만3천여 명의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열린 CJ주관 'M Live 콘서트'를 공식 후원했다. 콘서트에 앞서 공연장 인근 '샤또 데 신(CHATEAU de CHINE)' 호텔에서 LG 스마트폰 사용 고객 200명을 특별 초청해 'LG 옵티머스 슈퍼주니어 팬미팅' 행사를 개최했다.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 뉴스타운
LG전자(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전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K-POP을 활용한 한류 마케팅으로 아시아 시장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26일 저녁 대만 카오슝市에 위치한 ‘카오슝 아레나(Kaohsiung Arena)’에서 1만3천여 명의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열린 CJ주관 ‘M Live 콘서트’를 공식 후원했다.

슈퍼주니어, f(x)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이 출연한 이번 콘서트 후원으로 LG전자는 입장권, 포스터, 현장 제작물 등에 LG전자 로고를 삽입, 집중 노출시키며 K-POP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했다.

LG전자는 콘서트에 앞서 공연장 인근 ‘샤또 데 신(CHATEAU de CHINE)’ 호텔에서 LG 스마트폰 사용 고객 200명을 특별 초청해 ‘LG 옵티머스 슈퍼주니어 팬미팅’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언론인터뷰는 물론,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직접 3명의 팬을 추첨해 기념촬영을 하는 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LG전자는 지난달 S.M.엔터테인먼트社와 인기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및 f(x)를 모델로 TV, 인쇄매체, 옥외, 온라인, 인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K-POP 마케팅 활동에 나선 바 있다.

지난달 23일 뉴욕에서 개최하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콘서트를 후원한 데 이어 다음달 3일 말레이시아, 내년 초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열리는 ‘M Live 콘서트’도 공식 후원, 아시아지역서 한류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강신익 사장은 “아시아 지역에서 K-POP 스타 열풍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라며, “LG전자는 미래의 잠재 고객인 이 지역 젊은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K-POP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