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을 영원으로 만들어주는 프로포즈 레스토랑, 맞춤 이벤트로 감동이 2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순간을 영원으로 만들어주는 프로포즈 레스토랑, 맞춤 이벤트로 감동이 2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타운
기념일이나 생일 같은 특별한 날에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장소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것은 누구나 같다. 매일 가는 흔한 음식점, 술집에서 벗어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Bar, Cafe를 찾아 기분을 내보고 싶은 것은 당연하기 때문이다. 

 

여자들에게는 기념일에 어떤 이벤트가 자신을 기다리고 있을지 설레기 마련. 하지만 남자들의 입장에선 그런 기대감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마땅한 데이트 장소를 물색하기란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 예상보다 많은 이벤트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비용에 비해 이벤트내용이 부실해서 장소 섭외에 어려움을 겪었던 분들이라면‘카리브’를 추천 하고 싶다.

 

부평에 위치한 프로포즈 레스토랑‘카리브’는 오래 전 부터 이벤트 레스토랑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유명 레스토랑이다. 이미 많은 이용객들에게 검증이 된 곳으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별한 날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놓고 있다. 

 

많은 연인들이 특별한 날에‘카리브’를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레스토랑, Bar, 원 테이블 cafe등 다양한 공간에서‘카리브’만의 맞춤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레스토랑과 BAR 그리고 이벤트 카페의 조합이 잘 되어 있어서 다양한 공간 활용과 이벤트 연출이 가능하며 또한 테마별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서 재방문 시에도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다른 약속인 듯 속여 깜짝이벤트를 진행 할 수 있고 이벤트 테이블 마다 대형TV 혹은 프로젝트 및 음향시설이 되어 있어서 영상편지상영과 세레나데등 다양한 이 벤트 연출이 가능하고 선택의 폭과 이벤트 질을 높여 효율적이다.

 

조용하게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독립된 이벤트 테이블부터 여러 사람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단체 홀까지 고객의 성향에 맞게 다양한 이벤트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러브이벤트에 차별화를 두었다.

 

그 중‘아모로제’는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제일 인기 있는 공간으로, 세련미와 럭셔리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인테리어로 하얀 자갈과 수백송이가 넘는 장미꽃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이다. 감동을 선사하는 최상의 분위기에 깔끔한 이벤트진행과 맛있는 식사를 곁들인 프러포즈를 한다면 프러포즈의 성공률은 자연이 높아질 것이다.

 

‘카리브’는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타 이벤트 업체에 비해 가격대비 음식수준이 높고 차별화되어 있다. 이벤트 진행 후 바로 주문 및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음식이 신선하며 식자재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믿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타 업체에 비해 이용시간이 여유로워 촉박하게 시간에 쫓겨 이벤트를 끝내야하는 부담을 덜 수 있다. 다음 타임 이벤트가 있을 경우 다른 테이블로 이동해서 충분히 시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카리브를 찾는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멋진 야경이다.14층의 고층 창가에 앉아 바라보는 도시 야경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분위기를 무르익게 하는데 빠질 수 없는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충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더욱이 부평역 인근에 위치한 고층  건물이기 때문에 찾기가 매우 쉽다. 그런 점에서 카리브는 일석이조의 입지조건이다. 

 

커플뿐만 아니라 가족 모임이나 회사 모임장소로 이용 가능한 단체 이벤트석도 마련되어있다. 단체석의 쾌적한 공간에서 생일파티나 승진파티, 연말모임에 이용하기에 좋다. 식사는 물론 대형 와인셀러까지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즐길 수 있고 각 나라별 맥주와 생맥주가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행사중인 발렌타인17년산,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까시제로 델 디아블로 까베르네쇼비뇽), 세계맥주 세트등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연인을 감동시키고 싶다면 카리브에서 진행하는‘0시(자정)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연인의 생일이나 기념일을 누구보다도 가장 먼저 축하해 줄 수 있는, 세상에서‘카리브’ 단 한 곳에서만 가능한 이벤트가 바로 0시(자정) 이벤트이다. 매일 밤 자정이 지나는 순간에 팡파르가 울리고 촛불만 남긴 채 모든 조명이 꺼지는 로맨틱한 장면이 연출된 후 사랑을 고백하는 시간이 주어지고 선택한 옵션 이벤트와 기념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느껴볼 수 있다. '0시 이벤트'는 특히 젊은 층이 선호하는 깜짝 이벤트다. 

 

카리브는 홈페이지 내에서 이벤트 선택과 음식 주문 및 카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실속 있고 편리하게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할인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사랑하는 사람에게 나만의 감동적인 이벤트를 선사하고 싶다면 다양한 이벤트 장소가 준비되어있는 카리브에서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자.‘카리브’는 특별한 날 잊지 못할 추억을 여러분께 만들어 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