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엔 맞춤형 선물로 감사의 표현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올 추석엔 맞춤형 선물로 감사의 표현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센스 있는 추석선물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가 다음주로 다가왔다. 추석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센스 있는 맞춤형 선물은 어떨까?

 

◆ 밖에서 힘껏 뛰어노는 아이들을 위한 기능성 운동화와 슬림다운재킷  

성장기 아이들은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기능성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외모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으니 디자인이 세련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

▲ 케이스위스 '에어 범퍼 튜브'
ⓒ 뉴스타운

케이스위스‘에어 범퍼 튜브’는 케이스위스만의 ‘튜브 시스템’과 성인보다 민감하고 부드러운 아동의 발을 고려한 에어 범퍼 쿠셔닝 기능이 결합된 쿠셔닝 시스템으로 특허를 획득한 제품. 아동들의 건강한 걸음걸이를 유도하기 위해 앞코와 밑창 중간, 발꿈치 끝부분이 살짝 들려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공을 차거나 앞발로 땅을 차면서 신발을 신는 아동의 특성을 고려해 고무창을 앞코까지 올라오도록 덧대 내구성을 한층 향상시켰다. 레드, 옐로우, 핑크, 블루 등 4가지 색상이 있으며 사이즈는 180mm~230mm까지다. 가격은 7만 9000원.

 

다양한 사이즈와 세련된 컬러, 슬림한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는 자녀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아이더 ‘마라톤 슬림다운 재킷’은 85 에서부터 110까지 사이즈를 확대해 10대 청소년들도 입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초경량 고밀도 소재인 나일론 15 데니어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하고 최고급 헝가리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얇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하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퀼팅과 블랙, 와인, 핑크, 바이올렛 등 다양한 색상을 채택해 디자인이 매우 스타일리시하다. 가격은 25만원.

 

 

◆ 등산을 즐기는 남편을 위한 클라이밍 재킷과 티셔츠  

 

추석이 지나면 등산과 트래킹의 시즌이 돌아온다. 등산, 클라이밍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부모님을 위한 맞춤형 선물을 찾는다면 아이더 ‘토고 재킷’과 ‘기니 짚티’를 추천한다.

▲ 아이더 '토고 재킷'
ⓒ 뉴스타운

아이더토고 재킷은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증대시킨 클라이밍용 바람막이 재킷이다. 투습과 방수 기능이 뛰어난 DEFENER 2L을 사용했고, 수입 기모 안감으로 감촉이 부드럽고 보온력을 유지시켜준다. 배낭이 닿는 어깨부위에 캐블라 원단과 웰딩 기법을 적용시켜 내구성을 강화했다. 허리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아웃도어 전문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카멜, 블루 등 2가지이며, 여성용은 블랙, 코랄핑크 등 2가지이다. 가격은 19만원. 

 

아이더기니 짚티는 일본 수입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해서 장시간 입고 있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마찰이 잦은 어깨부분에는 보강재를 적용시켜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골드 포인트 프린트와 웰딩을 적용시킨 주머니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블루, 와인 등 2가지이며, 여성용은 라일락, 망고 등 2가지이다. 가격은 12만원.

 

 

◆ 일손이 부족해 스트레스 받는 아내를 위한 스마트 가전과 동안 시술

 

여느 때 보다 짧은 이번 추석 명절, 직장인들은 짧은 휴가로 울상을 짓지만 주부들은 부족한 일손으로 울상을 짓는다. 연휴기간이 짧아 귀향하는 가족들이 적어 차례상 준비 등에 대한 부담이 더 커지기 때문. 짧은 명절 아내의 일손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가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가전을 추천한다.

 

▲ 지멘스 '에코청소기'
ⓒ 뉴스타운

명절에는 사람이 자주 드나들기 때문에 평소보다도 청소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지멘스에코청소기 Z6 시리즈는 한번에 넓은 공간을 자유자재로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어 명절도우미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Z6 모터와 노즐, 청소기 내부의 공기 흐름을 최적화시킨 ‘에어로다이나믹 시스템(Aerodynamic System)’은 청소기 내부로 흡입된 공기를 안정적으로 제어, 먼지봉투와 필터를 거친 미세먼지를 99.9%까지 걸러낸 후 깨끗한 공기만 외부로 배출시켜주며, 또한 지멘스만의 특허 기술인 ‘컴프레셔 테크놀로지(Compressor Technology)’를 탑재해 최고의 흡입력을 유지하면서 전력은 절반만 소비한다. 2400W 출력의 강력한 모터가 미세 먼지는 물론, 애견의 털, 박테리아, 먼지 냄새까지 완벽히 제거하면서도 동급 제품 대비 에너지 소비율은 50% 수준으로 줄임으로써 높은 에너지 효율과 탁월한 성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음식 준비가 많은 만큼 설거지도 만만치 않은 게 당연지사. 지멘스식기세척기(SN25E230EA)’는 최대 13인분 까지 식기를 세척할 수 있어 가사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적은 양의 물과 전기 소비만으로도 세척효과가 뛰어나 손 설거지보다 뛰어난 효율성이 높다. 또, 한국형 식탁에 최적화 된 지멘스 식기세척기는 밥공기, 국그릇, 반찬 접시, 종기 등 크기와 모양이 가지각색인 식기를 담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별도의 젓가락 투입함도 포함되어 있어 편의성이 뛰어나다.

 

매년 명절이 되면 장보기, 음식준비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아내에게 잊고 있던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

 

나이가 들면 피부 속 콜라겐 손실이 일어나 깊고 얕은 주름이 생기고 얼굴 볼륨이 꺼져 실제 나이보다 겉늙어 보이는데, 동안 외모를 유지하려면 무엇보다 얼굴 볼륨과 주름을 회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독약품 ‘스컬트라(Sculptra)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스스로 탄력을 되찾고 주름을 개선하도록 돕는다.[1] 특정 부위의 얼굴선 및 주름만 치료하는 일부 주름개선용 필러 제품과는 달리 턱선, 뺨, 팔자주름, 입가주름 등 얼굴 전반에 주름개선 효과가 나타난다.[2] 또한 시술 후 2년 이상까지 효과가 지속돼[3] 평균 6~12개월이 지나면 재시술을 받아야만 하는 일부 필러의 단점까지 보완했다.

 

 

◆ 관절 보호가 필요한 부모님을 위한 균형경사형 워킹화

 

 

부모님이 워킹을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능성 워킹화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워킹은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운동이기 때문에 워킹을 보다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워킹화는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 르까프 '밸런스 핏' 4종
ⓒ 뉴스타운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대한산부인과의사회의 인증을 받은 르까프밸런스 은 자세 교정 및 관절 보호 기능이 뛰어나다. 엄지 발가락 쪽 신발 밑창을 5도 낮게, 뒤꿈치 바깥쪽 밑창을 5도 높게 적용한 균형 경사형 신발이기 때문. 따라서 밸런스 핏을 신고 걸으면 신발의 기울기 때문에 몸의 중심이 안쪽으로 쏠리게 돼 균형감을 유지하며 적당한 보폭으로 걷게 된다.

 

또한, 벌어진 골반과 무릎을 안쪽으로 모아 워킹 시 몸이 안정감 있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좋은 보행 자세로 교정하는데 효과적이다. 이러한 안정적인 보행 자세를 통해 골반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발과 발목, 무릎에 영향을 끼치는 힘을 줄여 관절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총 4종으로 핑크와 그린은 10만 5,000원이며 블루와 퍼플은 11만 5,000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