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산단 ㈜메종오브제, 목포시에 리브렛냄비 1,000세트 기증
대양산단 ㈜메종오브제, 목포시에 리브렛냄비 1,000세트 기증
  • 정준영 기자
  • 승인 2020.12.17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메종오브제(대표 임숙영)에서 동절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리브렛냄비 1,000세트(5천만원 상당)를 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목포시에 지정기탁 했다.

㈜메종오브제는 불어로 집(Maison)과 물건(Objet)이라는 뜻으로 최근 대양산단 입주한 생활도자기 제조업체이다.

지난해도 2인용 그릇 2,000세트를 기탁하는 등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인근 자치단체(무안, 신안)에도 리브렛냄비 1,000세트를 기탁하며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임숙영 대표는“코로나 19로 지역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작은 정성이지만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건강한 그릇을 통해 행복한 기운이 깃들기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성장하는 지역업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김종식 시장은“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신 메종오브제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마음이 모여 어려움을 극복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 믿는다.”며“시에서도 지역사회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방역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종식 시장은 대양산단內 메종오브제 도자기제조업체 현장을 둘러보며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적극적인 기업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으며, 기탁된 물품은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족, 저소득층 등 꼭 필요한 곳에 배부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목포시는 올해 대양산단 분양율 목표 85%를 초과 달성하여 현재 86%로 총128개 기업이 1929억원을 대양산단에 투자했으며, 현재 90개 기업이 가동, 건축 중으로 2021년말까지 대양산단 분양을 목표로 적극 추진하고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