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남자’ 양미경, ‘베테랑 배우’의 남다른 필모그래피…시선 집중!
‘비밀의 남자’ 양미경, ‘베테랑 배우’의 남다른 필모그래피…시선 집중!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0.09.2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비밀의 남자’, MBC ‘대장금’,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MBC 왔다! 장보리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비밀의 남자’, MBC ‘대장금’,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 MBC 왔다! 장보리 방송화면 캡처]

‘비밀의 남자’ 양미경이 명불허전 연기력을 선보이며 ‘베테랑 배우’의 입지를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배우 양미경이 출연하는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연출 신창석, 극본 이정대)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인기 몰이 중이다.

그 가운데 대체불가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매료시킨 양미경의 묵직한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극 중 일곱 살의 지능을 가진 이태풍(강은탁 분)의 친모이자 재력 있는 사업가 ‘이경혜’로 분한 양미경은 아들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모성애 강한 어머니 캐릭터를 200% 구현해내며 매회 안방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 양미경의 남다른 필모그래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 양미경은 이후 MBC 드라마 ‘대장금’에서 한상궁 역을 맡아 서장금(이영애 분)의 스승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런가 하면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에서는 평온한 얼굴 뒤 서늘한 카리스마를 지닌 전략가 ‘대비 심씨’로 완벽 변신해 이전과는 다른 이미지를 구축하며 호평을 이끌기도 했다.

이외에도 양미경은 MBC ‘왔다! 장보리’, SBS ‘왕과 나’, MBC ‘해를 품은 달’, 영화 ‘그래, 가족’, ‘김씨표류기’ 등 걸출한 작품들에 출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극의 퀄리티를 높이며 대중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처럼 견고하게 필모그래피를 다져온 배우 양미경이 최근 ‘비밀의 남자’를 통해 또 하나의 빛나는 커리어를 추가한 가운데, 매 작품마다 공감을 이끄는 연기로 안방에 희로애락을 선물하고 있는 그의 계속될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배우 양미경이 출연하는 KBS2 ‘비밀의 남자’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