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금강산관광재개 절대불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개성공단금강산관광재개 절대불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군 49명과 민간인 12명 대한민국 국민 61명의 피 값과 명예부터

김정은이 지난 1일 소위 신년사를 통해서 “조선반도 평화의 주인은 우리 민족이라는 자각을 안고, 개성공업지구에 진출하였던 남측 기업인들의 어려운 사정과 민족의 명산을 찾아보고 싶어 하는 남녘동포들의 소망을 헤아려, 아무런 전제조건이나 대가없이 개성공업지구와 금강산관광을 재개할 용의가 있다”고 마치 선심이라도 쓰는 듯 낚시 밥을 던지자, 문재인은 10일 신년기자회견에서 마치 이를 기다리기라도 했다는 듯이 덥석 물면서 “북한의 조건 없고 대가 없는 재개 의지를 매우 환영한다”고 하였다.

문재인이 언제 어디서 누구와 어떻게 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성공단과 금강산관광의 재개를 위해 북한과 사이에 풀어야 할 과제는 해결된 셈” 이라면서 "개성공단과 금강산관광은 남북 모두에게 이익이 됐다"며, 특히 “개성공단에서 북한이 노임을 통해 얻은 이익보다 우리기업의 이익이 더 컸다”고 주장하기에 이르렀다.

문재인은 개성공단과 금강산관광재개를 위해 남은 과제로 “국제제재 문제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미국을 비롯한 국제사회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덧붙인데 이어 강경화 외교는 민주당 행사에 참석, 국제사회 대북제재 회피 우회로를 만들기 위해 "현금 대신 현물결제를 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한 발짝 더 나간 발언을 했다.

문재인 정권은 무엇에 쫓긴 듯이 개성공단 폐쇄 요인이 됐던 천안함 폭침과 연평도 포격과 금강산관광 중단의 요인이 됐던 주부 관광객에 대한 저격 사살사건 등에 대한 김정은의 사과와 테러도발 주범 김영철의 처벌 등 합당한 절차 없이 ‘없었던 일’로 덮으려 하는 것 같지만, 천안함 폭침 전사자 46명, 구조활동중 순직 1명, 쌍끌이 선원 9명, 연평도 포격 전사자 2명, 민간사망자 2명 등 국군 49명 민간인 12명 도합 61명의 억울한 죽음과 개성공단 우리 기업근로자 불법억류(2009.3.30~8.13) 불안공포 인권침해는 어찌할 것인가?

대한민국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무한 책무를 가지고 있는 정부로서는 김정은이 우리 국민과 군인에게 저지른 비인도 반인권 야만적 집단학살 범죄행위에 대한 합당한 조치나 실효성 있는 대책도 없이 일방적으로 방관 방치 묵과해선 안 될 뿐만 아니라, 김정은이 저지른 우리기업과 대한민국 재산에 대한 일방적인 불법 강제몰수 동결 등 교류 협력정신에 거스르는 만행에 대한 응징과 피해변상 및 배상 등 실질적 조치와 엄격한 재발방지 대책 없이 우회로를 찾자는 것은 이적 반역적 행태나 다름이 없다.

남침 전범집단 수괴이자 천안함 폭침 국제테러와 연평도 포격 전쟁도발 주범 김정은이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 6.25남침을 시인ㆍ사과하고 천안함 폭침과 연평도 포격 전쟁도발 범죄를 시인ㆍ사과 책임자 처벌 및 재발방지 대책을 내 놓았는가? 금강산 주부 관광객의 등 뒤에서 저격 사살한 사건 현장조사나 제대로 하게하고 유족에게 위로 한마디라도 했는가? 몰수 동결로 피해를 본 대한민국과 기업에게 한 푼이라도 변상을 한 적이 있나?

더욱 기가 막히고 가소로운 것은 김대중 정권 이래 누적 된 식량 원자재 등 대북차관은 3조원에 달한다고 하지만 20년이 지나도록 원금은 커녕 이자조차 갚을 생각을 않고 있는 김정은 집단에게 현금지급을 현물로 대체하여 국제사회의 대북제재 우회로를 개척하고 구멍을 뚫어주자는 강경화의 발언은 UN과 미국 등 국제사회의 눈을 속여 북핵폐기 노력에 정면으로 도전하겠다는 발상으로 성실신의라는 기본조차 망각한 망언이 아닐 수 없다.

문재인은 무엇을 근거로 “개성공단과 금강산관광의 재개를 위해 북한과 사이에 풀어야 할 과제는 해결된 셈”이란 발언을 했는가? 명백한 사실적 근거 없이 이런 허황된 거짓을 기자회견석상에서 발설했다는 것은 김정은 등 남침전범집단 전쟁도발 및 테러범죄자들에게 ‘면죄부’를 주려는 나쁜 꾀라고 보아진다. 문재인이 김정은 전범집단에 대해서도 사면권이 있다고 착각했는지 몰라도 전쟁이나 테러 같은 반 인류범죄는 어느 한 개인 멋대로 면책ㆍ면죄를 해 줄 수 없는 것이다.

여기서 떠오르는 불쾌한 장면들은 “남조선에 있는 진보세력은 적진에 있는 우리들의 동지”이며, “미군철수, 고려연방제통일, 국가보안법철폐 등을 외치던 자들은 애국세력”이다. 특히 “다가오는 대선에서 민족의 화해와 협력, 통일의 상징인 개성공업지구 활성화와 금강산재개등을 전제조건(공약)으로 내걸고 맞서 싸우는 자는 (적화)통일의 동반자”라고 떠벌여 댄 2015년 1월 5일자 ‘대남공작지시문’의 구절구절이다.

김정은이 소위 신년사에서 “개성공업지구에 진출하였던 남측기업인들의 어려운 사정과 민족의 명산을 찾아보고 싶어 하는 남녘동포들의 소망을 헤아려 아무런 전제조건이나 대가없이 개성공업지구와 금강산관광을 재개할 용의가 있다”고 흉물스럽게 너스레를 떤 장면이다. 여기에서 ‘전제조건이나 대가없이’란 말은 천안함 폭침과 연평도 포격, 금강산 주부관광객 살해 사건을 따지지도 말고 묻지도 말라는 반어법적 생떼쓰기 수법이다.

문제는 이따위 치졸하고 저급한 반어법에 놀아나 ‘묻지 마! 퍼주기’를 재개하려는 문재인 정권의 비굴하고 파렴치한 종북적 행태와 반국가ㆍ반국민ㆍ비도덕적 작태에 있다. 6.25전쟁 인명피해 300만, 무장공비침투도발 전사상자는 차치하고라도 천안함과 연평도 포격, 주부 관광객 저격사망 등 불과 몇 해 동안에 희생당한 우리국민 61명의 목숨 값부터 받아내지 않고서는 대통령 아니라 하느님ㆍ부처님이라도 개성공단 재개 금강산관광 재개 같은 부역(附逆)행위를 용납할 수 없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