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오늘의 이슈연예
'V앱' 배윤경, 장천♥큐리 열애설 질문 회피…"멤버들 바빠서 잘 못 만난다"
김세정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16  19:21:55
   
▲ 배윤경 장천 큐리 (사진: V라이브, 채널A) ⓒ뉴스타운

 

[뉴스타운=김세정 기자] 배우 배윤경이 '하트시그널'에서 커플로 성사됐던 변호사 장천과 티아라 큐리의 열애설 질문을 회피했다는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배윤경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배윤경은 '하트시그널' 멤버들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며 "세린이 잘 지내고 있죠. 요새 서로 바빠서 잘 못 보는데 다들 보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배윤경은 '하트시그널 시즌2'를 잘 시청하고 있다며 응원하는 커플에 대해선 "비밀이다"라고 말을 아꼈다.

또한 배윤경은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를 회상하며 "메이크업은 혼자 했습니다. 그때는 옷도 혼자 입고 메이크업도 혼자했는데 지금 보니까 좀 (그렇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한 팬이 온라인상에 퍼진 장천과 큐리의 열애 의혹과 관련된 질문을 던졌다.

그러나 빠르게 올라가는 채팅 때문인지 배윤경은 해당 질문을 발견하지 못한 듯 다른 이야기를 꺼냈다.

배윤경과 장천은 앞서 '하트시그널' 시즌1에서 최종 커플로 성사된 바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세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