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의 자연주의 브랜드 ‘시크릿네이처(secret nature)’가 미국 홀세일(Wholesale)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3월, 캐나다 ‘허드슨베이 백화점’의 온라인 Shop을 포함한 73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표 제품 라인업인 <화산재 라인>, <프롬 제주 라인> 등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킨 데 이어 4월에는 미국의 대형 유통 업체인 ‘코스트코’, 생활잡화 대형 할인점 ‘TJ Maxx’와 ‘Marshall’에도 브랜드를 론칭시키며 미국 시장 진출의 공식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특히, 세계 뷰티 시장 속 높아지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의 인기에 힘입어 K-beauty 선두 주자 중 하나로 선정된 ‘시크릿네이처(secret nature)’는 올 6월, 세계 최대 유통 업체인 ‘월마트’에 입점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하반기에는 허드슨베이 그룹의 계열사인 로드앤테일러 백화점, 노드스트롬 백화점, 딜리아드 백화점 및 타겟, 월그린과 같은 화장품 전문 유통채널의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소피아 구 ‘시크릿네이처(secret nature)’ 미국 총판 사장은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소비하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부합하는 ‘시크릿네이처’는 한국화장품 55년의 독보적 기술력이 집약된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가격 대비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짧은 시간 안에 미국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할 수 있었고, 이는 향후 미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화장품은 ‘시크릿네이처(secret nature)’를 통해 올해 미국 시장을 비롯한 중국, 대만, 동남아시장에 진출 예정이며,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산심’이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홍콩에 진출해 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