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스테디셀러이자 글로벌 리듬댄스 게임의 원조인 ‘오디션’을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클럽 오디션’이 22만 명의 사전 예약 이용자를 확보하고 오는 3월 9일부터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클럽 오디션은 지난 2월 16일부터 온라인, 모바일 사전 예약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등을 통해 진행해왔다. 사전 예약 접수 5일만에 15만명 예약을 돌파한 데 이어 3월 6일 기준 22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확인됐다.
클럽 오디션을 향한 이 같은 호응은 글로벌 리듬댄스 게임 원조인 오디션의 IP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라는 점에서 유저들의 탄탄한 신뢰를 얻은 결과로 보인다. 이와 함께 200여곡의 최신 음원을 포함한 인기 음원들, 2300여 종의 아이템 등 여타의 유사 장르 게임들과는 격이 다른 콘텐츠를 갖췄다는 점도 인기의 비결이다. 무엇보다 여성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쉬운 게임방식과 매력적인 아이템들이 돋보인다.
오는 3월 9일부터 국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인 클럽 오디션은 ‘오디션’의 IP를 활용해 블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으로, 쉬운 조작과 다양한 코스튬, 활성화된 커뮤니티 등 원작의 매력들을 그대로 녹여낸 게 특징이다. 모바일 환경에서 지원되는 실시간 배틀 플레이와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스토리모드로 온라인 오디션과는 또 다른 매력을 누릴 수 있다.
클럽 오디션 사전 예약은 국내 서비스 시작 직전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예약을 마친 유저들에게는 풍성한 선물과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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