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권교체만큼 친북세력박멸 시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권교체만큼 친북세력박멸 시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사파출신 뉴라이트 계열 총선 출마자 ‘색깔’ 검증 확인 필수

 
   
     
 

대한민국 60년 수난

예수의 수제자인 베드로는 예수가 또 다른 제자 유다의 밀고로 로마병정에게 잡혀 수난을 당하게 됐을 때 닭이 울기 전에 ‘예수를 세 번 부인’ 하였다.

베드로는 ‘살아남기 위해서’ 얼떨결에 “예수를 모른다”고 했을 뿐이다.

그러나 위수김동敎 친지김동族들은 ‘조선노동당깃빨’ 아래서 김일성 김정일 부자에 ‘대를 이어’ 충성할 것을 맹세한 자들로서 대한민국의 건국과 정통성을 부정하고 국가정체성을 파괴 말살하는 데 혈안이 돼온 반역자들이다.

짝퉁 스탈린주의자 김일성 식 증오와 저주로 세뇌된 생태적인 폭력 파괴분자들이 남북에 분산 서식하고 있다. 이들이 한 일은 대한민국을 정탐하여 내분을 조장, 적대하고 말살 하려는 반역을 業으로 삼아온 기생충들이다.

이들은 ‘바라는 것은 무엇이나 할 수가 있는’ 대한민국을 ‘미제식민지’라 여기며 ‘아무것도 뜻대로 할 수가 없는’ 300만의 아사자와 30만의 정치범이 죽어가는 생지옥, 전범집단의 소굴을 ‘지상낙원’이자 ‘조국’으로 여겨왔다.

우리 대한민국은 1945년 10월 10일 소련군정 하의 평양에 ‘조선공산당 북조선 분국’이 설치 된 이래 62년간, 1950년 김일성의 6.25남침과 1953년 7월 27일 휴전 이래 54년간 하루 빠짐없이 친북세력들에게 시달려 왔다.

친북 ‘반역세력’ 열전

누가 무어래도 제 1세대 반역자는 여운형의 건국준비위원회와 근로인민당을 거쳐 백남운의 신민당에서 박헌영의 남노당으로, 남노당에서 다시 김일성 품을 전전하다가 김정일에게 ‘報恩의 퍼주기’로 일관한 김대중이라고 본다.

제 2세대 반역자는 통혁당 잔당과 남민전, 인혁당, 중부지역당 등 크고 작은 공안사건 연루자와 6.25당시 적치 90일간 남노당 출신부역자 가족과 빨치산 후예 등 50여년 세월 속에 자연스레 탈색이 된 ‘친북좌파’ 족속들이다.

제 3세대 반역자는 남파간첩의 직접지도와 대동월북 간첩의 교양 학습으로 포섭 배양된 ‘寄生 반역집단’이다. 민족이라는 위장 속에 통일이라는 가면을 쓰고 미군철수와 국가보안법폐지 투쟁에 혈안이 된 단체 및 개인들 이다.

혼합형 반역자들은 ‘4월혁명회’와 민족문제연구소에 포진 암약하는 殘留細胞와 한총련 범민련 이적단체 조직원, 민노총 민노당 전교조 등 합법을 쟁취한 친북세력, 통일연대 전국연합 민중연대 진보연합 등 ‘천의 얼굴’을 가졌다.

친북 ‘반역행각’ 종식

김일성은 남한 내에 일부 용공성향의 청년학생과 지식인들에게 進步라는 呪文으로 최면을 걸고 기업가와 종교인에게는 ‘良心’이라는 가면을 씌워 主體病源菌을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각 분야에 광범하게 오염시켰다.

主思菌 보유자는 노무현 정권 깊숙이 침투한 100여명, 17대 국회에서 여당의원으로 진출한 15명, 열린당 의원보좌관 등 150여명, 한나라당에 침투한 50여명, 참여연대 환경연합 등 친여시민단체와 법조계 문화계 등 광범하다.

제17대 대통령선거에서 한나라당 이명박 후보가 당선됨으로서 적어도 ‘표면적’으로는 정권교체가 이루어 졌다고 본다. 그러나 내년 4월 9일 치러질 제18대 총선에서 ‘주사병원체’의 확산을 막지 못하면 반역종식은 실패한다.

삼색 칼멜레온 주사병원체

1997년 11월, 서울대 고영복 교수가 보수주의 사회학자로 위장한 채 36년간 고정간첩 노릇을 하다가 체포 된 사건에서 보듯 반역세력은 변신과 위장의 달인들로서 진보적인 지식인과 양심적인 기업가 및 종교인의 탈을 쓴다.

교묘한 위장에 속거나 세련된 변신술에 현혹되어 반역세력이 한나라당 간판으로 이명박 정권에 침투암약토록 허용해서는 안 된다. 탈색된 반역세력, 위장된 반역세력, 변신한 반역세력 등 삼색 카멜레온 병원체를 박멸해야 한다.

5000만 국민은 대한민국의 주권자로서 3800만 유권자는 총선투표 참여자로서 각 당의 공천자와 무소속 출마자의 《색깔》검증에 태만하거나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특히 주사파 출신 및 뉴라이트 계열인사의 검증은 필수이다.

전향여부 검증 및 확인

1. ML주의와 푸로레타리아 독재, 폭력혁명로선 포기선언

2. 주체사상의 허구와 김일성, 김정일 부자 죄상고발 단죄

3. 대한민국 부정, 반역행각 고백 및 조직실체 폭로 실적
*포섭-교양-입당-附逆-전향의 전 과정 및 전향 후 행적

파리, 모기, 바퀴벌레 등 몸 밖의 병원균 매개 해충을 퇴치하는 것보다도 몸속에 든 암세포나 회충, 촌충, 요충 등 생명을 갉아먹는 기생충을 박멸하는 것이 몇 백배 더 중요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국민 2007-12-27 19:08:27
진짜 확실하게 박멸을 시켜 버려야 합니다. 남로당 당장 해체 시켜야 하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선, 매국노들을 철저하게 응징해야 합니다.

mike 2007-12-30 09:40:59
사상의 자유는 있습니다. 그러나 그 사상이 155마일에 마주 보고 있는 저들의 것과 같고, 그들의 명령에 움직이는 사상이나 행동은 "적군"이지 자유대한민국 국민이 아닙니다. 쟈유대한민국을 부정 하려는 년놈들을 모두 잡아다가 똥물에 회를 칩시다!! 아암!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