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사퇴할때까지 끝까지 투쟁하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명박 사퇴할때까지 끝까지 투쟁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윤 대표, "국민과 기자, 언론 모두 깨어나라"

 
   
  ▲ 대한민국 박사모 회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8월 25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앞서 대한민국 박사모 회원들과 애국시민 1000여명이 주축이 되어 부정선거 규탄대회를 열었다.

30도를 넘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이 자리에는 1000여명이 넘는 박사모회원들과 애국시민들이 모였다.

대한민국 박사모 정광용 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대회는 불공정한 경선에 대해 한나라당 지도부가 저지른 범법행위에 눈 감지 않고, 저항하는 국민 저항권을 행사하기 위함이지 결코 근혜님의 아름다운 승복의 참 뜻을 훼손하기 위함이 아니다"고 전했다.

또 그는 이명박의 거짓말과 투표용지 핸드폰 촬영, 마감시간 위반 등을 지적하며 "저는 이명박을 반드시 법정에 세우겠다.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 자격 박탈은 물론, 아예 정치계에 발도 못 붙이게 하겠다. 한나라당도 그냥 이대로 두지 않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서석구 미래포럼 대표 겸 국민희망연대 상임의장은 "오픈 프라이머리로 박근혜와 자유민주주의자에게 피눈물을 흘리게 한 김진홍의 뉴라이트, 이명박에게 거액을 지원하여 이명박 개인사무실로 만든 김진홍의 뉴라이트가 지지한 인물들을 대선후보로 미는 단체에 현혹되지 말기를 호소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마지막 합동연설회에서 강재섭 대표는 김진홍이 추천한 인명진 목사를 훌륭한 인물이라고 극찬을 했다. 이명박을 지지하는 김진홍 목사가 추천한 좌파목사를 왜 칭찬을 하였는가? 당대표가 중립을 지키지 않고 간접적으로 이명박에 아부하는 것은 그가 과연 공정한 경선관리를 할 의지가 있는지 조차 의심스럽다"며 한나라당 지도부에 대해 강한 비판을 가했다.

오늘 대회에 참석하기 위하여 불편한 몸을 이끌고 나온 뉴스타운 손상윤 대표는 "정치테러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반드시 없어져야 한다. 특정후보측과 김진홍 목사측에서 조폭 50여명을 동원하여 뉴라이트 비대위(공동위원장 장재완)의 서류를 탈취하려 테러를 일으켰지만 비대위와 테러 피해자들은 그 서류를 모두 보관하고 있다. 반드시 이번 폭력 테러 사건의 진상규명하여 이 땅에 자유민주주의가 바르게 뿌리 내리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 "이제는 국민, 기자, 언론 모두 깨어나야 한다. 이번 대선에서 조차 좌파들에게 정권을 넘겨준다면 100년 동안 우리는 좌파들에게 지배당하게 된다. 여기 모인 여러분들이 모두 힘을 합친다면 반드시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오늘 대회는 여러 언론사에서 취재를 나와 열기를 고조시켰고, 전국에서 모인 박사모 회원들은 한마음으로 뭉쳐 불공정한 선거를 치른 한나라당에 대해 강한 불만을 표시했다. 

 
   
  ▲ 불공정한 경선에 대한 내용을 담은 현수막
ⓒ 뉴스타운 서준혁
 
 
 
   
  ▲ 오늘 여의도 한나라당 당사앞에는 1000여명의 박사모 회원들과 애국시민들이 모였다
ⓒ 뉴스타운 서준혁
 
 
 
   
  ▲ 대한민국 박사모 정광용 회장
ⓒ 뉴스타운 서준혁
 
 
 
   
  ▲ 박사모 회원들이 피켓을 들고 부정선거에 대해 항의하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 정치폭력테러를 당해 아픈 몸을 이끌고 대회에 참석한 손상윤 뉴스타운 대표
ⓒ 뉴스타운 서준혁
 
 
 
   
  ▲ 박사모 회원들이 삭발식을 거행하고 있다
ⓒ 뉴스타운 서준혁
 
 
 
   
  ▲ 서석구 미래포럼 대표 겸 국민희망연대 상임의장
ⓒ 뉴스타운 서준혁
 
 
 
   
  ▲ 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집결한 박사모 회원들과 애국시민들
ⓒ 뉴스타운 서준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자유만민 2008-01-18 01:27:20
조회수 : 46207.08.25 21:31

토요일 1시...시간이 비어 오랜만에 박사모 집회에 참석하기로 마음 먹고 집을 나섰다. 5호선 여의도역에서 3번 출구로 나와 택시를 탔는데 기사 아저씨가 내려주면서 방향을 잘못 알려 주어 엉뚱한 곳에서 한참동안 시간을 낭비하였다.

뱅뱅 돌다가 국회도서관 근처에서 큰길 건너 국민은행 있는 곳으로 가니, 마이크 소리가 울리고 있었고 저편에 박사모님들이 길을 꽉 메우고 있는 것 아닌가? 하이고, 이렇게 반가울수가...나는 즉시 군중 틈으로 들어 갔다. 서석구 변호사님이 한참 열변을 토하고 계셨다. 나는 즉시 구호를 따라 외치며 동참하였다.

그런데 아쉬운 점은, 젊은 참석자들이 많지 않았다는 점이다. 우파집회가 대부분 다 그렇지만 큰 문제이다. 참석인원은 족히 500명은 되어 보였다. 연설자들 중에 손상윤님의 연설은 특히 인상 깊었는데, 몸이 불편한 상태에서 기브스를 하고 붕대를 감고 나와 박사모에 매우 희망적인 내용을 알려 주었다.

연설이 끝나고 63빌딩근처 고수부지까지 행진을 했는데 태극기를 들고 지나가는 박사모 행렬이 제법 길어 보였다. 행진하면서 여러분들과 이런 저런 얘기를 했는데 ,주제는 역시 조중동 성토와 맹박이 성토였다. “여론조작한 나쁜 놈들...그놈은 절대 사퇴할 놈이 아니야...구속시켜야 돼!...” 주로 이런 성토가 이어졌다.

고수부지까지 행진한 후 그늘에서 좀 쉬다가 나는 인근 전철역으로 걸음을 재촉했다. 약속이 있어 저녁 정모에 참석하지 못하고....


박사고깔 2008-01-18 01:24:10
조회수 : 22607.08.27 11:17

지난 4월 5일 이재오 지역구인 은평 을에 무소속으로 출마하겠다고, 우리 박사모 최초로 정치 개입을 선언한 박사모 열혈 팬입니다.

물론 그 당시 이재오 지역구에 출마하겠다고 선언한 이유는 우리 박근혜 님을 음해하는 이재오가 너무 미운 탓이었습니다.

예전에 은평구에 산 적이 있고 친지가 아직도 그곳에 많이 살아 비록 제가 당선은 안 되더라도 이재오는 낙마시킬 자신이 있었습니다.

물론 저는 정치권에 발을 들여놓은 적이 없는 평범한 사람이지만, 이재오를 낙마시킬 만한 선거 기획과 전략은 최상급이라 자부합니다.

다행히 지난 토요일 정모에서 박사모 회칙 일부를 수정해 우리 박사모도 정치권에 개입하겠다고 선언했으니 뒤늦게 환영합니다.

저는 이 세상에 태어나 이재오만큼 사람을 미워한 적이 없습니다.

박근혜 님을 음해하고 중상모략하는 것이 그렇게 미울 수가 없었습니다.

지난 토요일 일 때문에 여의도 집회에 뒤늦게 참석했습니다.

비록 큰 힘이 못 되지만 머리 쪽수 하나라도 더 채운다는 일념으로….

그러나 예상보다 적은 인원에 허탈한 마음을 가눌 수 없었습니다.

어차피 우리 박사모는 일당백이었기에 그것은 금세 잊을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없어 연사들이 긴 시간을 낼 수 없었지만 모두가 감명적이었습니다.

특히 팔에 깁스를 한 손상윤 뉴스타운 대표의 연설은 눈물이 났습니다.

무엇보다 땡볕 더위에 땀인지 눈물인지 모르고 목이 커져라 외쳐대는 금쪽같은 박사모 회원들의 슬픈 얼굴이 저를 감동시켰습니다.

저는 틈틈이 당사의 창문을 바라보며 어떤 놈이 지켜보나 관찰하기도 하고, 가끔씩 무력시위 하듯 당사 앞의 전경들 주변을 맴돌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당사 건너편 빌딩 앞에서 염탐하는 범여권 후보 캠프 사람들의에 가 작은 표범처럼 이빨을 드러내고 어슬렁거리기도 했습니다.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했습니다.

정의는 반드시 비정의를 물리칩니다.

조선, 중앙, 동아일보가 아무리 박근혜 님의 승복이 아름답다고 치켜세워도 우리는 절대로 놈들의 계략에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썩어빠진 조중동 언론사 이놈들은 틈틈이 여론조사를 조작 발표한 이상 끝까지 이명박을 두둔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놈들이 하늘의 뜻을 거르고 민심을 거역한다면 끝내 김대중과 노무현도 하지 못한 사상 초유의 폐간 사태가 올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오로지 조중동이 지랄하든 말든 상관없이 박근혜 님의 승리를 위해 매진하면 그뿐입니다.

설사 우리 사랑하는 박근혜 님이 호랑이 굴로 들어가더라도 절대로 놈들에게 잡혀 먹히지 않으리라 확신합니다.

어차피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 굴로 들어가야 하지 않습니까.

다행히 늙어빠진 데다 상처투성이인 호랑이이기에 식은 죽 먹기입니다.

자, 정의가 승리하는 그날까지 매진합시다.

감사합니다.

빛내자 10월유신 2007-09-18 10:21:39
정권교체 물 건너 갔다

문설주 2007-09-12 03:28:22
대한민국 사람 다 죽었는가? 어디 대통령 할사람 없어서 이명박이를 새울랴 하는가 ? 다 일어나라, 궐기 하라 그리하여 이멍박이를 끌오내라자. 우리가 원하는 깨끗하고, 정직하고, 용심이 없고, 백성을 사랑하는 그러한 대통령을 우리는 원한다. 한날당은 이명박이를 끌어내려라. 피를 보기전에 먼저 수습을 해라. 강제섭, 이재오, 임형진 석고대죄하고 우리의 명을 받아라...............시간이 없다. 죽음의사자왈

천군천사 2007-09-12 02:55:36
한날당이 우리 국민들한테 催淚彈을 쏘아 눈이 아프고 따갑고 흐리고 눈물이나서 앞을 못봐서 확실히 사람 잘못 대선후보로 세웠내......
옳바른 사람 눈가려 골방에 쳐넣고 나오지못하게 만든 장본인 강제섭, ㅇ;제오, 임형진 국민제판에 부치자. 부정부패로 경선당선무효될때까지 공격의 화살을 매일 던지자. 각 싸이트를 돌며, 우리가 할일은 바로 이것이다. 여리고셩이 무너질때까지 질타의 화살을 쏘는것을 쉬지말자. 정의 의 용사들아, 우리는 그대들을 돕는 천군천사이니라.....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