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씨 당신 예수님 믿는 기독교인 맞습니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명박씨 당신 예수님 믿는 기독교인 맞습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생지(경북 포항-일본)파문에 대해 국민들 앞에 사죄할 때

 
   
  ^^^▲ 네이버 이명박 전 시장 인물 정보아직까지 네이버도 이명박 전 시장에 대한 출생지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
ⓒ 뉴스타운^^^
 
 

지금 인터넷은 이명박 전 시장의 출생지(경북 포항-일본) 허위게재 파문으로 연초부터 대권주자 후보검증에 전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분명히 이명박 전 시장의 출생지 허위게재는 본지(뉴스타운 1월 2일부터 단독 집중보도)의 자료 사진과 함께 모든 것이 사실임이 확인되었고 계속하여 추가 자료들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이번 출생지 파문 사건에 대해서 아직까지 책임지는 사람이 없다. 이것은 이번 사건 관련자들이 정부의 방관아래 은폐 조작하려 한다는 의혹을 가중 시키고 있다.

위 사건은 분명히 현행 선거법을 위반 하였으며, 도덕적, 양심적으로 봐도 관련 책임자는 법과 국민들 앞에 정의롭게 심판을 받아야 한다. 관련 당사자인 이명박, 유명 포털사이트, 언론사(인물DB), 선관위 등은 하루빨리 사건의 진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국민들 앞에 사죄와 용서를 구해야 한다.

특히, 위 사건 출생지(일본) 허위게재 파문 핵심 당사자인 이명박 전 시장은 자신의 입장이 지금 국민들 앞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도 모르고 오로지 대선에 몰입하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뿐이다.

지금 이명박 전 시장이 할 일은 스스로 자숙하며, 국민들 앞에 머리 숙여 사죄하며 용서를 빌어야 할 때가 아닌가 생각한다.

 

 
   
  ^^^▲ 영화 마더 데레사 전 인류가 살아있는 성녀(聖女)라고 불렀던, 聖女 마더 데레사님^^^  
 

그런데 오히려 이명박 전 시장은 20일 대전 CMB엑스포아트홀에서 열린 ‘대전발전정책포럼’ 창립대회 초청특강에서 '애를 낳아봐야 보육을 이야기 할 수 있고, 고3을 '4명' 키워봐야 교육을 이야기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 또 다른 절망적인 경박스러움을 보는 것 같아 정말 마음이 무겁다.

우리 국민은 지난 4년 동안 노무현 대통령의 경박스러움에 절망하고 탄식했다. 한 나라의 대통령은 언행이 신중하고 책임질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4년 동안 뼈저리게 절감했다.
 
이명박 전 시장께 한 가지 묻고 싶습니다. 당신 예수님을 믿는 기독교 교인이 정말 맞습니까?

당신이 교회 장로 자격으로 발언한 “서울시를 하나님께서 봉헌 하겠다”는 기도를 보면서도 의심은 했지만, 얼마나 신앙심이 깊으면 대한민국 국민의 서울시를 자기 마음대로 봉헌하겠다고 생각했을까하고 이해했다. 그러나 당신이 '애를 낳아봐야 보육을 이야기 할 수 있고, 고3을 '4명' 키워봐야 교육을 이야기할 수 있다' 는 이번 발언을 보면서 엉터리 사이비 기독교인 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당신이 진정한 기독교 교인이라면 이러한 발언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오늘날 기독교회와 교인들이 믿고 따르는 분이 누구십니까? 그분은 바로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 입니다. 당신의 발언은 예수 그리스도를 모독하는 발언이며, 전 기독교인들을 욕보이는 망언입니다.

그럼 예수님은 결혼을 해서 ‘애를 낳아보고, 고3을 4명 키워봐서’ 십자가 돌아가시면서 인류를 구원하셨습니까? 예수님도 총각이셨고 독신이었습니다. 모든 것을 깊이 있게 크게 보아야 합니다.

 

 
   
  ^^^▲ 김수환 추기경과 정진석 추기경마더 데레사 영화 관람장에서 인사하시는 두분 추기경님들 ... 이분들도 평생 독신으로 봉사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전 인류가 살아있는 성녀(聖女)라고 불렀던, 聖女 마더 데레사님도 수녀로 독신 생활을 하며 결혼은 물론, 자녀를 낳지 않고 평생을 사랑과 봉사로 살다 갔다.

외롭고 고통에 신음하는 죽어가는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하여 자신을 모두 바쳤다. 누가 그 조그마하고 작은 몸매의 거룩한 여인에게 아이를 낳아 보지 않았다고, 보육할 자격이 없다 하고, 자녀가 없다고, 교육을 논할 자격이 없다 할 수 있겠는가?

이명박 전 시장님 당신의 망발은 평생을 독신으로 살며, 오직 인류에 대한 사랑과 세계의 평화를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봉헌하고, 무한 봉사하는 모든 성직자와 수도자와 독신 봉사자들에게 큰 모독을 주었습니다. 이러고도 당신이 정말 기독교 장로가 맞습니까?

또한, 성스러운 교육의 길에서 봉사하고 있는 교육기관의 많은 미혼 선생님들에게도 큰 상처를 주었으며, 미혼자라는 이유 하나로 보육과 교육의 현장을 떠나란 말입니까?

이명박 전 시장님! 대권도전에 이전에 먼저 수신제가치국평천하(修身齊家治國平天下)란 한자성어를 다시 한번 마음속 깊이 생각해 보십시오.

그리고 인류와 지구촌의 미래를 위해 교육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께 이명박 전 시장을 대신하여 무한한 위로와 격려를 보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독신성소자 2007-01-21 04:31:07
이명박씨 당신의 정체성에 대하여 말해보시오.
정말 웃기는 사람 이군요.
정권에, 대권에 눈이 멀어 이렇게 막말을 하다니...
참으로 가관입니다.


수녀원응답 2007-01-21 04:33:49
+ 찬미 예수님
주님의 평화를 빕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아름다운 영혼을 추구하는 가톨릭신자입니다.

아직 어리시니까요.
아무나한테 수녀되겠다고 떠벌리고 다니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그런마음이 드는 것은 참으로 귀중하고 소중한 것이라서 마귀는 끊임없이 님의 마음을 흔들고 나이가 넉을수록 그런 생각은 차츰 없어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주변 사람들이 어려서 수녀된다는 사람이 이모양이냐며 놀리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수녀님이 될려면 수녀님다운 싹을 키우나가야 합니다.

1.우선 제일 중요한 것이 부모님 말씀은 무조건 단 한번도 "NO" 라는 말을 해서는 안됩니다.

명심하세요 무조건 "예" 라고 하세요.. 선생님이나 누구 충고를 하면 먼저 "예" 라고 하셔야 합니다. 이게 수녀님이 되는 첫 걸음입니다. 본인의 의견은 항상 나중에 하는 것입니다.

그것도 겸손되이 내 의견은 별로 주요한 것이 아니니깐 나중에 참고하시라는 정도로 그렇게 말하는 습관 드려야 합니다.

2. 두번째로 중요한 것이 보기에 좋고 화려한것, 내가 편하고 나때문에 다른 사람이 불편하게 하는것 등등 은 피할려고 노력해야 하고 정말 마음속 깊은 곳에서 싫어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TV는 화려한 것을 많이 보여주잖아요.. 당연히 좋은것이 아니겠지요..

TV를 보는것 자체를 싫어 해야 겠지요..

TV중에서도 가난한 사람들의 삶같은 것이나 다큐 같은 것을 다룬것은 괜찬지만요..

3.속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하지도 마시고 그런 말을 자주하는 친구를 만드시면 안되요..

즉 남자사귀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 친구나 그런 이야기를 좋아하는 친구들과 만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그렇게 되어 집니다. 그렇게 몇년을 살다보면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

수녀님보다는 남자와 결혼해서 사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해게 됩니다.

4. 기도하는 것이 무엇보다 더 중요하고 최우선이 되는 사람이 되어야 겠습니다.

친구만나는 것보다 성당에서 친구들과 떠드는 한이 있더라도 성당에 가야 한다고 해야 합니다. 그 무엇보다 기도하는 것이 제일 좋고 기쁘고 그렇게 만 된다면

나중에 사람들이 주변에서 수녀님되는 것이 참 좋겠다고 말할것이고 성당에서도 수녀님이나 신부님들이 눈여겨 보았다고 좋은 수도회를 추천해 줄 거예요..

물론 지금은 학생이니까 열심히 공부에 전념하시고요..

화살기도 해드리겠습니다.
하느님 사랑안에 항상 기쁨이 넘치시길~!






독신성소란 2007-01-21 04:36:05
예수님께서는 하느님 나라를 위한 독신에 대해 언급하시지만(마태 19,11-12) 모든 제자들에게 의무로 규정 하지는 않으셨습니다.

그러나 세월이 흐르면서 성직자는 독신생활을 하는 것이 자신의 직무를 수행하는 데 더 적합하다고 판단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결혼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하느님을 섬기는 데 충실하기 보다는 밥도 짓고 빨래도 하고 아이도 돌보고 남편도 보살펴야 할테이까요..

물론 가톨릭교회에서는 꼭 독신이어야 하느님을 잘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결혼을 하는 동방교회의 사제들도 훌륭한 분이 많다고 인정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다 하느님께 헌신하기 위하여 사제(신부님)들에게는 의무적으로 독신생활을 할 것을 교회법으로 정해놓고 있습니다.

다만 수녀님들에게 의무가 강요되는 것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녀님들은 오롯이 하느님께만 순종하고 헌신하기 위하여 결혼을 하지 않고 독신을 지키면서 하느님만 모시는 것이지요.

신부님들이나 수녀님들은 교회의 명령을 받으면 아프리카든 산간벽지 마을이든 떠나야 합니다.

예전엔 죽는 것과 마찬가지였던 지역으로 떠나기도 했었지요,,
그런데 이런 분들이 자녀와 가정이 있다면 헤어지기가 얼마나 힘들겠습니까?

개신교에서는 목사님이 결혼을 하시지만 그것 역시 장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톨릭에서는 보다 하느님을 모시는데 적합한 조건으로 독신생활을 지키고 있습니다.

미사포는 미사때 여성들이 쓰는데 하느님에 대한 헌신과 순종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일설에는 근대이후 유럽에서 너무나 여성들의 머리를 화려하게 치장하고 성당에 나오는 바람에 이것을 미사에 방해되지 않도록 가리는데서 유래했다는 설도 있습니다.

수녀님이 통상쓰고 다니시는 두건같은 것은 순결하고 겸손한 삶의 상징입니다.

하느님께 헌신하는 마음으로 사시는 만큼 수녀님들은 멋진 헤어스타일과 장신구에 신경쓰시고 않고 머리를 가리고 다니시는 거죠..

답변이 될까요?


독신성소2 2007-01-21 04:37:18
복음을 통해서.. 이걸 꼭 지키지 않아도 좋지만, 지키면 그 사람이 천국 가는 데 참 많이 도움이 된다.. 뭐 이런 식으로 되어 있는 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복음삼덕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청빈(가난)과 순명과 순결(독신)입니다.

그래서 신부가 되려는 사람은 돈과 권력과 여자에 대한 사랑을 반납하고,이 세가지에 대한 서약을 합니다.

청빈(가난) : 가톨릭 사제는 가톨릭교회법에 따라 개인적인 재산을 소유할 수 없습니다. 물론 생활할만큼 성당에서 월급을 받습니다만, 그때그때 쓸 만큼만 받을 뿐, 재산을 모을 수는 없다는 얘기입니다. 가톨릭 사제들은 교구의 유지 재단을 통해 자신의 월급에서 일정액을 떄어 내어 연금을 불입하고, 현역에서 은퇴한 후에 은퇴사제마을에서 기거하며 연금을 타서 쓰시는 것이 보통의 일입니다.

순명 : 가톨릭 사제는 서품시에 자신이 속한 교구의 주교와 그 주교의 후계자에게 절대 복종하도록 약속합니다. 또한 가톨릭 주교는 주교가 될 때, 교황과 그의 후계자에게 절대 복종하도록 약속합니다. 이 제도는 교회의 분열을 막고 가톨릭 교회를 2000년동안 지탱시켜온 근간이 되었습니다.

순결(독신) : 가톨릭 사제는 교회법에 따라 결혼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절대적인 진리는 아니며, 다만 아래의 성서 말씀에 따라 교회가 성직자는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생각하여 선포한 규칙일 뿐입니다. 조만간 가톨릭 교회가 성직자 독신 제도를 포기할 수도 있다는 견해도 있습니다.



세수 2007-01-21 05:34:46
[독신과 미혼의 성경적 관점]

[ mb가 한 말중에 경악을 금치 못할 내용이 있다.]

보도된 발언중에 "보육과 교육 문제를 두고서 자신처럼 애를 낳아보고 또 고생을 4명 키워봐야 얘기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러한 발언은 미혼과 독신으로 살아가는 여성은 보육과 교육에 대하여 얘기못한다고 하면 미혼과 독신으로 보육과 교직에 종사하는 교직자와 보육교사 수도자, 전국의 불임가족, 입양아가정, 들의 보람된업무를 훼손하는 발언에 다름이 아니다.

불임가족들에 대못을 박는 씻을 수 없는 심각한 발언이다.
참으로 여성에 대한 심각한 편견에 다름아니다.

독신과 미혼은 오히려 종교적으로 신성하고 하나님을 섬기기위한 자유를 얻기 위해서이다고 성경에 나와있다.

[독신, 미혼에 대한 종교적 관념]

결혼이나 독신이나 다 하나님의 선물이다. 고전 7:6-7 "그러나 내가 이 말을 함은 권도요 명령은 아니라 나는 모든 사람이 나와 같기를 원하노라 그러나 각각 하나님께 받은 자기의 은사가 있으니 하나는 이러하고 하나는 저러하니라"

독신으로 사는 좋은 이유는 하나님을 섬기기 위한 시간과 자유를 얻기 위해서이다. 고전 7:29-31 "형제들아 내가 이 말을 하노니 때가 단축하여진 고로 이후부터 아내 있는 자들은 없는 자같이 하며 우는 자들은 울지 않는 자같이 하며 기쁜 자들은 기쁘지 않은 자같이 하며 매매하는 자들은 없는 자같이 하며 세상 물건을 쓰는 자들은 다 쓰지 못하는 자같이 하라 이 세상의 형적은 지나감이니라

물론 예수님은 독신으로 오로지 하느님 나라를 위해 헌신하며 사셨고, "머리 둘 곳조차 없는"(루가9,58) 가난 한 자로 사셨고, 광야에 가서 40일 동안이나 단식을 하시기도 하셨다. 그러나 예수님은 결혼을 하는 것이나, 잔치에 가거나 먹고 마시는 일을 죄악시하고 매도하는 엄격주의자(嚴格主義者)나 고행주의자가 아니셨음을 분명히 알아야 하겠다.

왜 성직자와 수도자는 독신 생활을 하는가?


(주의기도문 기념성당)
성직자, 수도자는 모두 독신생활을 합니다. 독신생활은 하느님을 더욱 철저히 따르며, 교회에 봉사하기 위하여 스스로 선택한 삶입니다.

사도 바오로는 "결혼하지 않은 남자는 어떻게 하면 주님을 기쁘게 해드릴 수 있을까 하고 주님의 일에 마음을 쓰지만, 결혼한 남자는 어떻게 하면 자기 아내를 기쁘게 할 수 있을까 하고 세상 일에 마음을 쓰게 되어 마음이 갈라집니다. 라고 말씀하셨다.

성직자란 주교, 신부, 부제를 말하며. 신부는 주교의 협력자로서 하느님의 말씀을 가르치며 전하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평생을 교회에 봉사합니디. 수도자는 청빈(가난함), 순명, 정결의 복음 정신대로 살아가는 사람들로서 하느님 나라의 기쁨을 증거하면서 공동체를 이루며 살아갑니다. 남자 수도자를 수사, 여자 수도자를 수녀라 부릅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