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답방을 꿈꾸는 살인마 김정은에게 경고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울 답방을 꿈꾸는 살인마 김정은에게 경고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의 서울 답방을 위해 해방구 광화문에 진달래꽃이 피었다.

살인마 김정은이는 서울(제주도?) 답방을 놓고 고민이 많겠구나? 서울 답방이 남북통일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하면 목숨을 걸고 오라. 네가 오는 것은 자유다. 너를 손꼽아 기다리는 공산 좀비들도 있고, 네가 오기만을 기다리는 분노 세력도 많다. 광화문 광장에서 너를 기다려온 김정은 팬클럽과 백두칭송과 진달래와 위인 맞이행사 팀들도 있고, 평양 15만 환영 인파에 보답하기 위해 관제(管制)의 힘으로 겨울에 진달래꽃을 피우려고 준비하는 팀들도 있다. 문 길동무의 서럽고 피나는 노력에 화답하고자 서울 답방을 결심하는 순간에 너는 망나니의 칼을 받고 황천길로 갈 것이다.

서로가 진실하자. 한국인 다수는 네가 오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적화의지를 품고 예비 점검을 위해서 답방한다고 보기 때문이다. 네가 죽어서 자유통일의 희생물이 되려면 오라. 적화 의지를 품고 온다면 자유대한 무궁화 꽃이 서러워한단다. 태극빛깔 무궁화들이 분노한다. 정은아, 70년 만에, 백두의 최초 한국 나들이인데 또 한국인을 속여서 증오와 분노를 당할 일이라면 다시 원점에서 생각하라.

네가 오기 위해 한국에서는 무수한 사람과 진실과 양심이 죽고 다쳤다.

네가 오려고 봄부터 평창 단일팀과 한반도기가 급조되었고, 판문점에서는 USB가 넘어갔고, 무수한 비밀과 거래가 오고 갔다. 2톤의 송이에 200톤의 귤로 화답했다. 그리고 많은 화재가 있었고 원인불상 사고가 많았다. 널 경호하기 위해 호위총국 아이들이 서울 현지답사를 했다는 풍문도 들린다. 네가 오기 위해 양구 GP에서는 용사가 총상을 입고도 헬기 후송도 못했고, 강원도 고성에서는 산불이 나도 지연 출동을 했다. 한국은 널 맞이하려고 미친 사이비 마법에 빠져있다.

네가 오기 위해 한국군은 부당하게 손발이 묶여야 했고, 분단의 상징이었던 지뢰와 장벽과 철조망이 제거되었다. 너는 한국이 무장해제가 되는 와중에도 핵원자로를 가동하고 미사일 기지 운용했고 신무기를 실험했다. 참으로 남과 북은 너무 달랐고 불공정했다. 남은 네가 오면 모든 문제가 풀리는 냥 미쳐서 서둘렀다. 환영 팀이 있으면 너를 반드시 죽이겠다는 의인들도 있다. 엽총을 준비하다는 의인, 드론 폭탄을 준비한다는 이, 탈북과정에서 가족을 잃어버린 한(恨) 많은 사람들이 널 기다리고 있다. 오라. 남으로. 와서 70년 업보를 당당하게 받아라.

정은아,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것도 많단다.

경호를 위해 미리 남파 될 너의 경호팀이 네가 움직일 곳에는 무장해제와 통신망마저 두절을 시키겠지. (kt 아현 지사 화재는 미리 통신 두절이 되는지를 미리 실험했다는 설도 있더라.) 잠시라도 서울 교통을 마비시키고 통신 통제를 하니 짜릿하겠지. 너에 대한 악감정과 편견이 없고 평화 환상에 빠진 무리들은 환영도 하겠지. 꿈과 현실을 혼동하는 장면도 있을 거야. 그러나 너는 우리에게 평화라는 선물을 줄 의지가 전혀 없다. 평화를 주지 못하면 넌, 이제 한국인에게 어떤 사기도 칠 수 없다. 대한민국은 너의 짧은 생각과 속임수로 먹을 수 있는 인디언 밥이 아니란다. 한국은 세계 10위의 경제대국이란다.

정은아, 하나를 얻으면 잃는 것도 많단다. 미리 온 경호 요원은 한국의 실상을 알게 되고, 경호의 방향(총구의 방향)이 바뀔 수도 있다. 그러나 너무 겁을 먹지는 마라. 화끈하게 ‘따끔’ 하는 순간 고통을 더 느끼지는 않을 것이다. 살아서 여유가 있다면 얼굴에 미소를 짓고 어색한 유머도 해라. 그리고 한반도에 평화가 왔다고 립서비스도 해라. 위장평화 쇼를 절정에 이르게 한 죄로 너와 문은 북한 주민으로부터 증오의 돌팔매를 맞을 것이다.

정은아, 네게 보이는 게 전부는 아니란다.

판문점과 평양 방문 때처럼 안보관련 장관과 고위직들이 너에게 술을 따르고 굽신거리는 놈들도 있을 거야. 그동안 대한민국을 원거리에서 통치한 것은 살인마 네놈이었다는 것을 다수가 알게 되겠지. 너는 북한 핵 폐기를 한 것도 아니고, 6.25 전쟁과 무수한 도발에 대한 사죄도 없었다. 그동안 주사파 아이들이 무수한 것을 주었겠지만 너는 아직도 받을 게 남아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너도 양심이 있으면 국군 포로와 납북된 어부를 함께 데리고 오고, 갈 때는 너를 환영하는 백두칭송 아이들과 그동안 널 기다리면 노심초사한 청와대 주사파 아이들을 데리고 가라. 오고 가는 게 있어야 정(情)이 들지 않겠나?

적화의지로 서울로 온다면 악마의 마지막 외출이 될 것이다. 자유체제를 지키려는 우파의 다수는 네놈의 방문을 차갑고 매서운 눈으로 지켜보리다. 답방을 추진한 문(文)의 희죽거리는 모습을 증오스럽게 지켜볼 것이다. 네놈은 그 높은 1인 독재자의 자리에서 사람의 인권을 유린하고 고모부와 형도 죽였고 아방궁에서 어린 여성에게 금수의 짓도 했다. 문(文)은 너를 위해 간첩행위와 부역(附逆)질을 했다. 너와 문은 북한 해방을 지연시키고 동족을 잡아먹는 참으로 무서운 사탄이고 악마들이다. 그러나 악마의 준동은 오래가지 못한다.

살인마, 김정은, 살려면 투항하라.

사람에게는 양심이라는 게 있다. 네가 할 일은 한국에 오는 게 아니라 무조건 항복하는 일이다. 너 하나 때문에 2천 5백만이 노예처럼 살고 있지 않는가? 김아, 주사파 아이들이 대한민국을 갖다 바쳐도 한국을 요리할 수 없다. 졸개를 풀어서 한국을 넘보지 마라. 보아 뱀도 코끼리는 삼키지 못한다. 넌, 살인마 혈통의 마지막 종자다. 넌, 만들어진 신(神)도 아니다. 지금의 넌, 130 킬로그램의 비대한 몸매의 살기만 가득한 사기꾼이다. 어쩌면 악마의 유전자 때문에 악행을 계속했지만 내년 3월을 넘기지 못할 것이다.

핵과 중국과 주사파를 버리고 자유진영의 본산인 미국을 선택해라. 사는 방법을 일러주었으니 최종결심은 고민해서 선택해라. 넌, 이제 신이 아니다. 북한은 대한민국의 미수복지역임을 알고, 북한의 경제력은 한국의 1/40에 불과함을 알고 적화 미련을 버리고 투항하라. 투항하지(핵을 버리지) 않으면 너와 너 자식과 평양의 귀족들이 다 죽는다. 죽는 이유도 모르고 녹아버린다.

너는 서울 답방보다 적화 의지를 내려놓고 무슨 사죄부터 할 것인가를 고민하라. 너에게도 양심이 있다면 정치수용소를 해방시키고 국군 포로와 납북 어부를 조건 없이 보내라. 그리고 네 마음속에 갇혀있는 적화의지는 파기하고, 그동안 충성을 맹세한 종북 세력 명단은 공개하라. 그리고 70년간 살인 혈통들이 자행한 악행(590만의 사망자, 3094외의 도발)에 대해 사죄하라. 그리고 죽음으로 용서를 빌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