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오아시스’ 투명커피/클리어커피 론칭 및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전국 직가맹점 판매 및 공급유통 실시
‘슈퍼오아시스’ 투명커피/클리어커피 론칭 및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전국 직가맹점 판매 및 공급유통 실시
  • 박재홍 기자
  • 승인 2017.10.2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푸드 음료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카페 ‘슈퍼오아시스’가 영국 직수입 커피인 투명커피 및 클리어커피를 국내 단독으로 론칭해 전국 가맹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건강과 웰빙을 중요시하는 최근의 트렌드에 맞춰 커피창업 대안으로 거론되고 있는 건강 슈퍼푸드 전문점 슈퍼오아시스의 투명커피, 클리어커피는 무첨가물, 무방부제 및 치아변색 염려를 없앤 커피로, 라이트한 드립커피의 맛과 콜드브루의 맛으로서 독특한 커피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슈퍼오아시스' 투명커피 클리어커피 론칭 및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전국 직가맹점 판매 및 공급유통 실시 ⓒ뉴스타운

슈퍼오아시스는 전세계 슈퍼푸드, 슈퍼음료가 있는 곳을 직접 찾아가 국내에 소개하는 진취적인 브랜드로, 끊임없는 신 메뉴 연구개발(R&D)을 하고 있는 유망 프랜차이즈이기도 한데, ‘헤리티지 창업’, 즉, 대물림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인정받는 브랜드를 만든다는 기본 바탕으로 운영되는 커피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전문점이다.

슈퍼오아시스 관계자는 “기존의 커피카페 창업에 있어 남들과 똑같은 커피메뉴로는 결코 성공 할 수 없다”라고 피력하며 저가 커피경쟁 시대는 끝나고 경쟁력 높은 아이템 위주로 창업시장이 재편될 것이라 전했는데, 금번 투명커피, 클리어커피와 같은 경쟁력 있는 메뉴의 도입은 이를 위한 방안 중 하나로 풀이 된다.

실제로 슈퍼오아시스는 쿠크다스아이스크림, 블랙아이스크림, 아로니아쉐이크, 깔라만시쉐이크, 마퀴베리쉐이크, 크림커피, 치즈크레마커피 등 타 카페에서는 맛볼 수 없는 건강 기능성 음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투명커피 외에도 일명 ‘만수르 아이스크림’이라 불리는 황금아이스크림도 론칭하여 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투명커피, 클리어커피 판매는 현재 월드카페 슈퍼오아시스 매장 중 성수동카페로 알려진 성수점, 왕십리맛집으로 소문난 비트플렉스점, 한남대카페등 슈퍼오아시스 직가맹점 및 패밀리 브랜드인 ‘에이그레이트카페’와 ‘아이스빌리지’에서도 함께 판매 중이며, 기타 업체에서도 판매 및 유통을 원하는 경우 공급이 가능하다.

슈퍼오아시스 측은 “전쟁의 승패가 첨단무기의 차이라면, 창업 성패의 첨단 무기는 경쟁력 있는 메뉴의 선택이며, 브랜드의 선택”이라며 창업을 전쟁에 비유해 설명했으며 “투명커피, 클리어커피는 전국적으로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을 정도로 이슈 면에서도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고 할 수 있으며 유망창업아이템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성 음료들은 메뉴 단가가 높기 때문에 가맹점주 입장에서도 수익성 제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슈퍼오아시스에 따르면 적은 테이블 회전수로도 동일 조건의 타 커피창업 브랜드에 비해 약 1.5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수 있다고 전한다.

현재 월드카페 슈퍼오아시스의 창업 타입은 크게 카페 타입, 쉐이크 타입, 아이스 바 타입으로 구분되는데, 예비창업자의 창업예산에 맞춘 맞춤형 창업이 가능토록 세분화되어 운영 중이다. 예산은 각각 1억 이상, 1억 이하, 5천만원 이하로써 예비창업자들의 준비과정에 따라 선택 창업이 가능하기에 소자본 예비창업들에게 유망 프랜차이즈로 추천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