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브랜드 피너툰, 인기추천만화 8편 공개...순종적인 유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웹툰 브랜드 피너툰, 인기추천만화 8편 공개...순종적인 유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타운

웹툰 브랜드 피너툰에서  인기추천만화 8편을 공개했다. 

종이책이나 전자책 외에 웹툰 감상도 독서의 범주에 속한다는 인식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달  모 웹툰회사의 조사결과 응답자 83%(426명)가 '웹툰도 독서라고 생각하는지'를 묻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변했다. 그 이유로는 '문화생활의 한 부분을 차지한다'는 대답이 94%(399명)로 가장 많았다.

중복 답변으로 조사한 결과 '읽는 습관을 길러준다'는 대답이 78%(373명), '전연령이 즐기는 콘텐츠라서'라는 대답과 '종이책 못지 않은 몰입도'라는 답변은 각각 76%(322명), 67%(286명)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돈을 투자해 읽을 만한 가치가 있다'는 응답도 있었다. 

반면 웹툰을 읽는 것이 독서라고 보기 힘들다는 답변은 17%(85명)로 조사됐다. 그 이유로는 '종이책 만큼의 몰입도가 없다'는 답이 95%(81명)로 가장 많았다. 

또한 일주일에 웹툰을 읽는 시간을 조사한 결과 '5분 이상 10분 이내'의 응답이 43%(221명)로 가장 많았고 '10분 이상~30분 이내'가 21%(106명)으로 뒤를 이었다. 이어 '5분 이내' (16%·80명), '30분 이상~1시간 이내' (11%·56명), '1시간 이상' (7%·37명) 순으로 집계됐다. 

웹툰 브랜드 피너툰에서 공개한 인기추천만화 8편은 "크고도 아름다워, 고양이 아가씨와 경호원들, 순종적인 유산, 파티션, 멜로드라마의문법, 메이드 소년,  비밀은 키스로 폭로된다, 오늘은 뭐하지?"이다.

1. 크고도 아름다워 ( BL, 고수위, 치명적그이, 십분, 피너툰 )
가련하고 외로운 게이 김영화의 앞에 나타난 신장 186cm의 여장남자 정해원! 그가 나타난 순간 영화의 인생이 조금 곤란한 방향으로 급변하기 시작하는데... 수위높은 꽃단장이 난무하는 그들의 에로틱 코미디

▲ 크고도 아름다워 ( BL, 고수위, 치명적그이, 십분, 피너툰 ) ⓒ뉴스타운

2. 고양이 아가씨와 경호원들 ( 액션, 판타지, 드라마, 곰스님, 피너툰 )
천방지축 작고 귀여운 고양이 아가씨 '안나'를 지키는 경호원들의 라이프 스타일 엿보기!

▲ 고양이 아가씨와 경호원들 ( 액션, 판타지, 드라마, 곰스님, 피너툰 ) ⓒ뉴스타운

3. 순종적인 유산 ( BL, 고수위, 계약관계, 토티코, 피너툰 )
하루 아침에 날벼락처럼 상속받은 유산. 그리고 막대한 재산과 함께 내게 상속된 남자.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이 남자는 내게 절대 복종한다...!

▲ 순종적인 유산 ( BL, 고수위, 계약관계, 토티코, 피너툰 ) ⓒ뉴스타운

4. 파티션 ( 개그, 드라마, 백합물, 팀티코지, 피너툰 )
케이블 채널 온라인 사업부에 동기로서 함께 입사한 이유나와 한유나작고 아담한 외모에 보호본능을 일으키며 상냥한 미소와 천사 같은 마음씨로 입사와 동시에 온라인 사업부의 마스코트가 된 기획팀의 이유나. 큰 키에 항상 검은 옷을 즐겨 입으며 시선이 확인 되지 않을 정도로 두꺼운 안경을 낀 체...

▲ 파티션 ( 개그, 드라마, 백합물, 팀티코지, 피너툰 ) ⓒ뉴스타운

5. 멜로드라마의문법 ( BL, 미스터리, 객기, 피너툰 )
눈부신 도시의 밤에서 허덕이는 남자 '하정혁' 관심과 애정에 목마른 남자 '임유다' 어긋난 부정 속에서 분노를 키우는 남자 '박재희' 세 남자의 얽히고 설킨 내면의 실타래가 한올 한올 풀리기 시작한다.

▲ 멜로드라마의문법 ( BL, 미스터리, 객기, 피너툰 ) ⓒ뉴스타운

6. 메이드 소년 ( BL, 치명적그이, 집사물, 닥터 텐, 피너툰 )
“이제부터 제가 당신의 그림자가 되어 지켜드리겠습니다……!”게이바의 마스터 마모루는 미츠기 가문에서 유일하게 생존해 있는,사실상 현 당주…, 그러나 일족과는 무관하게 살아가고 있었다.그러던 어느 날 대대로 미츠기 가문을 호위해온 쿠치바 일족의 귀여운 청년토모에가 들이닥치고, 돌아가지 않겠다고...

▲ 메이드 소년 ( BL, 치명적그이, 집사물, 닥터 텐, 피너툰 ) ⓒ뉴스타운

7. 비밀은 키스로 폭로된다 ( BL, 페어리BL, 대학생, 타카무라 안나, 피너툰 )
가장 싫어하는 남자와 비밀을 공유하다―.질척한 소리를 내며 닿아오는 입술에밀착한 하반신이 반응해 버리고 말았다!?고고한 프라이드의 소유자인 레오.그에게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다.그건 최근 들어 좀처럼 흥분할 수 없는 것.아무도 모르게 AV로 시험해 봤지만 아무 효과가 없다.

▲ 비밀은 키스로 폭로된다 ( BL, 페어리BL, 대학생, 타카무라 안나, 피너툰 ) ⓒ뉴스타운

8. 오늘은 뭐하지? ( 동거, 하뮤, 피너툰 )
동거 1년 반, 연애 8년차 가족같은 사이.흔히 말하는 권태기.뭘해도 즐겁지 않은 매일 .뭔가 새로운 자극이 필요해!

▲ 오늘은 뭐하지? ( 동거, 하뮤, 피너툰 ) ⓒ뉴스타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