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국정당 더민주당' '종북정당 국민의당' 국민은 통탄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매국정당 더민주당' '종북정당 국민의당' 국민은 통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계엄령을 선포해서라도 안보 위협세력 척결해야

▲ ⓒ뉴스타운

북한은 미사일 쏴대는데 사드반대 중국 나팔 수 된 더민주당

북한이 8월 3일 노동미사일 2발을 동해로 발사해, 그 중 한 발이 1,000㎞를 날아가 일본 배타적경제수역(EEZ) 안에 떨어졌다. 북한은 올 들어서만 스커드·노동·무수단 등 미사일 수십 발을 발사했다.

현재 우리 군은 물론이고 주한 미군도 노동미사일을 요격할 확실한 방어 수단이 없다. 그래서 들여올 수밖에 없는 게 사드 다. 군사적 위협은 군사적으로 대응할 수밖에 없다.

중국은 한국 사드 배치에 북한과 함께 반대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그런데 더민주당은 중국을 자극해서 사드배치반대에 나섰고, 국민의당은 북한 자극 하면 전쟁난다며 성주시민선동 사드 배치를 반대하고 있다.

더민주당과 국민의당의 '안보 무책임'이 도를 넘고 있다. 안보는 다른 국내 현안과 달리 여야가 따로 있을 수 없다. 안보의 최종 결정권을 위임받은 군 통수권자인 대통령 결단에 대해 반대한다면 '대안'을 제시해야 한다.

어떤 경우에도 이해 당사자들을 선동하거나 국민을 분열시키는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 그런데 국민의당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은 8월 4일 "사드 배치도, 북한의 도발도, 중국의 외교적 보복도 반대한다"는 무책임한 발언을 했다.

사드 배치에 중국은 사드 레이더가 자국의 미사일을 탐지할 수 있다고 반발하고 있으나, 북한 국경을 넘는 중국 지역 극히 일부만 탐지될 뿐이다. 그러나 중국은 믿으려 하지 않는다. 미국은 사드 레이더가 아니라도 인공위성을 통해 중국 군사정보를 꿰뚫어 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한국은 모든 외교력을 총동원 중국 설득에 나서야 한다. 그런데 더민주당 문제인 전대표 세력인 친노운동권세력 세력인 김영호·박정·신동근·소병훈·김병욱·손혜원 의원이 중국을 찾아가 사드 반대에 앞장서 달라고 요구하는 '매국' 활동에 나선다고 한다. 이들에게는 한국의 국익보다 북한과 중국의 국익을 우선하는 매국노 들이다.

중국의 전략은 경제보복 앞세워 한국 사드 반대자들에 힘을 싫어 남남 갈등을 부추겨 사드 설치를 막겠다는 것이다. 여기에 힘을 보태는 집단이 더민주당이다.

중국에 나라 팔아 먹는 매국노들

중국의 사드 배치 반대에 노무현 정권에서 청와대 비서관을 지낸 김충환,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 경남대 극동문제연구소 이상만 교수가 중국 공산당 선전 기관지에 우리 정부를 맹비난하는 글을 실었다. 이들은 "사드는 한국의 필요가 아니라 미국의 필요와 이익에 따라 배치되는 것"이라며 "미국의 동북아 전략의 함정에 빠져든 것"이라며 반미감정을 노골적으로 드러냈다. 사드 배치는 미국을 위한 것이지, 한국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중국이 강력히 저지해달라는 것이다. 이완용과 다를 게 없는 '매국' 행위를 하고 있는 것이다.

중국 정부는 친북반미반정부세력의 매국행위를 모든 선전 기관을 총동원해 한국에 사드배치반대 선전 선동에 이용하고 있다. 중국은 박근혜 대통령을 실명 비난하면서 미·중이 충돌할 때 한국을 '제1 타격 대상'이라고 협박까지 했다.

이런 상황인데 국민의당 지도부는 성주에 가서 '전자파 괴담'까지 동원 사드 반대를 선동하고 있고, 더민주당 초선 더민주 이상민·안민석·손혜원·소병훈·박주민·표창원·김현권·김한정 등 현역 의원은 성주에 내려가 릴레이 단식을 하면서 촛불집회에 참석 "사드 배치로 北이 추가 도발해도 할 말 없게 됐다"는 황당 발언으로 성주군민을 선동했다.

이들 중 김영호·박정·신동근·소병훈·김병욱·손혜원 의원은 8월 8일 2박3일 중국을 방문해 공산당 관계자, 베이징대 교수 등을 만나 사드 문제를 논의 하기로 했다고 한다. 결국 이들은 중국에 사드배치 반대를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중국의 나팔수가 되기로 작정한 듯하다. 지금까지 이들 입에서 북핵 미사일을 당장 어떻게 막을 것인지에 대해선 한마디도 들어본 적이 없다.

8월 2일 중국 공산당 기관지 런민르바오가 박근혜 대통령을 겨냥해 "소탐대실로 제1 타격 대상이 되는 최악의 상황으로 몰고 가지 않도록 신중에 신중을 기하라"는 모욕적 보도까지 했다. 이런 와중에 중국으로 몰려가 중국 입장을 강화시켜 주는 국회의원에게 그들의 조국이 어디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

국회의원에게는 '국익 우선' 의무(헌법 제46조)가 있고, 임기를 시작하면서 국민 앞에 그런 선서를 한다. 중국 입장 편드는 의원은 대한민국 국회의원 자격이 없다. 중국 편에서 사드 배치 반대정치인은 현 정부에 반감을 가진 사람들이다. 이들은 사드배치반대를 통해 반미감정 부추겨 한미연합사해체, 주한미군철수, 연방제통일을 하겠다는 김정은 추종세력들이다.

아무리 정치적 원한이 깊다고 해도 국가의 명운이 걸린 안보 문제로 중국 편에 선다는 것은 이해할 수가 없다. 이들은 중국이 하루빨리 한국에 뭔가 보복 조치하기를 바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안보는 여야가 따로 없다. 그런데 이들은 중국의 힘을 이용해 적화통일을 하겠다는 집단이다. 북한 핵보다 더 두려운 집단이 남남갈등 국론분열 조장하는 종북세력이다. 대통령은 계엄령을 선포해서라도 이들을 반드시 척결해야 한다.

글 : 이계성(필명:남자천사)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반교척) 공동대표,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공동대표,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대수천) 공동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