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만 모르는 김정은 식 무력통일 원맨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문재인만 모르는 김정은 식 무력통일 원맨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공단은 한반도 및 세계 평화 위협하는 핵폭탄 및 미사일 개발 원흉

▲ ⓒ뉴스타운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입을 보고 있노 라면 이 사람이 과연 대통령감이 되는 사람인지 의심이 들 정도다. 입만 열면 박근혜 대통령을 잘근잘근 씹어 대면서도 김정은에 대해서는 이웃사촌 대하듯 한다. 그는 북한이 일으킨 수많은 크고 작은 사건 때 마다 오로지 박 대통령 비판에만 열을 올렸다.

물론 대통령이라고 해서 욕하지 말란 법은 없다. 욕 먹을 일이 있으면 당연히 지탄을 받아야 한다. 지탄이 아니라 타도를 해도 누가 뭐라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문재인의 사고나 머리 속은 북한 관련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제나라 대통령 깔아 뭉개기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 같다. 착각인지 모르지만 북한 편에 서서 이야기 하듯 한다. 그러 하기에 이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나라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미리 예측이 가능하다.

정확히 따져 보자. 지금의 김정은 북핵 위협의 근본적 원인은 김대중 노무현으로 이어진 좌파정권 10년 동안 퍼다 준 천문학적인 돈이다. 북한에 돈을 퍼다 줄 때는 당연히 조건을 걸었어야 했고, 그 돈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를 정확히 파악했어야 했다. 그리고 당초 목적대로 사용되지 않는다면 곧바로 지원을 끊어야 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좌파정권 10년은 그러지 못했다. 그 돈으로 김정일이 핵폭탄과 탄도미사일을 만들고 있는 데도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오히려 개성공단이라는 거대 자금줄을 만들어 합법적으로 돈을 퍼다 주는 어처구니를 저지르고 말았던 것이다.

머리가 조금이라도 돌아 간다면 누구나 알 수 있는 것들이었다. 그러나 문재인은 여전히 깨우치지 못했다. 여전히 북한의 돈줄을 차단하지 말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아무리 좌파정권에서 권력을 누린 인물이라고 하지만 이건 아니다. 김대중 노무현 정권이 추진한 대북 햇볕정책과 무상지원이 북한의 핵실험과 대륙간 탄도탄 미사일을 개발하는 원동력이 됐음은 삼척동자도 다 아는 사실이다.

그러함에도 그는 11일 박 대통령의 개성공단 폐쇄 결정과 관련 "박근혜 대통령이 늘 강조했던 통일 대박이 결국은 개성공단 폐쇄로 귀결돼 남북 간 평화를 이어주던 마지막 끈을 놓쳤다"며 "박근혜 정권은 경제도 사상 최악, 민주주의도 사상 최악, 남북관계도 사상 최악"이라며 비판했다.

참으로 한심한 사람이다. 이제라도 문재인은 "개성공단은 남북 간 평화를 이어주던 마지막 끈"이 아니라 '한반도는 물론 동아시아(핵도미노)와 미국을 위협하는 핵폭탄 제조의 원흉'임을 알아야 한다.

이 참에 문재인에게 몇 가지 당부 코자 한다. 먼저 북한을 바라보는 눈높이를 뜯어 고쳐야 한다. 그리고 북한을 옹호하듯 하는 매사 발언들을 접고 진정으로 나라 발전에 동참해야 한다. 마치 민주, 정의, 평화의 독점자 처럼 날뛰면서 북한 편을 드는 듯한 꼴은 김대중 노무현으로 끝나야 한다.

작금의 문재인 식 정치적 노선은 북한의 구미에 가장 잘 맞는 노선 처럼 보인다. 김정은이 착각할 수 있는 불쏘시개 꼴이 되고 있는 것이다. 지적컨대 문재인만 모르는 '김정은 식 무력(적화)통일 원맨쇼'를 이제는 깨우칠 때가 됐다.

조금만 생각을 달리해보라. "국정원 해체"를 외치던 그 용기와 패기를 '북괴 김정은 미치광이 집단의 해체'에 쏟아 부어라. 박근혜를 탓하기 전에 '김정은 세습독재체제'의 해체를 외쳐라. 맹목적으로 북한에 화해와 평화를 구걸하는 짓거리를 끝내라. 북한은 어떠한 잘못을 저질러도 '사실 시인'과 '보상'과 '재발 방지'가 없음을 알라.

적어도 일국의 대통령이 되려고 한다면 북한의 도발에는 '보복적 정의'가 구현되지 않으면 끝까지 피해자로 남게 될 것임을 명심해야 한다. 특히 집요하고 공공연하게 외치는 '친북 좌파적 언행' 때문에 침묵하는 국민들을 어리석은 사람들로 만들지 마라. 마지막으로 민주팔이, 복지팔이, 평화팔이에 메몰 돼 나라의 미래를 망치는 행동을 삼가라.

당 대표건, 대권 후보건 한 나라의 지도자가 되려한다면 분명히 명심해야 할 것들이다. 만약 지금이라도 스스로를 진단해 이런 것이 밑바탕이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되면 스스로 물러 서야 한다. 세계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데 정치권만 70년 전 구태에 빠져 있다. 그러니 국민들이 국회의원들을 비난하고 국회 해체를 부르짖는 것이다.

김대중의 핵폭탄 실험 탄도미사일 개발비 퍼주기, 노무현의 북 핵 변론의 결과가 지금 세상을 뒤흔들고 있다. 30대 초반의 김정은이가 핵 중독으로 미치광이 짓을 할까봐 전세계가 예의주시 하고 있다. 잠시 정치일선에서 물러난 문재인은 이 시간이 대오각성과 근본적 환골탈태의 기회임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7-05-06 01:15:05
당신의 말은 일리가 있으나 너무 우리나라 내로만 생각하는 패쇄적인 마인드를 가지신거 같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 내용은 우리나라만 잘 살자, 결국은 통일을 하지 말자-라는 내용을 간접적으로 나타내신거 같습니다. 물론 현재 통일여부에 분분한 의견이 존재하나, 이러한 기사에는 자신의 감정이 들어가서는 안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단어선택도 정중하지 않은 점도 다시 보셔야 될 듯 싶네요.

ㅡㅡ 2016-03-02 14:50:35
기자님 정신 차리세요~ 헐..

ㅋㅋ 2016-02-15 12:19:16
기자야...설령 니 말이 맞다 하더라도 여긴 니 생각을 올리는 곳이 아니야...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