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석은 박근혜의 혹독한 댓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어리석은 박근혜의 혹독한 댓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이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로 박근혜의 얼굴에 똥을 뿌렸다

박근혜가 북한으로부터 오히려 혹독한 댓가를 당하고 있다. 신뢰프로세스와 통일대박의 응답으로 핵실험과 장거리미사일 발사로 대답하였다. 박근혜의 그 정책들을 휴지조각으로 만들어 쓰레기통에 쑤셔박은 것이다. 북한이 박근혜의 얼굴에 똥을 뿌려댄 것이다.

박근혜가 그동안 아무런 상관이 없는 기후협약이나 중동에 가서도 DMZ 평화공원이나 평화라는 단어를 말할 때 일찌기 노벨평화상 수상 공작이 있음을 알아 차렸다. 그 근거가 최근 박근혜 노벨평화상 수상 단체라는 것이 알려짐으로써 그 수치스러운 의도가 있었음이 백일하에 드러나고 말았다.

그리고 박근혜가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북한과의 평화통일을 가식적인 웃음으로 말하고 다니면서 자신이 평화의 사도인양 위선을 떨어온 것이 이번 북한이 핵실험과 장거리미사일 발사로 그 허망한 위선이 발가벗겨지고 만 것이다. 그동안 만나서 잘난체한 세계의 정상들에게 부끄러워 어떻게 낯을 들까?

북한을 대화의 상대로 보는 자체가 어리석은 일이다. 북한은 목적 달성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공산주의 체제이다. 그러한 북한의 실체를 박근혜는 아직도 모르고 있다.

북한이 대화로 문제를 풀 것이라는 망상은 일찌감치 버리는 것이 좋다. 북한은 절대로 자신의 목적한 바를 대화로 타협하지 않는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목적 달성, 그것이 바로 공산주의의 실체이며, 북한정권의 속성이며, 광주 5.18 군사침략 양민학살이며, 대한항공 858기의 폭발이며, 아웅산 폭발이며, 천안함 폭침이며, 연평도 포격이며, 서울광수들의 트로이의 목마 위장평화통일대박 교란작전이며, 6.25 이후 지금까지 도발해온 모든 침략과 도발행위의 절대적인 목적인 것이다.

이 모든 도발 행위의 끝이 가리키고 있는 것은 바로 남한의 적화통일이다.

북한이 핵실험에 이어 장거리미사일을 발사하여 자신들의 남한적화통일의 계획된 일정과 수순대로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고 있다.

안으로는 트로이의 목마를 가동시켜 내부 와해와 정권접수의 준비를 차근차근 해나가고 밖으로는 핵개발로 무력을 강화시켜 일단 유사시 남한의 무력을 압도하여 단시일내에 남한을 침공하여 무력점령을 기획한다.

상황이 이정도에까지 왔다면 남한은 현재처한 상황에서 어떤 처방이 가장 효율적으로 북한의 남한무력침공과 트로이의 목마 적화통일전략을 깨부술 수 있는 대응 전략인가?

외부적인 것으로는 북한에 타격을 가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이스라엘을 제외한 전세계는 모두다 입만 나불댈 뿐이다. 그렇다면 국내에서 대통령의 권한으로 합법적으로 해낼 수 있는 실현 가능한 북한타격전략은 무엇인가?

바로 5.18을 처단 압살하는 것이다.

지금현재 북한정권의 모든 권력은 5.18 참전자들이 잡고 있다. 그 권력의 뿌리인 5.18을 깨부수는 것이 가장 혹독한 댓가가 되는 것이다.

제일 먼저, 서울광수들을 모조리 체포하여 간첩혐의를 수사하고 간첩혐의가 드러나거나 남한을 속인 사실이 드러나거나 전향을 거부하거나 북한에 충성하는 자들을 모조리 즉결처분으로 총살시켜야 한다. 1차, 남한으로 뻗친 그들의 뿌리의 일부를 이렇게 잘라내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을 보호한 배후지원 공직자들과, 관련이 있는 자들을 대대적으로 숙청해야 한다.

그 다음으로는 광주의 여적범들을 색출하여 '사형'하나 밖에 그 판결 형량이 없는 여적재판으로 모조리 교수형으로 처형해야 한다.

이렇게 그 뿌리를 잘라 내고 가지를 쳐내는 것이 1차 혹독한 댓가인 것이다. 동시에 개성공단의 폐쇄와 전력송출을 즉각 중지하는 것이다. 그 다음으로는 북한정권의 핵심자들에 대한 제거작전에 돌입하여야 한다.

모든 동물들은 그 머리가 없으면 곧 기능을 상실한다.
모든 식물은 그 뿌리가 없으면 역시 기능을 상실한다.

안으로는 북한정권의 뿌리인 5.18을 처단 압살하고, 밖으로는 그들의 머리를 제거하는 군사전략이야 말로 가장 적은 비용으로 가장 효율적인 북한붕괴작전이 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박근혜가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박근혜의 얼굴에 똥칠한 북한에게 해야할 국내에서 합법적인 권한으로 실현 가능한 가장 효율적인 혹독한 댓가인 것이다.

그 이외에는 그 어떠한 북한 제재도 효율성이 없다. 북한은 매우 영리하여 그 모든 제재도 감내하고 피해갈 전략을 이미 수립해놓고 있다. 그 정도로 북한은 주도면밀하고 모든 전략적 스텝이 몇발 앞에 나아가 있으며, 남한 정도의 전략은 이미 모든 단계를 읽고 대처하고 있는 것이다.

그와 같은 북한에, 타격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허를 찌르는 전략이 바로 5.18을 처단 압살하는 것이다. 

5.18 군사침략과 양민학살의 만행을 전세계에 공개하고, 그 처단과 압살에 나서는 것이야 말로 바로 북한정권에게 국내에서 합법적인 권한으로 타격할 수 있는 가장 실현 가능하고 효율적인 혹독한 댓가가 되는 것이다!

5.18의 실체적 진실이 사진에 의한 시각적 증거로 명백하게 밝혀진 지금, 국가안보와 국토방위의 헌법을 수호할 책무가 있는 당직중인 대통령인 박근혜가 임기중에 이것을 해내지 못한다면, 그녀는 무능과 미망에 사로잡힌 대통령으로 역사적으로 영원히 대한민국 국민들로부터 혹독한 댓가를 지불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대한민국 최고의 전략가 집단 시스템클럽의 전략제안을 채택하여 임기중에 해낸다면, 그동안 모든 잘못과 미숙함, 허물은 용서가 되며 마침내 역사적인 대 영웅이 될 것이다.

이 선택의 결과에 따라 그녀의 역사적 운명이 달라 진다!

▲ ⓒ뉴스타운

글 사진 : 대한민국대청소500만야전군 노숙자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