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의 아야나 리조트, ‘미치 소노다’ 마케팅 이사 신년 인터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발리의 아야나 리조트, ‘미치 소노다’ 마케팅 이사 신년 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부부은 아야나 리조트의 빌라를 선호하고, 가족과 젊은 그룹은 림바 리조트 선호

신혼부부와 가족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세계적인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의 미치 소노다(Michi Sonoda) 마케팅 이사를 만나 리조트의 인기비결과 2016년 새해 계획에 대해 들어봤다.  

▲ 아야나 리조트의 미치 소노다(Michi Sonoda) 마케팅 이사. ⓒ뉴스타운

- 아야나 리조트는 어떤 곳인가요?

아야나 리조트는 발리 국제 공항에서 불과 10km 떨어진 짐바란 베이 절벽 위 약 90헥타르 단지에 위치한 세계 최고 수준의 리조트입니다. 아야나의 장엄한 노을과 바다 앞 전경은 하얀 백사장 함께 금상첨화로 최고의 전망을 보여주며 림바 짐바란 발리 부대시설을 공유할 수 있는 발리 유일한 통합형 리조트입니다.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리조트를 왕복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양쪽의 모든 부대 시설, 레스토랑과 바 등 발리 최대 규모의 시설들을 이용 가능합니다. 이곳은 유명한 락바를 포함한 17곳의 레스토랑과 바, 전용 해변, 11개의 수영장, 대표적인 아쿠아 토닉 해수 테라피 수영장과 스파 온더락의 트리트먼트를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인 스파, 골프 퍼팅 그리고 피트니스 센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매 호텔 림바에 위치한 아름다운 호수, 논 그리고 정원으로 둘러 쌓인 깜풍발리는 정통 발리의 옛모습을 경험 할 수 있으며, 야외 원형 극장과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리사가 즉석에서 요리하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을 포함한 발리음식 뷔페와, 별빛 아래에서 께짝 댄스 공연을 동시에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깜풍발리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픈하는 디너쇼로 다이나믹한 공연과 요리 프로그램 들은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습니다.

콘데 나스 트레블러, 여행잡지 트레블+레저, 그리고 CNN등으로부터 많은 수상을 받은 아야나는 290객실과1.3Km 해안선을 따라 78채의 프라이빗 풀 빌라가 있고, 림바에는 282객실과 스위트룸이 있습니다. 이곳은 자유롭고 낭만적인 휴가를 위해 발리 최고의 빌라, 호화로운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끝없는 리조트 부대시설, 스파 온더락이 있는 테르메스 마린 스파에서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편안하게 5성급 호텔에서 지낼 수 있습니다.  

-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리조트를 통합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떤 시너지 효과가 있나요?

새로운 숙박시설, 식사, 스파 그리고 레크레이션 시설의 확장은 호화롭고 세련된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끊임없는 서비스의 시너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양쪽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사용하더라도 하나의 지불 시스템을 통해 투숙하고 있는 객실로 청구를 할 수 있어 여러 번 지불해야 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주변으로의 편리한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10분 간격으로 림바 메인로비, 아야나 메인로비, 테르메스 마린 발리 스파, 아야나 빌라 로비에서 쿠부해변 사이를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조식으로 아야나 파디 레스토랑, 림바 토게 레스토랑 그리고 빌라 손님들을 위한 다바 레스토랑3곳의 다른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리조트의 2016년 전체 시장 전망은 어떻게 보고 있는지요?

신혼부부들은 최상의 프라이버시와 호화로움을 위해 여전히 아야나의 빌라를 선호하고 있으며, 림바는 가족과 젊은 그룹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풀빌라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와 빌라 손님들께 제공하는 “리틀 럭셔리” 혜택 등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색깔을 고루 갖춘 아야나의 빌라는 발리에서 신혼부부들의 No.1 선택으로 남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야나 리조트는 브랜드 인지도의 성장과 함께 새로운 시장을 계속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 아야나 리조트의 장•단기 목표와 이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요?

목표는 발리의 선두 리조트 위치를 유지하고, 우리의 특별한 시설과 서비스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소유주의 지원으로 리조트는 계속해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카이(SKY)라는 새로운 예식과 이벤트 장소를 리모델링 했으며, 논으로 둘러 쌓인 원형극장에서 춤과 음악공연, 발리 전통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깜풍발리도 개장했습니다.

특히 2015년에는 아야나 해안지대를 따라 위치한 유명한 락 바를 확장 오픈했습니다. 이곳에서 석양을 즐기기 위해 발리 주변에서 찾아오는 여행객들을 보다 많이 수용할 것으로 봅니다.  

▲ 아야나 리조트의 미치 소노다(Michi Sonoda) 마케팅 이사. ⓒ뉴스타운

- 한국의 시장 전망을 어떻게 보는지요?

한국은 우리 개별 풀 빌라를 가장 선호하는 신혼부부가 있는 중요한 시장 중 한 곳 입니다. 우리는 보다 많은 한국 가족들이 아야나 리조트에서 휴가 시즌을 보낼 것이라 전망하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아름다운 발리의 풍경, 해변, 석양 그리고 문화를 좋아하기에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야나 리조트는 한국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한국인 고객들을 위해 정규직 한국인 전담 직원을 두고 있으며, 혼젠 레스토랑에서는 광범위한 선택이 가능한 한국요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 홈페이지와 예약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에서의 브랜드 인지를 위해 여행사뿐만 아니라 매우 강력한 한국 홍보 대리점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