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시민단체들 광주지법 이창한 부장판사 집중 성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애국시민단체들 광주지법 이창한 부장판사 집중 성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여명 대법원 앞 기자회견 통해 "즉시 파면할 것"촉구

▲ ⓒ뉴스타운

애국시민단체 소속 대표 및 회원 200여명은 1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동 대법원 동문 앞에서 '광주지법의 헌법유린 및 날치기 가처분 판결에 대한 긴급 규탄 성명 발표 및 기자회견'을 열고 광주지법 이창한 부장판사를 집중 성토했다.

이날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 열린 긴급 규탄 성명 발표 및 기자회견에 참석한 애국시민단체 대표자들과 회원들은 한결같이 "도둑재판과 독재재판을 한 이창한 판사는 즉시 파면돼야 할 것"이라며 "대통령과 대법원장 역시도 이에 대한 책임을 면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대한민국대청소500만야전군 의장인 지만원 박사는 이날 성명서를 통해 "그 이창한 판사가 이런 결정을 내는 데까지의 과정을 보면 참으로 기가 막힌다."며 "광주 판사 이창한이 가처분신청서를 받은 날은 9월 23일, 판결문을 언론에 공개한 날은 9월 25일"이라며 날치기 결정임을 꼬집었다.

지 박사는 또 "광주 판사 이창한의 재판 행위는 원천무효다"며 "피고에게 변호사를 선정할 수 있는 기회도 주지 않았고, 반론의 기회를 주지 않았고, 법정의 재판도 열지 않았고, 피고를 부르지도 않았고, 피고에게 소장의 부본도 전해주지 않았고, 서울법원이 해야 할 재판 관할권을 중간에 가로채서 판사 혼자 밀실에서 판결문을 썼다"고 비판했다.

지 박사는 "결론적으로 광주 판사 이창한은 이번 도둑재판에서 형법 제123조(직권남용)의 죄, 형법 제98조(간첩죄), 국가보안법 제7조(찬양·고무등)의 죄, 제10조(불고지)죄, 제12조(무고, 날조)의 죄, 형법 제99조(일반이적)죄, 형법 제93조(여적)죄 등을 종합적으로 범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산대학교 최우원 교수는 "북괴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고 또 월남처럼 만들려고 60년 이상 공작을 해서 5.18 내란 광주폭동을 북괴군 수 백 명을 내려 보내서 대한민국을 분열시키고 망국진영으로 만들었다"며 "대법원장을 정식 면담해서 책임을 묻고 (이창한)판사에 대해서도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엄마부대 봉사단 주옥순 대표는 "지금 대한민국은 5.18의 왜곡된 역사를 지금 우리 세대가 올바르게 잡지 못한다면 안 된다"며 "올바르게 잡지 못한 5.18의 역사를 지만원 박사께서 13년 동안 연구해서 이렇게 바로 세웠기에 올바른 역사를 바로세우는 계기가 됐다"고 주장했다.

이어 뉴스타운 손상윤 회장은 "박근혜 대통령과 양승태 대법원장은 오늘 이 역사적인 자리를 똑똑히 기억하고 있어야 한다."며 "양승태 대법관은 이 나라의 사법권을 바로 세워 줄 것을 촉구 한다."고 말했다.

손 회장은 "광주지법의 이창한 판사의 재판(결정)은 날치기요, 헌법을 유린한 반민주적 폭거"라며 "박근혜 대통령이 5.18 역사를 해결하지 않는다면 (애국정권이 들어서면)반드시 역사의 법정에 선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애국시민단체 법률고문을 맡고 있는 박철성씨는 "지금까지 지만원 박사와 뉴스타운이 찾아낸 180여명의 광수(5.18 북한 특수군)를 5.18단체는 물론 그 어느 누구도 찾아내지 못했다"며 "이 사람들이 누구인지 밝히지 못하면 이창한 판사도 역사를 왜곡한 공동 책임을 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약 1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날 긴급 규탄 성명 발표 및 기자회견은 폭우가 쏟아지는 가운데서도 모두가 질서 정연하게 행사를 끝내 출동한 경찰과는 충돌 없이 끝냈다.

▲ ⓒ뉴스타운

행사가 끝나 갈 오전 11시 45분경 지만원 박사, 뉴스타운 손상윤 회장, 부산대학교 최우원 교수, 엄마부대 봉사단 주옥순 대표 등 10여명은 양승태 대법원장 면담을 요청하며 대법원 청사로 들어갔다.

애국시민단체 대표자들은 이날 성명서, 탄원서 등 5.18과 관련한 이창한 판사의 결정문(2015카합636 발행 및 배포금지 가처분 관련 결정)의 부당성을 지적하는 자료들을 취합 양승태 대법원장 및 13명의 대법관 앞으로 전달하는 절차를 밟았다.

이날 참석자들은 "헌법을 유린해 5.18의 역사에 대못을 박으려 한 이창한 판사를 파면하는 것은 당연하다"며 "앞으로 모든 애국시민단체들은 왜곡된 5.18의 역사를 바로 잡는 구국의 대업을 방해하는 그 어떤 세력이라도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고 뜻을 모았다.

한편 이날 긴급 규탄 성명 발표 및 기자회견에는 대한민국대청소500만야전군, 시스템클럽, 뉴스타운, 한국인터넷언론인협회, 국민사이버사령부, 헌법수호국민연합, 자유민주행동, 나라사랑어머니연합, 대북전단보내기국민연합, 국가안보정책연합, 자유의힘, 구국채널, 구국투쟁위원회, 희망무궁화봉사단, 민족중흥포럼, 100만참전전우회, 대구소리, 참깨방송, 원칙과신뢰협동조합, 엄마부대봉사단, 정의로운시민행동, 부산금정산교회, (사)3.1동지회, 선민네트워크, 대한민국천주교인모임, 박정희대통령을좋아하는모임,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 이승만.박정희대통령추모사업회, 국민희망연대, 자유민주수호국민연합, 대한민국종북감시단, 사법개혁국민연대, 사법부바로세우기시민모임, 의로운세상을위하여, 빨갱이청산국민연대, 대한민국애국자연합, 대한민국을사랑하는사람들, 자유대한민국수호국민연대, 나라사랑국민연합, 자유민주주의지키는사람들, 국민의힘, 종북척결국민연대, 이승만대통령을좋아하는사람들, 5.18역사바로잡기국민연대, 5.18구국의성전동지회, 민주화보상법폐지촉구국민연합, 제주4.3역사바로세우기국민연대, 대한민국역사바로세우기포럼, 하늘의비밀을아는사람들, 사랑과정의를노래하는사람들, 대한민국수호국민연합, 구국통일네트워크, 노타연, 대한민국살리기기동연합, 자유의함성, 자유논객연합,행동하는양심실천운동본부, 대한민국지킴이 외 359개 애국시민단체 등이 공동 참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친일파만원 2015-10-01 17:45:45
친일사관부끄럽습니다



자칭보수 빨갱이는않되고 친일은 된다는 지만원



보수 논객 지만원씨가 안대희에 이어 문창극 자진사퇴하면 다음은 자동으로 빨갱이 총리. 빨갱이 지명하면 금방 통과(된다)"며 "문창극 절대 물러나지 말라, 예수되어 나라 구하라"며 문창극 후보자가 총리로 취임할 경우 예수 같은 구세주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꺼떡하면 애국자 .애국여러분이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정말 대한민국 사람맞는지 의심됨니다 나라 사랑이라고 외침니다 그러나 그가 나라를 진짜 사랑한지 모르겠습니다 군국주를 찬양하고 군국주의에 감사해야하고 일본의편을 드는 그가 정말 나라를 사랑하는 사람입니까



이사람은 항상 종북 빨갱이 찾고 뭐든지 같다부터치며 비난을 일삼는 사람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친일을 옹오하고 친일을 잘했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는또한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는 이제 일본과 잘 지내야 한다며그들을 알고 그들로부터 배워 그들을 능가하는 국민이 되어야 한다 1957년 당시 덜레스 미국무장관이 수많은 일본 군중을 향해 미국의 우월감을 표현했다. "친애하는 일본국민 여러분! 일본은 기술면에서 영원히 미국과 경쟁할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했습니다 위안부 굿판은 친일 굿판을 키우는 촉매제다. 국민감정을 가장 예민하게 자극할 수 있는 주제가 바로 위안부 굿판이다라며 막말을 했습니다 2009년 CBS 저널에서는 어떤 교수가 '일제 지배는 축복이었다'라는 내용의 기고문을 올린 사건을 두고 진중권과 지만원이 이야기를 나누는 영상이 재조명된적이있습니다 그영상을 보면 지만원씨는 친일 비판은 죄악이다"라고 주장하며 "미국이 일본에 원자탄을 던져서 일본이 항복한 것 아니냐. 우리가 일본에 먹혔기 때문에 해방이 된거지, 러시아에 먹혔다면 일본이 항복했더라도 한국은 러시아로부터 벗어나지 못했다. 그것이 천만다행인 일이지, 그 교수님을 매도할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 나라를위해 희생되신 독립운동가 김구는 제가 볼 때 빈 라덴이다규정하였고 감정이 격해진 지만원은 "한국민족 정말 참 더럽다. 어떻게 할 수만 있다면 한국민족을 맷돌에다 갈아가지고 다시 좀 빚고싶다"고 독설을 뱉었습니다 정말 정신세계가 제정신인지 의심스러운 사람입니다 그는 좌빨 빨갱이라는 단어를 쓰며 돌아사신 전직 대통령을 욕하기까지했습니다 그런 사람논리 세월호가 잘 기획된 음모다 국가를 전복하기 위한 봉기가 바로 북한의 코앞에서 벌어질 모양. 시체장사에 한 두 번 당해봤는가? 세월호 참사는 이를 위한 거대한 불쏘시개다. 선장과 선원들의 당당함을 보면서 그리고 마치 사전 훈련이라도 받은 것처럼

일사불란하게 묵비권을 행사하는 것을 보면서 느끼는 것이 없는가? 지금 남한의 빨갱이들은 큰 대목을 잡아놓고 있다며 온국민이 세월호사고로 아퍼하고 애도하는분위기에서 생각없는 무식한말을 해 분노를 산사람입니다 그런사람이 또다시 본인처럼 친일을 잫했다 일본이 잘했다 라고 주장하는 문창극 총리 후보자를 옹호하고있습니다 문후보자는 교회 강연 영상이 공개됐는데, "일본 식민지배와 남북분단은 하나님의 뜻"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일제의 식민 지배는 하나님이 주신 시련이라는 발언을 했습니다. 문창극 국무총리 후보는 "하나님은 왜 이 나라를 일본한테 당하게 식민지로 만들었나? 하나님이 우리한테 고난을 주신 거라고 저는 생각한다"고 언급했습니다.남북 분단 역시 공산화를 피하게 하려는 하나님의 뜻이라고 강조합니다. 또 우리의 민족성은 게으르지만, 기독교 정신이 이를 깨우쳤다고 말합니다 지난 4월 서울대 강의에서 일본군 강제동원 위안부 문제와 관련, "일본으로부터 위안부 문제 사과를 받을 필요가 없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지난 2005년 3월 노무현 전 대통령이 3·1절을 맞아 일본의 과거 만행에 대한 배상을 요구하자 칼럼을 통해 "위안부 배상문제는 이미 40년 전에 끝났다… 끝난 배상문제는 더는 거론하지 않는 것이 당당한 외교"라고 비판한 바 있습니다. 그는 이 칼럼에서 "일본에 대해 더 이상 우리 입으로 과거문제를 말하지 않는 게 좋겠다라고 발언했습니다 이런사실을 국민이 지금분노하고 있습니다 총리후보 자격이없으니 사퇴하라고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생각없이 머리에 뭐가 들었는지 모르겠으나 이를 옹호하고있는것입니다 문창극 국무총리 후보자를 "왜구에 맞섰던 이순신"에 비유해 했습니다 이순신장군은 일본이 임진왜란을 일으키며 조선을 침범했을때 목숨을 바처 싸우시고 배에서 돌아가셨습니다 어디서 훌룔하신 이순신장군과 연계시키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이분이 왜 이나라에 사는지 일본이 좋으면 일본가서 살던지 이해가되지않습니다

지만원은 조용히 살아야합니다 진정한 나라사랑은 국민이 아퍼하고 슬퍼할때 슬퍼하고 나라를 왜적으로부터 직히는 것이지 나라를 팔아 먹고 나라를 왜적으로부터 처들오게하는것이 애국이 아님을 분명히 알아야합니다

친만원 2015-10-01 17:50:00
친일파는 역사를 말할수없다
각성하고 반성해야한다 친일이 어떻게 애국이고 나라를 나랑하는 사람인가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세력이 친일세력이다 그들은 부끄러운것을 숨기기위해 민주주의를 때려잡으려고한다
이에 언론도 아닌 것들이 동참하고 좀이상한 노인내들이 나서는모습은 참부끄러운 현실 각성하라 지만원 꼴통단체여 그냥관에 들어갈때 부끄럽지않는 인간답게 살아라

홍어들=소시오패스들 2015-10-02 03:34:21
한국인들이 각성해서 더 이상 왜놈에게 잡아 먹히지 않도록 스스로 부국강병하자는 주장인 줄 다 안다. 너희 홍어들은 5.18 사기짓이 들통나자 이걸 다 알면서도 작은 표현상의 꼬투리잡아서 지박사를 친일파로 매도공작하고 있는 중이고. 그래서 홍어들은 천하의 위선자새끼들이고 전국에서 욕듣는 거다.

홍어들=소시오패스들 2015-10-02 03:36:16
도요다 다이쥬가 악질 범 히로히토에게 큰절분향만 한 줄 아니? 이 천하의 개새끼가 호남인들을 사기쳐 대통령되어 독도까지 공동수역에 넣어 이젠 독도부근 대륙붕지하자원도 개발할수없게 만들어버렸다. 이뿐이냐? 5.18때 600명 보내준 은혜갚고 그동안 사이코패스 김일성놈에게 잡힌 약점때문에 무려 수조원을 갖바바쳐놓고 특검조차 안받겠다고 뻗댄 놈이다. 쩔뚝이 발목을 분질러 놓고 그 쌍판떼기에 가래침을 뱉아줘야 할 놈

홍어들-소시오패스들 2015-10-02 03:37:58
북한에 돈 주려면 자기 집 팔아서 줘야지 왜 국민혈세를 갖다주냐구? 그게 김대중 개쌔끼 개인 금고돈이냐? 어디 이 뿐이냐? 교전수칙 바꿔서 돈없고 빽없는 어린 청년들 6명이나 간접 살인한 살인마놈이 김대중이다. 그래놓고 빨간 넥타이매고 일왕과 히히낙낙 하면서 축구를 즐긴 소시오패스다. 총기소기 가능한 미국이면 그 개놈이 어떻게 천수를? 인성이 개쌔끼 수준이니 국가의 주인인 국민을 깔보고 갑질하며 살아갔지!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