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교과서에 대한 동아일보 사설, 누가 썼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역사교과서에 대한 동아일보 사설, 누가 썼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가 취해야 할 유일한 대책은 역사교과서 국정화

9월 11일짜 동아일보 사설에는 "한국사 교과서 국정화는 최후의 대안이어야 한다"는 제목의 글이 올랐다.

황교안이 국무총리로 지명되면서 빨갱이들이 쓴 역사책들이 독점해온 역사교육의 현실을 바로 잡으려 하는 모양이다. 그래서 지금의 검증제에서 국정제로 전환하겠다는 방침을 세운 모양이다. 이에 해방 직후부터 한국 역사계를 독점적으로 장악해 왔던 빨갱이들이 아마 대거 나서서 극한투쟁을 벌일 모양이다.  

현대사 독점한 빨갱이 세력

현대사는 빨갱이들이 완전 장악했다. 전교조는 이들이 쓴 역사교과서들을 가지고 학생들을 가르친다. 교과서 이상의 악질적 내용들도 가공해서 가르친다. 이를 접한 학생들이 애국심과 국가혼을 실종당한다. 우익 역사가들은 극소수, 이들은 폭력적인 빨갱이들의 눈치만 본다. 힘을 합쳐 활동하지도 않는다. 진실을 탐구하고 발표할 영혼 자체를 상실했다. 국가가 세운 "국사편찬위원회", 홈페이지에 가보면 고리타분하다. 봉급이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반면 빨갱이들은 어떤가. 역사연구소들이 아주 많다. 각 연구소 마다 활발하다. 진실을 탐구하는 연구가 아니다. 어떻게 하면 왜곡을 그럴 듯하게 하는가에 대한 꾀를 연구한다. 그리고 홈페이지와 간행물을 통해 열심히 읽을거리들을 분출한다. 서점들에 빨갱이 역사책들만 즐비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해방전후사의 역사책을 쓴 빨갱이들이 각 학교에서 빨갱이 학생들에 박사학위를 마구 내주어 수에 의한 세를 확보했다. 이들이 세운 연구소 몇 개를 대표적으로 나열해 본다. 이들이 내놓은 역사책들이 대한민국 학생들을 세뇌시키고 있다. 역대 대통령들은 공무원들은 오히려 빨갱이 편에 서서 스폰서 역할을 수행했다.  

빨갱이들이 세운 역사연구소들

1) 역사문제연구소 : 박원순과 박헌영의 사생아 박원경(승려)이 설립했고, 여기에서 준동하는 주요 인물들은 강만길, 임헌영, 강정구, 박원순 등.  

2) 민족문제연구소 : 2005년 친일인명사전과 이승만과 박정희를 폄훼한 백년전쟁 동영상 을 제작한 아주 고약한 조직, 강만길, 김삼웅, 박석무, 백낙청, 성대경, 이만열, 이이화, 이정희, 임헌영, 장근식, 정병준, 전찬열 등이고, 백년전쟁 해설자는 서중석, 주진오, 이만열, 정병준 등.  

3) 구로역사연구소 : 1986년 설립, 가장 악질적인 종북 교과서를 만든 금성출판사를 휘어잡고 있다. 홍순권, 김태웅, 강창일, 김득중, 남지대, 송찬섭, 이인재, 이임하, 지수걸, 최갑수 등.  

4) 한국제노사이드연구소 : 제노사이드는 민족대학살을 의미, 마치 나치가 유태인을 민족적 차원에서 학살했듯이 미군과 이승만도 6.25때 거창과 노근리 그리고 황해도 신천에서처럼 민족대학살을 주도했다는 의미로 지은 이름이다. 1988년에 설립되었고, 홍순권, 김득중, 박찬승, 이임하, 장근식, 정병준, 정용욱, 한정숙 등. 

5) 역사학연구소 : 구로역사연구소가 만든 빨갱이 연구소, 5.18의 호위무사 박준성을 비롯해 보이지 않는 사람들이 활동하지만 그들의 활동은 혀를 두를 정도로 활발하다.  

2013년, 교학사가 중립적인 역사교과서를 내놓았고, 일부 새누리당과 우익들의 박수를 받았지만, 빨갱이들의 총공격을 받고 무너졌다. 결국 각 학교는 7개 출판사가 내놓은 빨갱이 교과서 7개 중 하나씩 골라 지금 이 순간까지 학생들에 가르치고 있다.  

한심한 사람이 쓴 동아일보 사설

오늘(9.11) 동아일보 사설의 키 문장을 걸러본다.

"지금 같은 좌편향 역사교육은 안 된다는 여론이 적지 않지만 그럼에도 교과서 국정화로 해결해야 한다는 국민적 공감대는 아직 충분치 않다. 교육부 마저 주저하는 마당에 국정화를 강행한다면 정권 교체와 함께 번복되거나, 정권의 입맛대로 교과서가 바뀔 가능성이 있다. 그럴 경우 누구보다 피해를 보는 것은 학생들이다.

분단 국가인 한국에서는 근현대사를 바라보는 시각이 이념에 따라 엇갈리기 때문에 교과서 국정화 추진은 격렬한 역사전쟁, 좌우갈등으로 번질 우려가 크다. 벌써 역사학계와 교육계 일부에서 제각각 찬성과 반대 성명을 내고 나섰다. 역사 교과서 국정화를 최후의 대안으로 두되, 집필 기준과 검증을 대폭 강화해 미래세대에 대한민국의 자긍심을 심어주는 새 교과서를 발행할 필요가 있다. 교과서 채택에 학부모의 의견이 더 많이 반영될 수 있는 길을 열어야 한다. 역사교육의 주도권을 쥔 좌파세력이 자신들 이념에 맞지 않는 교과서 채택을 막는 일이 다시 벌어지게 해선 안 될 것이다." 

이 다급한 실정에서 국가가 취해야 할 유일한 대책은 역사교과서 국정화

국정교과서란 국가가 교과서를 집필하는 것을 말한다. 동아일보 사설은 결국 집필기준과 검증과정을 강화하는 반면. 국정교과서 제정을 하지 말라는 것이다. 결국 동아일보 사설은 국정교과서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국민여론이 형성되지 않았고, 정권이 바뀌면 좌익정권이 또 빨갱이 교과서를 국정교과서로 내놓을 것이기 때문에 국정교과서로 가는 것에 반대 한다는 이야기다.  

집필기준과 검증과정을 강화 한다? 집필기준을 결정하는 모임을 만들면 그 모임도 빨갱이들이 휘어잡고, 검증과정에 참여하는 사람들도 거의 다 빨갱이들이다. 동아일보 사설은 이런 현실을 알지 못 하면서 무책임한 글을 쓴 것으로 생각된다. 사설은 또 교과서 채택에 학부모의 의견을 반영하라고 주문했다. 학부모들을 모은다 해도 빨갱이가 더 적극적으로 나선다. 학부모 모임 역시 빨갱이로 변한다. 동아일보 사설은 한마디로 탁상공론이다. 이런 실력으로 어떻게 사설을 쓰는가?  

지금 현재 우익의 힘은 미약하고 그나마 뿔뿔이다. 이런 마당에 전선을 7개 교과서로 확장-분산시키면 싸움 자체가 되지 않는다. 일단은 국정교과서 하나로 전선을 단일화한 다음 약한 우익의 힘이나마 집중해야 할 것이다.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