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 북한특수군 광수 찾기의 끝이 보입니다
5.18 북한특수군 광수 찾기의 끝이 보입니다
  • 지만원 박사
  • 승인 2015.08.18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상에 나타난 수많은 광수들은 대부분 국군에게 사살 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 ⓒ뉴스타운

지금까지 언론 및 북한정권 핵심 주변에 그 신원이 잘 드러나지 않았던 김정은의 신실세 5인방의 대부분 광수(5.18 광주 북한특수군)로 포착하였습니다.

신원이 잘 드러나지 않았던 자들인 만큼 그 자료도 잘 나타나지 않아 교차 확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고 있으나, 이제 그들을 마무리로 광수 찾기의 끝단계로 가고 있습니다.

아직 신실세 5인방에게 광수명을 부여하지 않고 있으나, 교차 확인이 되면 곧 광수명을 부여하여 광수들의 총숫자에 산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확보하였던 광주 5.18 사진들에 나타난 자들의 비교 가능한 거의 모든 얼굴들을 비교하였고, 사진 상에 광수들 임을 직관적인 시각으로 확인할 수 있으나, 원거리로 잡힌 얼굴이나 너무흐린 얼굴 등 이미지 상의 정보가 비교 가능 이하의 범주에 있기 때문에 더이상 추적이 불가해진 상황입니다. 

그외에 현재 사진 상에 나타난 수많은 광수들은 대부분 국군에게 사살 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북한특수군 남파 병력 600 여명에
민족역적 전범 김일성의 개인적 야욕의 총알 받이 도구가 된 청주 유골 430구 
광주 5.18 묘지 신원 미확인 12구 
탈출시 부상으로 자폭 및 피살 광수 몇명 
탈출 생환한 광수 약120~130명 
아귀가 정확하게 맞아 떨어지고 있습니다.

광수 추적이 마무리 되면 사진집 작업의 시차적 순서에 차질을 빚지 않도록 광수명의 이른 순번대로 차례 대로 작업하여 분석표를 발표 하도록 하겠습니다.

▲ ⓒ뉴스타운

글 : 노숙자담요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