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를 적으로 인식하지 않으면 우리가 죽는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근혜를 적으로 인식하지 않으면 우리가 죽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두 병사의 다리가 날아 갔는데, 대통령은 이적 행위에 몰두 했다

▲ ⓒ뉴스타운

8월 4일 새벽 이른 시간, 바로 이 순간 우리 병사가 밟을 수밖에 없는 위치인 통문에 목함지뢰를 설치했다. 우리 영토 내에 지뢰를 설치한 행위는 대한민국에 대한 노골적인 공격 행위다. 우리 같이 관직이 없는 국민들도 이에 대해 분노하고 보복을 하고 싶어 지는데 대통령이라는 사람은 8월 11일인 오늘까지도 이러한 국민적 공분표시가 없다.  

4일 새벽, 두 병사의 다리가 날아 갔는데, 대통령은 이적 행위에 몰두  

대통령은 8월 4일에 발생한 북한의 공격 행위를 국민에 속였다. 그리고 그 사고에 대한 뉴스는 8월 10일에야 흘러 나왔다. 공격 당한 사실을 숨긴 대통령은 그 다음날인 8월 5일 참으로 용서받을 수 없는 이적행위를 버젓이 자행 하였지만,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은 어찌된 일인지 박수들을 열심히 쳤다.  

8월 5일 박근혜가 수행한 이적 행위란 무엇인가? 첫째, 광수들의 존재와 김대중의 여적행위 죄상을 다 알고 있었을 터인데도 그 죄인의 미망인을 비공식 특사로 북한에 보냈다. 그런데 북한은 이희호에 대한 기본적인 인간 취급 마저도 해주지 않고 냉차게 무시했다. 이는 비단 이희호에 대한 무시만이 아니라 박근혜에 대한 무시 행위다. 이렇게 무시 당하면서도 박근혜는 8월 5일 북한에 또 다른 충성을 했다.  

박근혜는 왜 김대중이 수행하다가 중단했던 이적 행위를 계승하고 있을까?

8월 5일 박근혜는 경원선의 남측지역 즉 서울에서 철원의 휴전선까지 새로 복구하는 작업에 착수한다고 선포했다. 말로는 유라시아 철도를 만든다는 것이지만, 유라시아 철도는 앞으로도 수십 년이 더 걸려도 시공될 수 없다는 것이 안보계의 일반 적인 상식이다.  

꿈의 실크로드로 분칠을 했던 유라시아 철도는 김대중이 가공해낸 '사기상품'이다. 김대중은 실코로드를 건설 한다며 서부의 경의선 남측 철로를 연결해 놓고, 서부지역의 지뢰를 지뢰제거 장비를 유럽에서 수송기로 공수까지 해다가 미친 듯이 제거 하다가 유엔사 사령부의 제지를 받아 중단했다. 이와 똑같은 이적 행위를 지금 박근혜가 반복 아니 계승해 가고 있다.  

박근혜는 영락 없는 낙랑공주  

박근혜가 연설문에서 밝힌 바대로 경원선의 남쪽 노선은 철원의 휴전선에서 서울을 거쳐 동으로는 부산에, 서쪽에는 여수에까지 연결된다. 결국 전쟁을 하면 북한은 철원 휴전선에서부터 부산과 여수에 이르기까지 철로를 통해 병력과 군수물자를 무서운 속도로 실어 나를 수 있다.  

이렇게 전략적으로 북한에 결정적인 승기를 안겨주는 위험 무쌍한 사업은 통일이 되었을 때 해야만 안보상 안전하다. 이를 부인할 상식인은 별로 없을 것이다. 그런데, 박근혜는 어째서 지금 서둘러 그것을 공사 해서, 통일이 될 그날까지 수십 년-수백 년 동안 썩히는 동시에, 유사시 적에게 결정적인 승인을 안겨 주려는 것인가? 나는 자신하고 단언 하건데 이렇게 무모하고 위험한 일은 빨갱이가 아닌 다음에는 절대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박근혜는 또 휴전선의 철조망을 모두 제거 하자고 역설 했다. 휴전선의 철조망은 왜 있는가? 대한민국은 북으로 쳐들어 가지 않는다. 오직 남침을 조금이라도 저지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다. 그러면 이런 철조망을 제거 하자는 것은 무슨 뜻인가? 일방적으로 북한의 공격이 유리하게 전개될 수 있도록 해주자는 것이다.  

결국 8월 5일, 박근혜는 그 엄청난 북한의 도발을 국민에 감춘 상태에서 그 어느 간첩도 해낼 수 없는 세 가지 이적 행위를 대통령의 위압적 권위를 내세워 수행한 것이다. 그 이적 행위의 내용과 수법은 김대중의 것들을 그대로 빼닮았다.

2000년, 9월경, 김대중이 한창 서부전선 지뢰를 제거하고 있을 때 신라호텔에서는 한 외국회사가 가든파티를 열었고, 거기에서 나는 박근혜에 말했다. "김대중이 휴전선에서부터 남측의 철로를 보수해주고, 남쪽에 새로운 6차선 고속도로를 뚫어 주고, 지뢰와 장벽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위험한 이적 행위입니다. 막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에 박근혜는 간단하게 대답했다, "설마 그래도 대통령인데 나라를 망치는 일을 하겠습니까?"

나는 이 때 박근혜가 그냥 철부지 이겠거니 하고 말았다. 하지만 오늘 보니 철부지 여서만이 아니었다. 만토스님의 글을 보면 박근혜는 2000년 5월, "나도 김대중 따라 북한 가고 싶다"고 의사 표명을 했다가 이회창에 의해 제지 됐고, 2001년 7월 3일에는 김근태와 2시간 동안 밀담을 한 후, 이를 숨기다가 기자들의 추적에 실토를 했다 한다. 여기에 "박근혜의 붉은 족적"을 보태보라. 

박근혜가 왜 광수(5.18 광주 북한특수군)의 존재를 그동안 줄기차게 깔아 뭉갰는지 오늘 확실한 답이 나왔다.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심수천 2015-08-12 16:29:04
박근혜는 북으로부터 어떻한 예우를 받고 싶은걸까? 도데체 대통령으로 직분을 다하지 못하고 국민으로부터 공분을 사고 나라를 망치는데 방관하는가.. 일촉즉발의 위기상황이 발생했는데 일주일이 되서 국민이 알게 되었다는것은 대통령 하야해야 하는것 아닌가..

박근혜는 부정선거내런범 악마 2015-08-11 18:29:21
(DMZ 수색도중 폭발 하사 2명 중상)
개인적으로 나는 이사건도 안보팔이 자작극 이라고 생각한다 부정선거 내란범 박근혜의 불법정권에서 툭하면 일어나는 조작질 아닌가? 조작천국 대한망국 만세!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