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절에는 전라도 전체가 5.18의 성지, 지금은 광주의 극히 일부만 5.18?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호시절에는 전라도 전체가 5.18의 성지, 지금은 광주의 극히 일부만 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론 전라도와 광주에도 훌륭한 애국자들 많이 있다, 하지만 극히 일부다

▲ ⓒ뉴스타운
▲ 비참하게 만든 10구의 얼굴 사진들 중 여기에는 4구만 올렸다. ⓒ뉴스타운

위의 시체사진 중에는 전기톱으로 얼굴을 자른 것도 있다. 비참하게 만든 10구의 얼굴 사진들 중 여기에는 4구만 올렸다. 이 10구의 시체 사진들은 '광주대교구정의평화위원회'가 1987년 9월에 사진첩으로 펴냈다. 이어서 '한민전 평양대표부'가 1990년 5월 18일, 이 10구의 사진들을 그대로 받아 평양버전의 사진첩으로 발행했다. 단지 시진에 대한 설명들이 다를 뿐이다.

광주 신부들과 평양의 대남사업부는 지금까지도 이런 사진첩을 계속 발간하고 있다. 따라서 광주와 평양 중 어느 곳이 먼저 이 사진첩을 만들었는지는 아직 물증으로는 확인할 수 없다. 하지만 논리적으로 말하자면 평양이 만든 사진첩을 광주 신부들이 받아서 광주버전으로 제작하여 전국에 뿌려온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런 얼굴들은 정치공작의 천재들인 간첩과 북한특수군의 작품이기 때문이다.

▲ '정의평화 사제단'은 1980년 6월 5일, 일본에서 '찢어진 깃폭'을 발표했다. 이 내용은 북한의 대남사업부가 작성한 남조선 모략물이다. ⓒ뉴스타운

결론적으로 이 두 개의 사진첩은 광주지역 정의평화 사제(신부)들이 북한과 내통한 역력한 증거임에 틀림 없다. 확실한 것은 이 비참한 얼굴 사진은 북한특수군이 공수부대를 모략하기 위해 정성껏 만든 작품이라는 사실이다. 황장엽이 증언한 그대로 북한이 저질러 놓고 남한 공수부대에 뒤집어 씌운 것이다. 당시의 공수부대 병사들은 시체를 이렇게 조각할 시간이 없었다. 5월 19일부터는 중과부적으로 매타작 당하느라 목숨 부지하기도 힘겨웠다.   

'정의평화 사제(신부)단'은 또 1980년 6월 5일, 일본에서 '찢어진 깃폭'을 발표했다. 이 내용은 북한의 대남사업부가 작성한 남조선 모략물이다. 예를 들면 공수부대원이 여학생들을 어떻게 했다는 데 대한 혐오스런 이야기들, 임산부를 조롱한 후 배를 칼로 찢어 태아를 꺼내 임산부 얼굴에 뿌린 후, 한 손으로 쓰레기 차에 던져 버렸다는 그런 악몽 같은 이야기들이 잔뜩 들어 있다. 남조선을 모략하기 위해 만든 선동물인 것이다.

황석영의 '넘어 넘어(죽음을 넘어 시대의 어둠을 넘어)'는 이 모략물을 핵심내용으로 하고, 북한이 발행한 두 개의 대남공작 역사책을 짜깁기한 책이다. 이 책은 북한이 작성하여 황석영의 이름으로 발행한 대남 모략물이다. 황석영과 남한의 5.18 호위무사들은 '광주시민'이 한국군을 5월 21일 몰아내고 그 후 6일 동안 광주를 가슴도 벅찬 '통일해방구'로 만들었다고 수많은 매체에 공공연히 기록하고 있다.

▲ ⓒ뉴스타운

최근에는 강운태 광주시장이 5.18광주에 북한특수군이 오지 않았다는 것을 공식화 시키기 위해 김관진 당시 국방장관과 민주당 의원들을 만나 로비를 했고, 지금은 새로운 광주시장 윤장현이 5.18을 지키기 위해 광주시 자원을 총 동원하고 있다.

그런데 지난 3월 19일 이후의 광주사람들은 5.18 단체들과 5.18 유공자들은 광주시민의 극히 일부이며, 광주시민 전체를 5.18 단체들과 같은 사람들로 매도하지 말라 줄기차게 호소하고 있다. 전라도 사람들은 5.18과 전라도를 동일시 하지 말라 볼멘 소리들을 한다.

▲ 인터넷 자료사진 ⓒ뉴스타운

최근 전라도를 다녀온 사람들은 이구동성으로 분노 한다. 대한민국의 돈이 모두 전라도로 가서 전라도 전체가 휘황찬란하다는 것이다. 전라도가 민주화의 성지이기 때문에 민주화의 고장 전라도가 요구하면 국가예산이 마구 전라도로 투입된다는 것이다. 김대중 동상이 전라도에 깔렸다. 학생들이 김대중 이름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김대중 동상 앞에서 단체로 절을 한다.

김대중은 5.18과 동의어다. 2006년 김대중은 북한 조평통 간부 147명과 남한의 빨갱이 800여명을 모아놓고, 흥분된 어조로 연설을 했다. "오늘의 이 민족통일 대축제를 보시고 망월동 영령들은 얼마나 기뻐들 하시겠습니까."   

▲ ⓒ뉴스타운

전라도에 가서 김대중을 존칭하지 않으면 따귀를 맞는다. 전라도에는 수많은 대안학교들이 설립되어 아이들에게 철저한 세뇌교육을 시키고 있다. 그들의 영혼은 오직 위대한 김일성 원수의 노예가 돼 있다. 전라도 전체가 5.18 이고, 그 5.18로 인해 민주화의 성지가 되어 국민세금을 독차지 해다가 전라도 전체를 아방궁으로 가꾸었으면서도, 이제는 세월이 바뀌어 5.18이 사기극인 것으로 증명되고 그것이 확산 되니까 "5.18을 광주 전체와 동일시 하지 말 것이며, 5.18을 전라도 전체와 연결시키지 말라" 항의 한다. 물론 전라도에도, 광주에도 훌륭한 애국자들 많이 있다. 그러나 이는 극히 일부다. 이들 극히 일부는 동토에서 홀로 고고히 꽃을 피운 아름다운 돌연변이 들이다.

▲ 김대중컨벤션센타 ⓒ뉴스타운

전라도! 전라도 사람들은 스스로 말한다. 전라도 사람들은 '한'이 많다고, 5월의 광주에서 강경투쟁을 부추긴 김성용 신부(46,12년형)는 광주사태의 본질을 매우 잘 표현해주고 있다. "그동안 우리 전라도가 얼마나 천대를 받았느냐, 이번 광주사태는 수십 년 동안 누적된 광주시민의 울분의 표현이다. 다 같이 노력하여 우리의 요구사항을 관철시켜라. 나는 죽을 각오하고 목욕하고 왔다."

▲ 인터넷에서 '김대중 동상'을 검색하면 이렇게 수 많은 김대중 동상 사진들이 검색된다. 북한 김일성 3대세습체제와 우상숭배 그리고 동상들을 비판하는 대한민국에서, 이제는 반대로 전라도에서 전 세계에 웃음 거리를 공공연히 당당하게 연출하고 있다. 충격적이다. ⓒ뉴스타운

전라도의 한! 누구에 대한 한인가? 전라도 사람들을 따돌리는 타 지역 국민들이다. 타 지역 사람들로부터 쌓인 한, 타 지역 국민들에 대한 원한이 골수에 사무친 것이다, "전라도 청년이야? 아서, 난 전라도 사위 보기 싫다" 이것이 전형적인 전라도의 한이다. 타 지역 국민들을 모두 죽이고 싶다는 것이 솔직한 전라도 생각이다. 북한의 힘을 빌려서라도 "너죽고 나죽자" 하는 전라도식 오기가 발동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이치일 것이다. 그래서 전라도 사람들의 대부분이 미국을 증오하고 국가를 증오하고 북한을 옹호하는 것이다. 전라도 사람들도 이 논리에는 반대하지 못할 것이다.

김대중 동상이 전봇대 만큼이나 많이 깔린 전라도, 5.18 민주화로 재미를 보고 호강을 했던 전라도가 이제부터는 5.18과 단절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참으로 이해 관계에 예민한 사람들이다. 타 지역 사람들은 전라도에 한을 심지 않았다. 그 한은 전라도 사람들이 스스로 만든 업보다. 전라도를 지키려면 5.18의 사기극부터 사죄시키기 바란다. 이거 하기 싫으면 전라도는 5.18 사기꾼들과 함께 무너져야 할 것이다.

▲ (좌)개인집 돌담 밑에 처박힌 대한민국 건국 대통령 이승만 대통령 동상. (우)강제철거하여 밧줄에 묶인 대한민국 근대화 산업화 영웅 박정희 대통령 동상. 위 사진들은 대한민국 건국 대통령과 대한민국 산업화 근대화 대통령 동상들을 좌파들이 고의로 파괴하여 방치되어 있는 자료사진들입니다. 동상철거 주인공 : 김용삼(50.경기 군포시 산본동) ⓒ뉴스타운

일부를 가지고 전라도 전체를 매도하지 말라 ???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애국 2015-03-30 05:59:56
5.18 현장 사진 자료만을 감식해도 광주 시민으로 위장한 북한 특수군들이 도처에서 눈에 띄게 활약했었다는 점을 발견해 낼 수가 있다. 하물며 현장에 있던 무수한 광주 시민들의 눈에 북한 특수군의 이상 행동이 비쳐지지 않았을 리 없다.

그러나 지금 북한 특수군을 비호하는 5.18세력은 현장의 증인들인 선량한 광주시민들의 입을 무언의 압력으로 막고 있다. 모쪼록 양심과 진실을 사랑하는 광주의 형제, 자매, 모든 시민들은 역사의 정의를 바로 세우려는 우리들의 과업에 뜨겁게 동참하여 줄 것을 두 손 모아 갈망한다.

역적들이 잘사는 나라 2015-03-28 22:47:02
애국유죄
역적무죄

병신들 2015-03-30 10:39:58
병신들 육갑하네.지역감정 유발,5.18가지고 너무 우려먹는다.어지간히 해라.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