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와 새누리당은 제2,제3의 권은희를 경계하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와대와 새누리당은 제2,제3의 권은희를 경계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통당은 "권은희가 광주의 딸?"이라며 살려내자고 천명했다

 
이른 바 "국정원 여직원 댓글사건"이 정국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해 18대 대선직전 민주통합당 당직자 등 일당들이 권은희 서울 수서경찰서(현 송파경찰서) 수사과장을 대동하고 특정건물에 난입해 "여기서 국정원 직원이 컴퓨터로 불법선거운동을 한다"며 건물을 에워싸고 복도에 진을 쳤던 사실이 있었다.

최근 경찰은 이 사건에 대한 수사결과를 발표하면서 "(해당)국정원 여직원이 정치성댓글을 달은 것은 사실이지만 선거에 개입할 목적이 있는 것은 아니고 다만 국정원직원이 정치에 개입해서는 안 된다는 국정원법을 위반했다"라는 취지로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

그런데 와중에 당시 현장에 출동했던 권은희 수사과장은 이 사건 수사중 "경찰 상부로부터 댓글숫자조정 등 수사축소압력을 받았다"고 폭로했다. 하지만 경찰은 이를 공식 부인했고, 새누리당도 국정원여직원의 감금상태에 대한 인권탄압도 수사해야 한다고 공세를 폈다.

한편 이 사건을 두고 민주통합당 문희상 비대위원장이 지난 23일 박근혜 대통령의 사과를 요구했고, 또한 권은희 과장에 대해서는 "광주의 딸을 지켜야 한다"는 발언을 했다. 제1야당 지도자가 이런 지역감정을 자극하다니... 권 과장이 "광주의 딸이기에 지켜줘야 한다"면 호남지역외 여성들은 누가 지키고 남성들은 내 팽개쳐도 된다는 뜻인가? 역시 민주팔이들은 무엇이 달라도 다르다.

이 발언이 문제가 되자 문위원장은 '권은희 경정님께'란 편지글을 통해 "결코 (권 경정을) 광주출신이라는 점을 강조하거나 지역감정을 부추겨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의도는 없었다"고 밝혔다. 자신의 발언으로 호남지역외의 국민들이 분개하거늘 타 지역 국민들께 직접 고개숙여 사죄해도 시원치 않을 판국에 오히려 환하게 웃는(오마이뉴스 보도) 권과장에게 사과를 하다니... 자다 봉창두드리는 참으로 웃기는 야당지도자, 저팔개같은 처신이다.

경찰 발표대로 국정원 여직원이 정치성 댓글을 달았다면 이는 참으로 어리섞은 짓이었다. 만약 종북정치세력의 만행과 문제점을 네티즌에게 알릴 목적이라면 우국, 친박, 애국 네티즌들도 이제 세상천지이니 보수, 우파, 친박 싸이트에 알짜정보만 제공해 주면 금방 인터넷을 통해 확산시킬 수 있는데 왜 국정원 직원이 직접 댓글질이나 하고 있었는가?

그리고 국정원 여직원이 댓글을 달았다고 해서 이를 대통령까지 사과해야 하는지, 이 사소한 문제를 가지고 야당이 국회의 정상운영을 내 팽게치며 집단쌈질에 나서고, 검찰지휘를 받는 경찰서 수사과장이 민주당과 한패거리가 되어 현장에 출동하고, 이미 검찰에 송치된 사건을 두고 수사과장이 양심선언까지 할 문제인가? 언론은 그렇게 보도거리가 없던가?

민통당이 저렇게 날뛴 것은 이번 4.24보선과 무관치 않다. 이 문제로 안철수가 당선되었다고 추론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울러 국정원 직원이 규정에 반해 정치성 댓글을 달았다고 치자. 그렇다면 민노총산하 공기업, 공공단체 노조원, 전교조 교사, 공무원노조원중 인터넷에 정치성향의 댓글한번 달지 않은 사람이 몇이나 될까? 또한 지금 세상에 공직자, 군인, 경찰, 교사, 교수, 법원직원, 공기업, 공법인, 변호사들도 정치성향의 발언을 한 사례들이 널려있다. 만약 그들이 박근혜 대통령, 새누리당을 비판하고 친민주당 댓글을 달았다면 이런행위에 대해서는 죽은 김대중이나 노무현이 사과해야 하나?

민통당이 권은희 과장(정치적 행동)이나 공공기관 노조에 대하는 것에 비추어 본다면 문제가 된 국정원 여직원도 개인적으로 정치소신을 밝힐 천부적 권리가 있다. 그럼에도 경찰 수사과장이 조직활동에 반해 개인적 정치적으로 민통당과 놀아나는 행동은 적법, 정의, 양심선언이고 국정원 여직원이 국가보위를 위해 종북정치세력들을 비판하는 댓글을 달은 것은 세상이 나서 비판하다니, 친북좌파정치세력을 비판하면 죄, 종북세력과 놀아난 수사과장은 정의의 사도란 말인가?

필자는 권은희(광주출생, 운동권 출신, 특채자)수사과장과 관련 다음 10가지를 묻고 싶다.

첫째, 권과장은 국정원 여직원이 인터넷에 댓글을 달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인지했는가?

둘째, 권과장은 댓글 상황을 언제 감지했는가?

셋째, 권과장이 댓글 상황을 감지한 후 즉각 상부에 보고, 국정원, 선관위에 통보했는가?

넷째, 불법 상황임이 인지됐다면 즉각 자체 수사에 착수부터 했는가?(누구에게 보고, 지시)

다섯째, 수사 착수를 했다면 수사중인 사건을 민주당 등 외부에 누설해도 되는가?

여섯째, 민주당 당직자등을 대동하고 현장에 출동한 경위, 이유, 과정, 배경은 무엇인가?

일곱째, 경찰 상부에게 압력을 받았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왜 그 당시에는 밝히지 않았는가?

여덟째, 권과장은 상명하복의 경찰공무원복무규정을 잘 알고 있는가?(위반사실여부)

아홉째, 청주(연고지는 어디?) 부부폭행, 이혼사건위증교사(변호사 활동시)의혹에 대해 재수사해도 되는가?

열번째, 당시 위증교사 논란속에도 경찰에 특채되었는데 다른 변호사들에 비해 특혜의혹은?

과거 지역감정을 악용해 대통령이 된 김대중은 당선이후 지역감정을 없애자고 장황하게 떠벌였다. 하지만 입으로는 그렇게 떠벌이면서도 피비린내 나는 숙청의 칼을 휘둘러 정부, 정보, 권력기관, 공기업 등의 요직에서 영남 등 타 지역출신들을 제거하고 호남출신들로 물갈이 했었다.

얼마전 민주통합당 박지원 전 원내대표가(북에 1달러도 준적이 없다고 사기 친) 국회에서 "군 장성 진급자중 호남출신이 없다"며 육군참모총장에게 따지자 참모총장은 친절하게도 이를 시정하겠다고 답했다. 그런데 박근혜정부의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을 비롯해 주요 국방, 안보라인에 호남출신(김대중, 박지원과 동향)들이 수두룩하니 호남이 정부기관, 국방, 안보라인에서 불이익을 받는다는 박지원의 말도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거짓말이다.

호남지역출신들은 스스로 지역감정의 피해자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면서도 막상 자신들은 지역장벽을 치는 경우가 다반사, 선거때마다 혹시 호남이 변했을까 기대하지만 역시 전라도는 늘 민주팔이 세력들에게 80~90%이상 몰표를 준다. 지지도 하지 않고 박정희, 박근혜 대통령을 증오하고 비방했으면서 반대한 정권에 요구하는 것은 뭐 그리도 많은지?

왕건은 훈요 10조에서 "차현이남 금강(錦江)이외의 산형지세(山形地勢)는 배역(背逆)하니 그 지방 사람을 등용하지 말라"고 했다. 이번에 국정원 여직원 댓글사건과 관련 폭로의 중심에서 정치문제를 양산한 권은희 송파경찰서 수사과장 그녀가 바로 호남의 대표지역 광주출신이란다. 청와대와 새누리당은 정부(권력, 정보)기관, 국정전반, 돈이 있는 곳곳에 제2, 제3의 권은희가 널려 있음을 명심하고 제발 아군과 적군을 구별할 줄 아는 혜안을 가지길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