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북의 실체와 코앞에 닥친 종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종북의 실체와 코앞에 닥친 종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 통일. 민족. 민주 구호의 허구성 입증, 종북의 종말이 닥쳐

 
우리사회에서 북한 전범집단에 충성을 맹세하고 무조건 복종해 온 친북좌파를 통칭해 온 “빨갱이”라는 용어가 1980년대 이후 득세하게 된 소위 ‘민주화세력’이라는 자들의 “지금이 어느 시댄데 색깔론이냐?”는 반격과 윽박지름에 슬며시 자취를 감추었다.

그러던 차에 김영삼 이래 반체제 운동권의 득세와 김대중 노무현 친북정권 10년을 거치면서, 북괴 전범집단과 함께 벌여 온 대남폭력혁명 노선투쟁 과정에서 NL계와 PD계간 북핵문제와 북한 인권문제 등에 대한 태도와 입장 차이를 두고 ‘從北’논란이 불거졌다.

그 과정에서 종북(從北)이라는 용어가 자연스럽게 ‘빨갱이’라는 용어를 대체하는 개념으로 통용되기에 이르렀다.

최근 SNS상에서 서울시장, 성남시장, 노원구청장 등 소위 ‘민주화’출신 지자체장과 네티즌 사이에 ‘종북(從北)’이란 용어를 둘러싸고 명예훼손 및 손해배상청구 고소사건이 벌어지고 있어 이를 계기로 종북의 실체를 따져 보고 ‘민주화인사’의 가면을 벗겨보고자 한다.

종북이란 무엇인가?

반정부반체제 단체 구성원들 사이에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절대 충성을 맹세 한 ‘위수김동족’과 “친애하는 지도자 김정일 동지”의 지령과 요구에 무조건 복종하는 이른바 ‘친지김동족’이 주류를 이루면서 북괴폭압독재체제에 대한 비판이나 저항 없이 지령의 철저이행과 투쟁구호에 추종 동조 지지해 온 세력을 종북(從北:North Korean sympathizers)이라고 할 수 있다.

종북의 뿌리는 멀리는 일제식민지시대와 해방이후 조선공산당(허헌), 조선공산당북조선분국(김일성), 남노당(박헌영), 근로인민당(여운형), 신민당(김두봉),조선민주당(최용건),에서 북조선노동당(김일성,1946년 8.29)을 거쳐서 6.25직후 1950년대 초 인민군패잔병과 미처 월북을 못한 지방빨갱이가 지리산 덕유산 태백산 등지에서 벌인 빨치산투쟁에서 연유 한다.

본격적으로는 김일성이 1964년 2월 25일~27일간 평양에서 진행 된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4기 8차 전원회의에서 “조국통일 위업을 실현하기 위하여 혁명역량을 백방으로 강화하자”며 북한의 혁명역량, 남한혁명역량, 국제혁명역량 등 3대혁명역량강화 노선을 채택하면서 부터이다.

소위 3대혁명노선은 한반도 적화통일을 위해서 주공방향과 투쟁목표를 반미자주, 미군철수 민족해방, 미제식민지파쇼정권과 지주 자본가 반혁명세력타도, 사회민주화를 위한 국가보안법폐지로 설정하고 3대혁명역량을 강화하여 남한에 지하당을 조직하고 통일전선을 구축하여 합법 비합법투쟁, 폭력 비폭력투쟁, 정치경제투쟁을 배합, 폭력혁명에 유리한 결정적시기를 조성, 정권을 타도, 약체 ‘민주화(용공)정권’을 수립, 남북합작으로 연방제실현과 병행하여 무력남침을 통한 월남식공산화로 남조선혁명과 적화통일을 완수한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서 북괴는 남한적화폭력혁명을 위해 간첩을 남파, 지하당과 전위조직을 구축하여 학원이나 종교단체 시민단체를 중심으로 포섭대상자를 물색, 접근 신상파악 후, 끈끈한 인간관계를 형성, 학습교양 세뇌를 통해서 의식화작업과 동시에 이탈이나 배신을 방지하기 위한 약점조성을 병행, 노동당 또는 지하당에 가입시켜 대남혁명도구로 이용해 왔다.

북괴 노동당은 남한적화혁명투쟁 지도 핵심으로 지하당을 구축하고 명목상 노동자와 농민을 혁명의 주력으로 내세우면서, 실질적으로는 철딱서니 없는 햇병아리 대학생과 경쟁에서 낙오 돼 불만에 가득 찬 일부 지식인에게 ‘진보적’이라는 완장을 채워 혁명전위로 내몰고, 불법과 비리로 약점 잡힌 자본가를 협박하고 사이비종교인을 꼬드겨 ‘양심적’이라는 표찰을 달아 줌으로서 적화투쟁 지원세력으로 끌어 들이는 수법을 써 온 것이다.

노동당이건 지하당이건 초기단계 이념서클이건 자의건 타의건 입당(=가입)은 있고 타의에 의한 출당(黜黨)은 있어도 자의에 의한 탈당(탈퇴)은 없는 것이 종북 조직의 특성이며, 마피아나 마약단 범죄조직처럼 한 번 가입하면 죽어서 나오거나 도망자가 되어 평생을 쫓기는 경우 말고는 살아서 제 발로는 걸어 나오지 못하는 것이 지하조직의 실상이기도하다.

종북의 가장 큰 특징은 수령에 절대충성을 하고 소위 ‘민주주의 중앙집권제’원칙에 입각하여 상급조직과 중앙에 무조건 복종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이 없다는 것이다. 종북의 주인은 북의 수령이며 수령과 종북은 엄격한 명령(=지령) 복종관계를 넘어 봉건시대 종신노예 세습노비 이상의 주종(主從)관계에 얽매어 있다.

따라서 종북에게는 충성의 의무와 복종의 자유(?)밖에는 없다. 아무리 우수한 개인이나 집단도 노동당이나 지하당의 가입하여 그 지배하에 들어가면, 지령에 죽고 지령에 살게 돼 있는 것이다. 종북을 규율하는 것은 당 강령과 규약, 선서문, 조직보위와 비밀의 의무, 혁명적 의리와 동지애, 이탈과 배신방지를 위한 3중 4중의 상호감시와 비판 및 고발제도, “배신은 곧 사(死)”라는 엄격한 처벌공포 때문에 이성적 선택보다 기계적 복종을 하게 된다.

전범집단과 야3당 커넥션?

북에서 국가와 정부위에 군림하고 있는 노동당은 규약(2012.4.12) 서문에서 노동당의 목적과 임무에 대하여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유일한 지도사상으로 하는 주체형의 혁명정당으로 노동자 농민 근로인민대중으로 조직 된 노동계급의 혁명적 당”으로써“한반도적화통일을 위한 남조선해방인민혁명을 지도하는 참모로서 남조선에서 미제의 침략무력을 몰아내고 민주화와 생존을 위해 싸우는 남조선인민들의 투쟁을 적극지지 성원한다.”고 규정해 놓고 있다.

또한 북괴는 2008년 이래 2013년에 이르기까지 소위 신년사라는 것을 통해서 “우리민족끼리 자주, 평화통일, 민족대단결 원칙하에 통일”을 이룩하기 위해서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민족공동의 통일강령이며 평화번영의 이정표인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철저히 이행하기 위한 투쟁을 적극 벌려나가야 한다.”고 끈질기게 주장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남한의 野 3당인 통합진보당, 진보정의당, 민주통합당은 강령에서 ▲노동자(일하는 사람들) 농민이 주인이 되는 세상 만들기, ▲6.15와 10.4 선언 계승, ▲미군철수, 국가보안법철폐, 연방제통일을 명시적으로 표방하고 있어 구체적인 정황이 확인 된 바는 아직 없으나 북괴 노동당과 직접 또는 간접적인 커넥션이 얽혀있을 것으로 의심하기에는 충분하다.

또한 야3당은 일부 문구나 표현의 차이는 있으나 임시정부와 4.3. 4.19와 5.18, 1987 노동자항쟁(민주항쟁?), 2008년 광우병촛불폭동 정신을 계승한다고 하여 8.15 건국과 5.16근대화 역사를 배제,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는 것을 전제로, 북괴 노동당이 주장하는 계급원칙과 군중노선 및 폭력투쟁을 추종하고 신년사요구를 비판 없이 수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19대 국회의 경우 3야당의원 중 대한민국 정부타도와 체제전복 전위대로 나섰던 국가보안법과 반공법 집시법 등 위반, 간첩 및 공안사건연루 반역전과자가 66명에 달한다는 사실과 6.2 지방선거 이후 총선대선과정에서 ‘야권무소속후보단일화’라는 형식의 ‘통일전선체’ 구성은 “반미 반보수 진보(종북)대연합”을 촉구한 김정은 대남명령1호와 100% 부합한다는 측면에서 야3당의 종북 성향에 관한 한, 어떠한 의심이나 논란의 여지도 없다고 본다.

종북의 종말은 임박했다.

북괴가 김일성이 3대혁명역량강화 노선을 채택한 1964년 이래 50여 년 간 김일성의 교시(敎示)를 금과옥조로 순간의 멈춤이나 한 치의 착오도 없이 남한혁명역량강화에 심혈을 기울인 결과 이제는 지하당이 필요치 않을 만큼 뼛속 깊이 세뇌된 개인 및 합법 반합법 종북이념 단체와 폭력투쟁 전위조직이 종횡으로 광범하게 퍼져있어 2008년 광우병촛불폭동 예에서 보았듯이 대통령을 굴복시키고 공권력을 비웃을 지경에 이르렀다.

그에 반하여 대한민국에서는 강력한 반공정책을 추진하던 박정희 대통령이 사망한 이후 급격하게 반공체제가 약화 와해되면서 18대 대통령 박근혜 정부에 이르기까지 9대 9명의 대통령이 바뀌면서 대북정책이 혼돈에 빠지고 반공전선이 무너진 토양에 친북용공성향이 급성장한 것이다.

특히 1987년 이래 전민련과 전대협 범민련 등 종북 좌파단체가 급성장하면서 경실련 참여연대 환경연합 등 시민운동을 접수하여 영역을 확장하고 민노총과 전교조가 합법화 된데 여세를 몰아 민중당을 거쳐 민노당에 이르러 제도정치권에 교두보를 마련하고 여야당내에 프락치와 동조세력까지 확보, 김대중이 집권에 성공하고 노무현 때에 이르러 탄핵역풍으로 ‘386주사파 탄돌이’들이 국회에 대거진출, 종북 좌파의 절정기를 이루었다.

그 결과로 우리사회에서는 공공연하게 친북용공을 표방하는 단체 및 개인이 최소 5만에서 수십만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는 가운데, 종북(진보)반역세력은 정치경제사회문화예술 전 분야에 광범하게 침투 세를 확장하게 되었다.

19대 국회 야권에는 이석기 김재연 임수경 외에 국가보안법 및 반공법 집시법 등 공안사건 전과자들만도 66명이나 침투해 있으며, 민노총 전교조 전국언론노조 전공노 등 노동계와 교육계, 언론계, 공무원사회는 물론 심지어는 판검사 및 변호사 등 법조계를 비롯하여 군부와 정보보안수사기관에까지 어디 한 곳 온전한 데가 없이 종북의 그늘과 반역의 촉수가 드리워져 있다고 본다.

그러나 김대중 노무현 좌파정권 10년의 폐정(弊政)으로 종북의 실체가 드러나고, 천안함폭침을 계기로 종북의 반역성이 입증된 것을 계기로 무관심계층의 국가안보에 대한 각성과 청년층에 반공(反共)의식이 되살아나면서 종북반역세력은 국민으로부터 질책과 외면을 당하여 설자리를 잃게 되었다.

더구나 북괴 전범집단이 3대 세습이라는 원시씨족사회 광대놀음을 펼침으로서 세기적 조롱거리가 된 데에다가 주민을 수백만이나 굶겨 죽여가면서 장거리로켓 발사와 핵실험 등 전쟁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휴전협정무효화를 선언하는 등 단말마적인 발악을 함으로서 외부로부터 제재와 압박은 물론 내부적으로도 북한 민심의 폭발과 권력내부 균열로 3대 세습독재체제의 파멸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뱀이 꼬리가 잘리면 살 수 있어도 머리가 잘리면 죽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령체제가 무너지면, 북괴전범집단은 물론, 북괴 노동당이 남한 내에 심혈을 기울여 구축한 지하당과 그 추종분자 및 동조세력 등 소위 종북(진보)반역세력은 저절로 고사 궤멸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불행하게도 우리사회에서‘민주화’를 부르짖던 자들이 ‘진보’이며, 자주와 평화 통일과 민족을 떠벌이던 것들이 진보의 완장을 찬‘종북’세력이며, 종북세력이 곧 북 핵과 인권에 침묵하고, 대한민국 정부를 타도하고 체제를 전복하기 위해 광분하고 북괴 전범집단의 눈치 살피기에 급급하고 김정일이 달라는 대로 있는 것 없는 것 다 퍼주기에 혈안이 됐던 세력이 ‘매국반역투항세력’이었다는 사실이다.

1970년대 이래 40여 년간 북괴 노동당이 하달한 자주와 평화, 민족과 통일 구호의 그늘 아래 쓰고 있던 ‘민주화의 가면’이 벗겨지고 노무현의 NLL포기발언과 북핵 비호 행각, 야권의 북한인권 외면으로 종북 매국반역투항세력의 흉측한 몰골이 백일하에 드러나면서 파멸의 나락에 떨어질 수밖에 없이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분조오타 2014-02-18 08:20:08
이야 옳소옳소 이해하기 쉽네요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