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피앤씨, 필리핀 사철사업 본격 가동
한진피앤씨, 필리핀 사철사업 본격 가동
  • 보도국
  • 승인 2012.07.0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피앤씨(대표이사 이수영)는 필리핀 마닐라 인근의 카비테(Cavite) 지역의 사철개발 인허가권을 보유하고 있는 홍콩 ‘유니온 커먼웰스 컴퍼니(UNION COMMONWEALTH COMPANY)’와 사철판매 계약을 체결, 월 10만톤 이상의 사철을 구매 판매 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게 되었다고 5일 밝혔다.

카비테 지역의 사철 광구는 생산에 대한 제반 준비를 마치고 현재 막바지 시설물 구축과 준설선이 도착 마무리됨에 따라 이달부터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할 예정이다.

현재 사철은 철광석과 더불어 제철사업에 사용하는 원료로서 최근 철광석의 가격 인상에 따라 사철에 대한 사업성이 높아져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된 품목이다.

한진피앤씨 이수영 대표는 “본격적인 대량 생산으로 접어 들려면 한두 달의 시간이 소요되지만 우선 그 동안 구매를 기다리고 있던 중국 등의 바이어들에게 일정량이 생산 되는대로 판매를 시작하겠다” 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에 한진피앤씨가 공급 받게 되는 카비테 지역의 사철광구는 전체 면적이 9,900ha(헥타아르)이고 잠정 매장량이 4억 톤 이상으로 알려져 있어 월 10만 톤 이상의 공급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질 경우 연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