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해체 어떻게 될 것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기총 해체 어떻게 될 것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권선거로 얼룩진 한기총 해체를 위한 금식기도회 열려

한국교회의 금권선거로 기독교계를 흔들고 있는 한기총의 해체와 한국교회의 회복을 향한 금식기도회가 열렸다.

 

금권선거로 얼룩진 한기총 해체를 촉구하는 '한기총 해체 기독인 네트워크' 

 

지난 12일부터 4일간에 걸쳐 한기총해체를위한기독인네트워크(이하 기독인네트워크)는 한국기독교연합회관 앞에서 '한기총 해체를 위한 금식기도회'를 개최했다. 
 
금식기도회는 교회개혁실천연대 남오성 사무국장의 사회로 시작하여 인사말, 취지문 낭독, 금식기도자 발언,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교회개혁실천연대와 기독교윤리실천운동 등 16개 단체로 구성된 '한기총 해체를 위한 기독인네트워크'는 "한국교회는 종교개혁 이후 가장 타락한 교회라고 평가 받고 있다며 그 부패한 한국교회의 중심에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 길자연, 이하 한기총)가 있다"면서 "한기총이 하나님이 아닌 돈과 우상에 사로잡혀 있다며 돈 선거를 벌인 사건이 언론에 보도되었음에도 회개하기는 커녕 권력싸움을 일삼고 있다"고 기도회를 열게된 취지를 밝혔다. 

한기총 해체를 위한 금식기도회

기독인네트워크는 "상식없는 부도덕한 집단인 한기총으로 인해 안타깝게도 건전한 교회까지 매도당하고 있다. 이에 타락한 종교놀음을 종식시키고, 건전한 기독교 복음을 확산시키기 위해서는 한국교회 타락의 주범인 한기총은 해체되어야 한다"고 강력히 촉구했다.

 

금식 기도회 첫날 12일에는 한기총에서 기독인네트워크 회원들에게 밖으로 나가달라며 경찰에 신고하여 1층 로비에서 건물 밖으로 쫓겨나 기도회를 개최하는 사태도 벌어졌다.

 

이번 금식기도회 기간 중 마지막 날에는 오후 8시에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다.

한기총 해체운동을 펼치는 기독인네트워크

 

기독인네트워크의 취지문 전문은 아래와 같다.

 

주여! 한기총을 해체하소서!

 

부끄럽게도 지금의 한국교회는 종교개혁 이후 가장 타락한 교회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국교회는 하나님을 빙자하여 자기 욕망을 추구하며 그 거룩하신 이름을 모독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향해 소금과 빛의 사명을 감당하기는커녕, 오히려 부패와 어둠의 장본인이 되고 있습니다. 교회와 목회자의 도덕적 권위는 추락하여 세상의 놀림감이 되고 말았습니다.


부패한 한국교회의 중심에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길자연, 이하 한기총)'가 있습니다. 한국교회의 대표연합기구라 자칭하는 한기총은 거룩하신 하나님이 아닌 돈과 명예와 권력의 더러운 우상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표회장이 되고자 돈봉투를 돌리며 타락선거를 벌인 사건이 언론에 보도되어, 사회로부터 지탄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개하기는커녕, 권력싸움을 더욱 일삼고, 세속 정치에 편파적으로 관여하더니, 급기야는 회원교단들이 연구와 절차를 통해 이단, 사이비로 규정한 집단들을 회원으로 받아들이고, 이 집단들이 제공한 금품에 의해 조종되는 지경에까지 이르렀습니다.

 
상식 없는 부도덕한 집단 한기총으로 인해, 참으로 안타깝게도 올바른 복음에 근거하여 희생적으로 세상을 섬기는 건전한 교회들까지도 매도 당하고 있습니다. 전도의 문은 가로막히고, 기존 교인들의 이탈 현상이 날로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타락한 종교놀음을 종식시키고 건전한 기독교 복음을 확산시키기 위해, 한국교회 타락의 주범 한기총은 반드시 해체되어야 합니다.


그 동안 우리 '한기총 해체를 위한 기독인 네트워크'는 대책포럼, 항의방문, 기자회견, 1인 시위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한기총의 해체를 촉구해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기총은 회개하지 않고, 오히려 그 죄악을 더할 뿐이었습니다.


이에 우리는 이 절망의 악순환을 끊어야겠다는 비상한 각오로 '한기총 해체를 위한 금식기도회'를 개최합니다. 2011년 12월 12일 월요일부터 15일 목요일까지 3박 4일간 한기총 앞(한국기독교연합회관 15층)에서, 한기총의 죄악을 우리의 죄악으로 고백하며 기도합니다.


한국교회의 타락한 현실에 애통하는 분들의 지지와 동참을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준현 2012-02-03 01:19:11
진정 한기총은 정통이라 말할 근거가 있는가요? 세상사람들보다 더 부패한 종교인들의 모임체가 분명한 것같은데 어서 속히 해체해야함!

박금자 2012-02-08 10:14:10
"십당오락" 10억을 써야 한기총대표에 당선되고, 5억을 쓰면 떨어진다는 새로운 사자성어를 만들어낸 곳. 과연 욕심으로 가득한 이 곳에 하나님께서 진정 함께 하시는 곳일까???

전종학 2012-02-08 12:33:21
한기총만의 문제인가? 우리대한민국의 기독교인들의 문제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소위 성직자라는 분들을 바라보는 우리 신앙인의 이성적인 가치기준이 없고 성경의 말씀보다 목사를 먼저 믿어야하는 목사에게 맹종하는 우리들의 신앙을 회복하고 이성을 되찾을때 교회의 기능들이 바로세워 질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석민 2012-02-09 10:46:41
하루 빨리 한국 전 기독교인 앞에 나와 진실을 말하고 하나님께 회개 해야 되지 않을까요!!
어떻게 주의 종이라 하는 목자들이 이럴수 있단 말입니까~
또 그 목자를 따르는 성도들이 너무나도 불쌍하군요~..

조재찬 2012-02-10 06:29:26
한기총은 기독교를 좋게 알리는 것이 아니라 먹칠을 하고 있다.
이런 단체는 없어져야 합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