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팔탄면에 UFO 추정 비행물체?

하강하며 1~2분 머물다 수직상승 후 사라져

2021-04-01     이종민 기자

화성시 팔탄면 가재리 서봉산의 서쪽방향에서 지난 3월 24일 오후 6시경 미확인 비행물체가 불꽃을 일으키며 하강하다 1~2분 사이 다시 하늘로 사라졌다고 목격자들이 알려왔다.

제보자인 서봉사 총무인 법융스님에 따르면 “이날 서봉사 신도와 절터를 공사하는 5명이 이 광경을 다 함께 목격했으며 이후 공영방송사 2곳에 제보했다”며 직접 촬영한 5장의 사진을 제시했다.

다른 목격자들에 따르면 “이날 목격한 미확인비행물체는 UFO가 아닌가? 라는 의문이다”며 “갑자기 긴 불꽃꼬리를 늘어트리며 나타나 1분 동안 빛을 발한 뒤 다시 하늘로 상승을 했다“라며 ”처음 보는 이 장면이 정말 장관이었다.“고 상기했다.

이어 서봉사 총무스님(법융스님)은 “이날 신도들이 절터 공사를 하던 중 서쪽하늘에 갑자기 엄청나게 밝고 소리 없는 빛이 나타나 자세히 쳐다보니 밝은 빛을 발하던 미확인비행물체 즉 UFO로 의심되는 물체가 서쪽 하늘 상공에서 불기둥이 떨어지듯 하강하더니 이후 잠시 멈추더니 갑자기 수직으로 상승해 사라졌다”고 재확인해 줬다.

다른 한편, 세계 각국에 미확인 물체의 출몰이 매스컴에 자주 등장한 미확인비행물체(UFO)가 한국에도 빈번히 나타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다. 지난 2019년 4월 27일 경기도 시흥시에 촬영된 사진이 공개된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또 미확인비행물체(UFO0에 대해 자료가 많은 미국에서는 오는 6월 보고서를 발간 할 예정이라고 밝힌바 있어 이 물체에 대해 목격자들은 합리적인 추측이라는데 무게가 실린다.

한편, 미확인비행물체(UFO)를 목격한 서봉사의 법융스님은 “이후 공영 방송사 2곳에 직접 제보를 했으나 자체 심의 후에 결정해 통보 하겠다”는 문자 답변만 받았다“고 문제 메시지를 확인해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