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스터드용접, 獨 IVOSTUD와 협업 협정

자동차 제조용 스터드용접 사업 영역 확대 기대

2021-03-31     최성민 기자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전곡산단 소재 한양스터드용접㈜(대표이사 조현규)는 4월 1일 세계 프리미엄자동차와 협력관계를 맺고 있는 독일 자동차 스터드용접 전문회사 IVOSTUD GmbH와 전략적 협업관계 협정을 체결한다.

이번 협업 협정은 양사의 강점을 활용한 윈윈 전략으로 동시에 IVOSTUD의 한국 시장 진출을 의미한다.

자동차 제조용 스터드용접 솔루션 전문회사인 한양은 지난 20년 동안 시장 선도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협정으로 한양은 스터드용접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IVOSTUD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 더 성장할 산업 니즈의 사업 영역을 확장이 기대된다.

IVOSTUD는 국내 대형 자동차 제조 시장에 핵심적으로 소개될 뿐만 아니라, 한양과 협력해 자동차 분야의 기술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것과 동일한 고급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산업스터드 용접 분야에도 도입될 예정이다.

Andreas Wiggerich IVOSTUD 글로벌 커머셜 디렉터는 "한국 최고의 스터드용접 회사인 한양스터드용접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4월 1일은 IVOSTUD가 성공적인 자동차 시장 활동과 함께 산업 스터드용접 분야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중요한 날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IVOSTUD는 Doncasters Group의 일원으로 자동차 산업의 스터드용접 기술 분야의 글로벌 전문회사이다. 6개 현지법인, 다양한 현지 유통업체 및 현지 영업 및 서비스 사무소를 통해 파트너 및 스터드 용접 기술 사용자를 위해 솔루션 중심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