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e스포츠진흥원, (사)한국환경복지협회와 전략적 업무협약

2020-10-26     김한정 기자
(김한정

지난 24일 여의도 소재 국제e스포츠진흥원 본부에서 전옥이 이사장과 (사)한국환경복지협회 배지은 화장이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전옥이 이사장은 12월 12일, 13일 한.중e스포츠(CKEC) 대회의 진행을 앞두고 있어 세계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 회장은 한국의 4차산업 가운데 활성화 시책이 시급한 e스포츠 게임산업과 e스포츠 산업발전읕 위해 항상 연구. 노력하고 있다.

요즘의 시대에는 점점 e스포츠 관련 게임산업은 이용자가 급격히 증가하는 성장속도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급격히 변화되고 있는 시대이므로 금번 개최하는 VR세계산업대회는 미래성장을 주도하는 무척이나 뜻깊은 대회이며, 천문학적인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산업대회라 할 수 있다.

더구나 "중국과는 ckec라는 브랜드로 매년 한중국제e스포츠대회를 하는 한국법인장으로서 더욱 더 친밀한 게임과 e스포츠 게임 등으로 교류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했다.

(김한정

배지은 (사)한국환경복지협회 회장은 환경은 복지를 수반하고 있다. 환경은 올바른 교육이 주요하며, 그 외 따른 복지 개선은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안고가야 할 숙제라며, 그래서 "환경은 복지에 대한 변화가 우선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사)한국환경복지협회는 환경교육 자격증을 이수하는 기관으로 앞으로 많은 인재를 양성하고 배출하여 환경에 대한 인식 개선을 추구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